(충격/기괴) 출시하자마자 빵원이 된 폰이 있다!? 폰더블? 듀얼스크린? LG V50 언빡싱 및 살펴보기!
10:00
721,292
ITSub잇섭
벌써 한국에서 2번째 5G 폰이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S10 5G에 이어 LG V50 그리고 많이 알려진 듀얼스크린을 언빡싱 하면서 간단히 스마트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 Spec 1.
모델명 : LG V50
프로세서 : 퀄컴 스탭드래곤 855
디스플레이 : 6.4인치 QHD+ OLED(3120x1440)
메모리 : 6GB
저장공간 : 128GB UFS 2.1(외장메모리 지원)
전면카메라 : 800만화소 일반각(F1.9), 500만화소 광각(F2.2)
후면카메라 : 1200만화소 일반각(F1.5), 1200만화소 망원(F2.4), 1600만화소 광각(F1.9)
배터리 : 4,000mAh
무게 : 183g
색상 : 아스트로 블랙

★ Spec 2.
디스플레이 : 6.2인치 FHD+ OLED
무게 : 136g
색상 : 뉴 오로라 블랙
연결방식 : 무선

★ Music.
Magic - @TONEZPRO
Music provided by @TONEZPRO
soundcloud.com/tonez-pro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facebook.com/ITSubb
INSTAGRAM - instagram.com/itsubb/
#LGV50 #듀얼스크린 #언박싱

댓글
  • 생강
    생강

    디자인 진짜 기괴해서 공짜로 준다고 해도 안 쓸 거 같다..

  • 3 mp
    3 mp

    빵원주소좀요

  • 유도협
    유도협

    형 혹시 국내에서 휴대폰 사는법 올려주면 안돼? 부모님이 핸드폰 사신다는데 대리점가서 구매한다 하셔서 불안해서 ㅠㅠ 나도 잘 아는편이 아니라

  • 남달현
    남달현

    과하시네.. 갤럭시s10은 엄~~청나게 가격이 낮아진 적이 없답니다. V50에 비하면 낮춘것도 아니죠..

  • JUNGMO AHN
    JUNGMO AHN

    원래 이리 시끄러우신건가....유툽보다가 볼륨 30퍼 이하로 내린건 태어나 처음..... 각설하고 1. 엘지 듀얼디스플레이는 삼성이나 화훼이의 플렉서블디스플레이를 견주었거나 우리도 이런거 만들수있다 라는게 아니라 시장의 소규모? 니즈가 부른 참사? 정도? 아니면 임원(혹은 회장님)초이스 폰이라 미는것일 수도 있겠네요. 2. 힌지가 낭창거리진 않지만 더 타이트했음 좋겠다?? 그리되면 벌어지는 참사가 있죠. 케이스가 갈리거나 크랙이 생길 확율 백퍼구요. 타이트하게 잡는다 해도 금속재질로가면 무게 신경 써야하구요. 여튼 이런저런거 다따져봐도 이번건 위에서 까긴했지만 듀얼 디스플레이는 컨셉도 그렇고 잘 만드신것 같아요. 2. 댓글중에 삼성이나 화훼이 처럼 플렉시블 못 만드니까 듀얼로 간거 아니냐??? ㄴㄴㄴ~~ 클날 소리 이미 엘지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도 애저녁에 성공했고 전자 종이라는 EPD도 이미 성공했슈. 근데 엘지는 왜 안만들어??? 라고 생각하실텐데 아마도 이부분이 가장 중요한듯. 왜?? 엘지가 스마트폰 시장 늦게 들어와서 뒤처진건누구나 아는 사실이쥬? 이번에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탑재 시장도 관망하는거쥬. 그러다 또 부랴 부랴 늦게 들어와서 줄서다가 또 늦는거죠. 엘지가 혁명? 혁신적인 사업은 늘 늦거든요. 말만하고 눈치만 보다가 늘 늦어요. 디스플레이 기술? 거의 세계최고인데....스튜핏한 조직 문화땜시 늘 일등도 이등도 아닌 기업으로 남는거 아닌가 싶어요. 이제 제품 나올때마다 임원 뽑기좀 그만하고 진짜 니즈를 찾아서 좀 초이스해봐여. 그게 혁신이지.스튜핏~!!

  • 킴YouTube
    킴YouTube

    V50 빵원에 파실분

  • ludus tonalis
    ludus tonalis

    g6 로 변경한 나는 흑우인가?

  • MinSeok Jeong
    MinSeok Jeong

    유튜브랑 카톡이랑같이할수있겠다개꿀

  • 인서준
    인서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an똥꼬
    Han똥꼬

    개인적으로LG를굉장히좋아하는데촌스럽다니삼성 이더촌스러운듰

  • 현재이
    현재이

    배달대행할때 휴대폰 초보자들이 하나는 네비 하나는 콜 잡는 용도로 휴대폰 두대를 쓰는데 그렇게 쓰기 좋아보이는데 어플 두개 사용가능한거죠??

  • thkss_ swAnz
    thkss_ swAnz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달그락 거리다니, 여튼 정확한 리뷰 감사합니다. 0원폰

  • 사과멍멍이
    사과멍멍이

    ㅇㄷ 두작품을 동시에 볼수 있어서 좋겠다

  • ww ww
    ww ww

    괜찮은데???????????? 오~

  • 펑크리
    펑크리

    나V30인데 이거출시된지 몰랐네 하하

  • jo yoong
    jo yoong

    노트에 저런 듀얼스크린이 나온다면 개쩔텐데

  • 숮이s2uxzytsui
    숮이s2uxzytsui

    잇섭님 항상 인트로 너무 멋있었는데 오늘 인트로는 살짝 놀랐•• 버...버억....

  • Xingnan Jin
    Xingnan Jin

    말제대로하면안되나? ㅋㅋㅋㅋㅋ

  • y js
    y js

    전에 삼성에서 나왔던 듀얼폰이 더 좋은거같네

  • D J
    D J

    그냥 집 전화로 쓰는게 좋을듯 싶네요

  • kyo lee
    kyo lee

    v50 분해 하신 유튜버 영상보면 하드웨어적으로 메인보드부터 855 히트파이프 등등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끄아앙
    끄아앙

    하.. Lg는 핸드폰접고 티비만하자.. 디스플레이 분야 최고잖아.. 왜 폰으로 돈을날려

  • ELRIS PS
    ELRIS PS

    잇섭형 v40에 비해서 v50에선 달라진 기능 잇어?(듀얼스크린)제외하고

  • likewind
    likewind

    써 보면 듀얼 스크린 상당히 유용함. 케이스 기능도 같이 하고. 그리고 생각보다 베터리가 오래 가는 것에 놀라게 됨. 정말정말 오래감.

  • 뭘봐임마
    뭘봐임마

    졸라 괜찮은데?

  • JWM
    JWM

    나닛 부가티 조립중인 게 눈에 더 띱니당

  • `유린
    `유린

    누가 저 좀 도와주세요 .... 제 폰이 LG X5인데 막 설정하다 최소폭을 600으로 해버렸는데 설정에 안 들어가지고 굉장히 불편해요.. 설정에도 안 들어가지고 튕기고... 방법 아시는 분 제발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 웁방개
      웁방개

      걍 고치시는게?

  • 행운아
    행운아

    LG는 그냥 망했음 좋겠다 화웨이 노노노

  • 김준현
    김준현

    진짜로 1달에 기계값없이 휴대폰요금만 나가나요?

  • 이혜경
    이혜경

    닌테도를 사고 말지 구질구질하게 만들었네

  • 이름적기싫어
    이름적기싫어

    1:18 형 손목에 전화왔어...

  • 초코칩쿠키
    초코칩쿠키

    듀얼모니터같은거구만!

  • 세보
    세보

    엘지폰이 한번만이라도 했으면 좋겠어 진짜... 너무 불쌍해

  • 김범희
    김범희

    다시는 lg폰 안상다

  • 김승환
    김승환

    카메라 ui는 삼성이랑 같네

  • 초필살
    초필살

    2번째 방법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 나선주
    나선주

    옆에 부가티 조립중인 흔적...

  • CHOI RORY
    CHOI RORY

    소장은 하고 싶다 그래도 앱등이..😀

  • 남재현
    남재현

    0원으로 어떻게 사죠??

  • sang hun yoon
    sang hun yoon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ㅎㅎㅎㅎㅎ

  • 근육질푸키
    근육질푸키

    손 내미실때마다 초점 흐려지네 ㅋㅋㅋ

  • 잠수
    잠수

    나도줭

  • 조한진
    조한진

    처음으로 댓글을 다는데.. 일단 ui는 개인차인거 같구요... 저는 갤럭시는 3년 넘게 썼더만 오히려 v50 ui가 더 괜찮더라구요.. 될 수 있으면 사적인 느낌은 지양했으면 합니다.

  • 민승기
    민승기

    이번 V50을 보니 듀얼스크린은 딱히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네요. 직접 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그다지 실용성은 별로인듯 싶습니다. 듀얼스크린은 왠만해서는 사용 안할듯 싶습니다;

  • 김승현
    김승현

    1:18초에 애플워치 전화옴

  • 지금뽕이필요해
    지금뽕이필요해

    목소리는 2G같아.

  • 레드
    레드

    잇섭님 5마넌이하 컴퓨터 리뷰해주세요

    • 5_ LyhpS
      5_ LyhpS

      +yejun Kim 라떼판다

    • yejun Kim
      yejun Kim

      존재하긴하냐

  • DAEJUNG Kim
    DAEJUNG Kim

    칭찬하는 듯 하다가 은근히 까네요...그냥 까시던지...

  • 최윤혁
    최윤혁

    근데 엄청 불편해 보이는게 보통 듀얼로 쓸텐데 사용하다가 전화가 오면 닫아서 받고 혹시나 통화중에 문자를 받아야할때나 화면을 확인해야 될때 다시 열어서 확인하고 다시 닫아서 통화하나요? 그냥 열어서 통화하긴 굉장히 불편해 보이네요...참 별 무쓸모 폰인거 같네요. 듀얼스크린 전면에도 기본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면 좋았을듯

  • S730스카니아
    S730스카니아

    갤럭시도저렇게나오면대박인데여

  • Windows 98
    Windows 98

    폰더블.

  • goden Ohno
    goden Ohno

    듀얼 스크린 접은 상태에서 알림 같은건 어떻게 오나요? 그리고 접은 상태에서 전화나 문자 같은 기능 사용은 안되나요?

  • hl kim
    hl kim

    갤럭시폴드같은 창의적이고 신개념의 폰을 개발하는게 아니고 그저 중국이나 대만등 게임폰을 밴치마킹해서 급하게 만든티가 팍팍나네요,,,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게임폰도 아니고 아고,,, 장사못할때는 다 이유가 있는듯,,,

  • RoGo人
    RoGo人

    빵원에 어떻게 삼??? 폰 고대유물이라 바꾸고 싶어도 돈이없어서 못바꾸는데

  • 정임 김
    정임 김

    부가티 시론??

  • CO NI
    CO NI

    말이 0원이지..이용요금이 참..

  • tjr
    tjr

    우와 닌텐도다

  • 이푸름
    이푸름

    엘지는 그냥 핸드폰 그만 만들어야 함

  • BJ마스터
    BJ마스터

    모니터 앞에있는 것은... 레고?

  • Giss기쓰
    Giss기쓰

    잇섭님 삼성노트북 펜 s 리뷰해주세요!!!

  • 이고저고
    이고저고

    버어억

  • Jay Han
    Jay Han

    V50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새폰이라 엄청 빠른거같기도 하고요

  • 겐지가한조한다
    겐지가한조한다

    저거 탐나는데?

  • sean Jeon
    sean Jeon

    잇섭 2년 동안 봤는데 이제 보니 구독을 안 했네.. 구독 하고 갑니다..

  • JOHN TV
    JOHN TV

    버억 실화

  • V IP
    V IP

    S10 5g 가 더 좋을까요 아님 이게 더 좋을까요?

  • gtwobig
    gtwobig

    어디서?? 싸게 산다는 건가요~

  • 개짐승
    개짐승

    최소ㅜ주사율 90hz은 달아서 나왔어야함..... 노트10나오면 그냥 사망할폰 ....

  • Seung Eun Park
    Seung Eun Park

    듀얼스크린 사용하면 배터리 사용량 반토막날거 같은데

    • 오진우
      오진우

      저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 윤제프
    윤제프

    제휴카드 햇을시 0원이지 월30이상안쓰면 0원이 안되지

  • 라이더포터크래퍼
    라이더포터크래퍼

    퀵이나 대리 하는분들의 필수 폰이 아닐까 합니다

  • Anvil z
    Anvil z

    포코폰이 짱이닷...

  • 안태우
    안태우

    그냥 핸드폰 두개 팔아 먹는거 ..

  • 프로미스_9
    프로미스_9

    갤럭시만 써오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엘지 V50 샀는데 , 갤럭시에 적응되서 아직은잘모르겟다. 뭐 내 폰은 멜론, 유튜브용이니까 불편함은 없음...

  • 김민성
    김민성

    V50는 방수는 어디까지 인가요?

  • 김원
    김원

    실사용자입니다. 듀얼스크린 정말 좋습니다. 무게가 좀 나가긴 하지만 멀티태스킹의 효용성은 탑수준이지 않을까 싶어요. 같은 어플 두개는 동시에 실행할 수 없습니다. 광고만 잘하면 될거같아요 이젠 ㅜㅠ 360도 회전시키면 듀얼스크린을 사용할 수 없는것도 아쉽네요.

  • kisung park
    kisung park

    1:17 선생님 애플워치 전화좀 받아주세요.

  • OHSUNG KIM
    OHSUNG KIM

    아 근데...듀얼에 해당하는 그 부분이요...걔도 방수방진 되나요? 그리고...저거 보니까 패드폰이 생각나네요.

  • 김썽환
    김썽환

    전초딩입니다.

  • 겜알못
    겜알못

    히히 게임 한폰으로 두개해야지 티밍 ㅆㄱㄴ?

  • 게임포스
    게임포스

    이영상 보고 s10으로할지 v50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그러므로 s10 5g랑 v50 테스트 영상 해주세요~~

  • 양벤딱
    양벤딱

    LG는 만들라는 폰은 안만들고 닌텐도를 만들어 놨네

  • cmscms39
    cmscms39

    요금제 자유가 진정한 빵원이죠

  • 김두식
    김두식

    빵원폰이 뭐에요?

  • 마원형
    마원형

    짱꼴라 5G 내정보 짱꼴라에게 줄줄샌다. 그래서 절대로 LG꺼 안써.

  • Jaeman Jang
    Jaeman Jang

    사ㅏ용중인데 ㅔ이스끼면 좀 무겁네요 그리고 듀얼쓸일이별루없는것같아요 뭐 동영상 강의 들의시눈분들은 좀도움이 되려나 그리고 캘럭에서 넘어왔는데 ui는 촌스럽긴합니다

  • 가운데발가락
    가운데발가락

    LG 스마트폰 적자 ㅈㄴ 먹는데 걍 장사접지

  • 최상묵
    최상묵

    기기변경 꽁짜로 산사람 댓글좀 달아보소,,과연 꽁짜인지..

    • 가렌
      가렌

      꽁짜는 없습니다.. 요금제 가장 비싼거로다 써야만 꽁짜일겁니다

  • 강재현
    강재현

    존나 구림. 현직 핸드폰대리점하고있음. 장점은 한두개지만 한두개를 뺀 나머지는 죄다 단점. 겨울에 쓰기 좋은. 발열이 존나 심해서 따듯하다못해 뜨거움.

  • 이이민
    이이민

    빌린폰을 빵속에...쑤셔넣은거에요..?

  • GummyPie Kim
    GummyPie Kim

    어디서 0원으로 구매할수 있나요?

  • 골디락스존
    골디락스존

    진짜 빵원임? 기기변경만 하면됨? 추가요금 붙는거 아녀?

  • ss j
    ss j

    듀얼스크린이 너무 탐나는데 v40이 아직까지는 너무 좋아서 ㅜㅜ

  • 나무가시
    나무가시

    S10e때도 그랬지만 요금제 유지 필수라 엄밀히 말하면 0원폰은 아니죠 ㅎㅎ 그래도 가성비는 참 좋아요

    • 먹물
      먹물

      저정도 성능에 공짜로 풀면 ㅅㅌㅊ죠 성능도 5G 지원에 스냅 855 램6GB면..

  • 히어리김
    히어리김

    브이 오십이라고 읽어도 될텐데 참나 ....

  • 에그에그
    에그에그

    50발음은 엄청 신경써서 하시는데 v발음은 왜 한국식으로 하시나요? 정말 궁금해요

  • se hwazu
    se hwazu

    뒤에 있는 엘지 모니터가 더 끌린다... 근데 정말 빵원이라면 ㅋㅋㅋㅋ 살만하긴 하다 ㅋㅋ

  • D.min
    D.min

    걍 폰 2개 쓰는게 나음 ㅎㅎㅎㅎ

  • 고윤서
    고윤서

    형님 전자맹구라 그런데요. 4000mA 는 4A 라고 써도 상관없죠?????

  • 정효정
    정효정

    스포츠분석하시는분들은 좋겠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