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한 탄식과 눈물
12:14
138,420
성제준TV
Reddit
메일 : jaejunsung@naver.com

댓글
  • 인지채
    인지채

    명복을 빌만한 주요인물은 아니지만 남편 대중의 엄청난 부와 명예를 누린 휘호여사. 진짜 만수무강하셨네. 김영삼.김대중 등 좌파 대통령들은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대한민국에는 도움안된 또는 해악을 끼치는 인물 자유민주국가를 건설하고 부국강병국가를 이루어낸 대통령에 대해 비난하는 자들은 보이지않는 공기같은 자유와 편리와 풍족을 누리며 살수 있는 기초를 닦은 두 대통령이 이룬 대한민국에서 살 자격이 없는 자들. 그런 자들은 탈남해서 김정은 밑으로 들어가서 살길 간절히 간절히 희망.

  • 이경희
    이경희

    구구절절 맞는말씀^^

  • 홍상현
    홍상현

    학원장이시면 학원에서 아이들에게 신경을 더 써주시고 정치평론은 좀...제가 보기엔 합리적인 중도도 아니고 우파에 치우치신분 같은데...좌우를 떠나서 돌아가신분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되는게 아닌가요??? 자유에는 반드시 책임이 뒤따릅니다...자유와 방종을 혼동하시면 안됩니다...본인맘에 드느사람은 옹호하고 안드는 사람은 까고 너무 상투적이지 않나요???초면에 기분 나쁘시다면 죄송합니다...저는 군사정권때 최류탄 맞으며 도망다녔던일을 겪어본 사람으로 말씀 드리는겁니다.

  • Young Kim
    Young Kim

    참 디테일하게 유치한 새끼:)

  • 권순철
    권순철

    김홍일씨도518묘지에있어요

  • Jungsil Jo
    Jungsil Jo

    역사는 말한다. 가증하다 추하다 좌빨들의 짓거리들~~

  • 가은김
    가은김

    정말 속시원하게말씀잘하시네요

  • 나라꼬라지잘돌아간다
    나라꼬라지잘돌아간다

    박지원은 삼중이격자

  • Sari Koh
    Sari Koh

    부칸에다 뭍어주세요

  • 이규숙
    이규숙

    죽음을 미화하려고 쇼하는 거지요 박지원은 숨소리나 진찌려나~ 가증스러워요

  • some song
    some song

    좌파든 우파든 서로가 만나서 으르렁 거리지 않고 각자의 생각을 조리있게 전달할 때, 그 면면은 모두 합당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면이 무엇을 노리는 것인가? 생각하는 것 좋죠. 그때부턴 그건 '나의 추측'이 됩니다. 그 추측에는 '감정'이 반드시 들어갑니다. 저는 좌파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사회주의'가 결코 이뤄질 수 없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제가 이성적이라서요? 아니오. 사회주의를 겪어봐서요? 아니오. 역사를 봐서요? 역사는 반복되니까요? 공산을 외치던 모든 국가가 망했고나 지금 생활고에 허덕이니까요? 아니오. 그렇게 따지면 모든 국가의 종말엔 극심한 빈부격차, 부패, 인간성의 종말을 보여왔는데요? 위에 썼듯 저는 사회주의를 결코 이뤄낼 수 없는 인간의 이기심을 뼈저리게, 제 스스로에게도 느껴며 살기에 좌파가 말하는 이상향을 믿지 않습니다. 다만, 전 현재 우파가, 특히 이 나라의 우파진영이' 주장하고 그 옹호자들이 말하는 '이성적'이라는 그 말 또한 너무나 싫습니다. 인간은 결코 이성과 감성을 구별할 수 없습니다. 우파가 어느 순간부터 독식하는 이성과 냉철한 판단, 좌파가 어느 순간부터 독식하는 감성과 공감. 그 프레임을 서로가 독식하고 그 추종자들로 하여금 극단적인 반응을 보이게 하는 한국의 정치판이 너무나 역겹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들. 쓰는 사람들이든 그저 댓글 보기만 하는 사람들이든 잘 보십시오. 자유주의 개인주의를 말하는 보수진영의 추종자란 사람들이 "개인주의"에 함몰되어서 타인의 다름을 인정하지도 않고, 사회탓은 하지 말라는 시장주의적 가치를 믿는 사람들이 여기선 "사회가 이 따위로 된 건 '저쪽'사람들 탓이다." 이러고만 있습니다. 스스로가 반쪽짜리 인간이 되는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감성'? 개나 줘버려. 그게 먹여살려줘? 인정은 곳간에서 난다고 했어. 그럼그럼. 가난한 소크라테스가 되느니 배부른 돼지, 기득권의 개가 되겠어. '이성'? 지들이 아무리 배워봐. 니들보다 똑똑한 놈들 앞에서 니들이 이성만 외치면 그 새끼들이 니들 챙겨줄 거 같아? 공감하려고도 하지 않는 짐승들. 서로가 이러고 있고 거기서 소모되는 정신적 힘을 아까워 할 줄도 모르고 이젠 그것 자체가 쾌락이 되어서 누군가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하면 그저 '열광'만 합니다. 안타깝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성제준 님. 조리있는 말씀. 차분한 톤이 좋아서 몇개의 영상을 쭉 둘러봤습니다. 다만 제 감성이 이 영상을 보고 꿈틀하네요. 애덤 스미스가 써놓은 책의 구절. 권위있는 자의 말을 빌리고 그것이 주는 힘을 사용할 줄 아는 당신의 지식은 존경스럽습니다만 자칫 공감 자체의 시도를 그저 포기해버리자는 논리로 번지진 않을까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공감은 이성의 영역도 감성의 영역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보수' '진보'라는 단어만큼이나 쪼개자면 얼마든지 쪼갤 수 있는 단어로 형상화된 무형의 것 아니겠습니까? 외교라는 것이 넓게 보면 국가간의 공감을 끌어내기 위한 것 아닐까요? 특히나 국익을 어떻게 창출할지 기득권이 모든 것을 공개하지도 않으며 또한 실제로 솔직히 어떤 집단이든 미래를 장담하지 못할 때... 외교로 정국을 풀고자 한다면 국가 간, 국민들 간의 공감이 필수 아니겠습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신의 영상을 본 수많은 당신의 지지자들이 쓴 댓글을 보면 공감할 수 없음에도 부질없는 것에 소모되지 않을 수 있게 명분을 준 당신에게 열광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 보입니다. 이건 대한민국을 결코 부흥시킬 수 없습니다. 약간의 필요적 연출을 하신 거겠죠. 당신도 애덤 스미스가 그렇게 말했다고 그 애덤스미스의 말에 감동받았을지언정 비판적 시도조차 포기하시진 않았겠죠. 약간의 비약으로 극적 효과를 주시려는 거겠죠. 저도 한번 비약적인 표현을 쓰겠습니다. 공감할 수 없기에 공감하려는 시도를 포기하는 인간을 떠올리자면 저큰 일제시대의 앞잡이들이 떠오릅니다. 너무 오래 전 영상이라 누구든 읽는 이 있겠냐마는 한번 끄적여봤습니다.

  • 임병훈
    임병훈

    네이버 탈퇴한지 오래다 엿같은 네이버 다 탈퇴해요 우리 헨드폰 데이터 요금으로 분당에 아마어마한 빌딩 올라갔어 속터져 좌파 빨갱이 돕는 네이버

  • sg choi
    sg choi

    역겹다. 개소리.

  • 임병훈
    임병훈

    여성운동가 정말로 부부가 합세해서 이나라 빨갱이의 원조로 만들고 박지원은 충성스러운 멍멍이로 지금도 짖고있군요~~~

  • 미니대박
    미니대박

    그래서 박지원이 정치9단 이라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치인들은 참 피도눈물 도 없이 오로지 이득만 보는것 같습니다. 보십시요 내년 총선에서 민평당이 전라도 대표정당이라는 모습을 전라도민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으셨을까

  • Harry H
    Harry H

    Too petty and too cruel. Let him grieve in his own way bro

  • dmsal rla
    dmsal rla

    평생이나라에 살면서.... 얼마나 이나라 패망위해 애썼을지.... 죽는그순간까지 오매불망 북한식 평화외쳤으니 ....글쎄.....소천이란말이 어울리는지.....이제 여기까지온마당에 정치인들이고나발이고 이나라에서배우고 터득한 한국인으로서의 모든것들이 독재권력앞에 가짜가되면서 더이상 이성적인사고가되지않는 상황인데....말한마디 단어하나가 👂가 썩을것만같은기분을만들어주니 다쓸모없다싶다 이제 내년총선이라는 이상한 쑈한바탕끝나고나면 진짜 거짓웃음,진짜 가짜찬양,진짜 가짜애도들을 평생하고살아가야될지도모르는데 살만큼살고도남은 사람 저세상갔다고 명복까지 빌어야하니.....?

  • 김승용
    김승용

    그렇게 보수 흉내 내고 살고 싶어요 ??? 그래 .........한심한 조회수로 먹고 살아라

  • 윤대근
    윤대근

    좌파는 역겨워 지들이 한말을 지들이 다시 아무렇지도 않게 뒤집고 뭐가문제냐고 외려 성내지

  • 짬타이거
    짬타이거

    쌍년의 새끼 ㅋㅋㅋ

  • 이재환
    이재환

    이게 우파라는 사람들의 민낯인가 비판이 아닌 비난과 조롱들 죽음앞에 누구나 공평할진데 시체팔이를 당신들도 하고 있네 조롱질로 성제준씨 제가 님께 정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그저 자신들이 듣고 싶은말에만 자위질하고 추종하는 사람들의 대변인이 아닌 그저 보통사람, 자유와 공정함의 대한민국을 위해 묵묵히 지켜보고 있는 수많은 우파를 위해 말해 주십시오 진지하게 고민해 주십시오 당신은 좀더 많은 시민들을 위해 말해주시길 바랍니다 극단의 사람들의 저열한 신념이 아닌 보통의 우파와 중도를 아우르는 상식에 맞는 개념을 설파해 주세요

  • SEUNGRAN WAGNER
    SEUNGRAN WAGNER

    100% 공감🔨

  • 정명호
    정명호

    이 새끼 가짜뉴스 생산자네 국민들편가르기 하는 늠들 모두잡아서 사형시켜라

  • 장우
    장우

    😥😓

  • koR빚의향연
    koR빚의향연

    대중이가 싼똥(여가부)이젠 엄청난 거름이되어 이젠 냄새는커녕 치우기도 벅차게됐다 ㅅㅂ

  • 우주
    우주

    여성총독부를 만든 민족의 원흉이다

  • minju kim
    minju kim

    혐오스러워

  • 완성
    완성

    형제님이 계시기에 우리에 앞날이 밝아지리라 믿어집니다

  • supersonic probe
    supersonic probe

    닐바렛 셔츠 귀티나는 제준 도련님

  • 휘석
    휘석

    박지원 같은 인간은 쓰레기 하치장으로 보내야.

  • HOT!감자
    HOT!감자

    정확한 지적이시라고 보여집니다 짚을거 제대로 짚어주셨네요~콕!😆 안그래도~울 나라 국민들의 죽음에 대한 자세나 의식 정서등에 늘 의문이 있었거든요~ 언제부터!~죽은 사람들 끌어안고 정치적으로 이용한다라는게~아주 천박하고 저질적이지요~ (노통~5.18~세월호 노회찬등~) 사람을 보내는 입장서 슬픔과 서운함등이 있지요~ 뭐~말로 쫙~다 표현하는게 망자를 위한것도 아니구요~ 박지원의원님~😆😆😆~슬프거나 섭섭하긴 한건지요~ (누굴 보라고 상세히 그케 적으셨는지! 😆~ 이성적이시네욤😄😅😆) 제발!~적당히 좀 합시다 속내 의도~다 드러납니다~ 말씀하셨듯~이승만박정희에 대해선 과나 허물을 말하는게 당연하게 여겨지고! 좌빨들은 아주 걍!~신물납니다 (어쩜 그케 지들 이용할거를 잘 아는지!) 성역 금역을 만들고 지들고 다르면 망신 고립 차단시키고~ (다른 의견을 말하는게 이상게 아니라 성역화 법제정하는게 이상겁니다) 우린!~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살고 있슴다 잘알든 모르든~자신의 표현 발언의 자유가 있슴다~🤗🤗🤗 박의원님~정치 좀 쉬십쇼! 마이 무따 아임까~?아님 뭐 대대 자자손손 하실겝니꽈아? (인제 후배들께 물려주시고! 박수받으시고!~신변정리하시고 하늘나라 갈 준비도 하셔야지요😊) 사람들이~그래요~자신은 죽음을 맞이하지 않을것처럼! 삶과 죽음이 다 우리와 가깝슴다 아주!!!~ 이희호여사께서 돌아가셨군요! (오래 장수하셔서 호상이네요~ 살아서 영광 다 받고 누리시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성제준행님😴!~가만보니🤔~ 은근!~한칼있네요~우회와 직항(직격탄)~도 잘 구분하시는것 같고!욤~👌👌👌👌👌👌👌👌👌 😀😀😀😁😁😁😊😊😊🤗🤗🤗~👍👍👍👍👍👍👍👍👍👍👍👍👍👏👏👏👏👏👏👏👏👏👏👏👏👏👏👏👏👏👏👏👏👏👏👏👏👏👏👏👏👏👏👏👏👏👏👏👏👏💖💝💞💗~

  • 김은경
    김은경

    인정받지못한 무리들

  • 전소희
    전소희

    맞는말입니다 전적으로공감합니다

  • id k
    id k

    아~! 그래서 문제앙이를 보면 역겨웠구나!

  • 이서희
    이서희

    아니이휘호여사가이나라에 어떤발전을이루었다고 칭송을하는지 이해가인가네요 김대중? 과연자유대한민국을 위해서 무슨발전을시켰나요? 오히려그반대라고 보는게 맞지않나요 다들 잘생각해보셔요?

  • kj y
    kj y

    빨갱이 바이러스 숙주 집구석!

  • 이대만
    이대만

    이희호ᆢ여사ᆢ대한민국 사정상ᆢ좋은 가정성장과ᆢ안정된 교육을ᆢ받으신분이시죠ᆢ그러나ᆢ김대중ᆢ김대중ᆢ이 양반은 ᆢ세월지나ᆢ역사의 심판대에 한번 올라서야 할분이십니다ᆢ왠고하니?..똑똑한 국민의 상상에 맞기겠습니다ᆢ?..ᆢ왜?ᆢ역사의 심판대에 올라서는지ᆢ

  • 김성희
    김성희

    인생을 대부분 자유대한민국을 파괴하고 분열시키고 공산독재를 찬양하여 공산주의로 바꾸기 위해 노력한 김대중과 함께한 이휘호.오직 한평생 정권욕으로 정부를 공격하고 여론을 선동해 국가를 혼란에 빠뜨린 분들.결국 정권을 찬탈하고 북한에 핵을 안겨준분.국민세금을 북한에 조공하여 국민을 북한의 노예로 만들고 무너지는 북한을 살려내고 핵개발을 도운공이 대단하십니다.영원한 간첩 김대중.그의 내조자 이휘호.인생종말.

  • Vaughn Plummer
    Vaughn Plummer

    언제 이희효할머니가 여성해방 운동을 했는지 묻고싶네.

  • 김범수
    김범수

    목소리 깔지하라 쎈척은ㅋㅋㅋ

  • 오화진
    오화진

    백번 공감합니다~~젊은 자유우파애국의 소리에 감사합니다(★)

  • 김종태
    김종태

    웃기지마라. 이놈아 더러운 년 오래도 살아 버티두만. 공산주의 못만들고. 디져서. 억울하겠네.

  • 이영란
    이영란

    김대중부부 죽음까지도 미화시키네 ...

  • ba sim
    ba sim

    모든것을 이용하는 박지원, 그리고 정치꾼들

  • kl k
    kl k

    👏👏👏

  • 베트멘 컬러 티비
    베트멘 컬러 티비

    저 집안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재앙를 남긴 집안이다 대북 불법자금 송금으로 인한 북의 핵개발에 초석이 되었다 끝내 국민들에게 사과한마디 없이 갔다 종북정권때 저세상으로 간걸 다행이라고 생각해라

  • 대지행
    대지행

    좌파를 비하하기 위해 고인의 죽음에대한 슬픔과 애도를 애담스미스에 껴맞춰가며 천박을 강조하는 그대여..보수라 자칭하며 한국을 대륙의 섬나라로 만들고도 과를 모르고 당당한 예전 정권과 같이 참으로 천박하고 성숙하십니다

  • 유계월
    유계월

    바른 생각을 가진 젊은이 아들같은 나이지만 나이를 넘어 존경합니다 응원합니다

  • 여성전희경 당신이 계셔 든든 합니다
    여성전희경 당신이 계셔 든든 합니다

    이희호여사 소천 뉴스보는순간 좌파들은 또 얼마나 정치적으로 이용할까 하고 염려했는데 역시나 더군요 성재준님 말씀에 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 하늘이알고땅이알기를
    하늘이알고땅이알기를

    공감ㅡ공감ㅡ공감 배워갑니다.

  • shawn lee
    shawn lee

    빨갱이 특유의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시체팔이네요

  • choi young c
    choi young c

    얼굴이 마귀, 마귀의 원조다.

  • Egmont
    Egmont

    성제준씨의 견해에 100% 공감한다. 그런데 좌빨 공산주의자들이 유독 우리나라사람들의 그런 천박한 감성팔이 슬픔의 쑈를 탁월하게 벌이는 것 같다. "우악, 우악, 아이고 슬퍼라, 근데 이쌔끼야 넌 왜 울지 않냐? 이 반동분자야!" 좌빨들아 문재인이 되지면 절망과 비탄에 빠진 둣한 쌩쑈를 연출하는 네놈쌔끼들보다 진정한 마음으로 환호작약하는 깨인 국민들이 몇배 더 많을 것이다!

  • 정의봉으로
    정의봉으로

    아이 느검씨팔년 개보지 새끼야...느검씨벌년 개정은이 좆위에서 얼라리 꼴라리 얼라리 꼴라리 한다메

  • n to
    n to

    kim dae jung was not president of Korea but alchemist who made nuclear with rice. he is a man who should not have won the Nobel Prize. because he promised that if nuclear is made in north Korea, will take responsibility by himself. but he died and North Korea made nuclear weapons. what an irresponsible man!..

  • 단비
    단비

    자유보장 헌법수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님 화이팅!

  • 단비
    단비

    김경수 두루킹 킹크랩 경인선 정수기 문재인 을 특검으로!

  • 새마음운동_아코
    새마음운동_아코

    제목 잘 쓰셨네요... 천박하고 질이 아주 나쁜 종이죠

  • kok kok
    kok kok

    나라망치는데 한획을 긋고 간 인생!

  • SUNGHUN jin
    SUNGHUN jin

    오래도 살았다

  • 이진호
    이진호

    빨리 가셔서 김대중 대통령과 함께 영원히 행복하게 사세요

  • 신희돈
    신희돈

    난 이 여자 꼴도 보기 싫다 ! 다신 이땅에 이런여자 안나왔으면 한다 정신나간 절라도 사람들이야 안타깝다고 하겠지만

  • 정옥순
    정옥순

    제준씨

  • 정옥순
    정옥순

    성준씨 대한민국은 본처가 아니며 장례도 못하고 또 먼저간 망자와 본처도 아닌 망자와는 대한민국에서는 없는디

  • Slowly s
    Slowly s

    오늘도너무나옳은말씀입니다

  • Summy Todd
    Summy Todd

    정말 공감합니다

  • 무궁화
    무궁화

    出. 감사합니다.

  • Dame Aerin
    Dame Aerin

    좋은예가 노무현이네요 죽으면 무죄. 이희호도 좀 적당히 하면 좋겠다. 국만세금 많이도 낭비하고 오래도 살았다

  • 정의봉으로
    정의봉으로

    개보지 껌씹는 소리는 느검씨 개보지 미꾸녁 속에서 하렴 쪽바리새끼야

  • 이성선
    이성선

    성 재준 이 사람 대체 뭐야 어찌 그리 말을 빨리 빨리 하면서도 요령있게 진실을 귀에 쏙 쏙 들어오게 하는지 놀랬네 연설은 전희경 이라고 했는데 진정 애국자로 김병민 박사등과 이나라 자유민주주의 를 지킬거라 믿고 계속 들어야겠다

  • 국민
    국민

    기독교인은 죽은 사람에 대해 명복을 빈다라는 표현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명복의 뜻을 안다면...

  • 이hj lee
    이hj lee

    혼자 깨끗한척 다하는 좌패거리들 ~~~

  • 이정선
    이정선

    이희호 여사 참 세상에 해악을 많이 끼치고 돌아갔네요 세상에 해를많이 끼쳤습니다 김대중도 큰 핵만 만들고 한국에 분리만 만들고 돌아갔네요 정말 이나라를생각한 사람들인가요 권력과 자기세력 키우는데 전라도를 잘 이용한 사람들 일까요 ㅜ

  • Jason YHK
    Jason YHK

    보고 싶은 것만 보니.....ㅊㅊㅊ 박정희 이승만이 문제가 아니라... 그대가 지지하는 정당이 정권만 잡으면 공만있고 과는 미화되거나 증발해버리니 문제 아닌가....... 그리고 하나같이 국민을 개무시하고 불법. 탈법.조작.부패....국가를 아주 저열한 하류국가로 만들기 위해 힘을 쏟는지....??!!

  • 진영배
    진영배

    좌빨 정치꾼들은 항상 죽음을 정치에 이용하죠 안타깝습니다

  • Wan Park
    Wan Park

    공감합니다

  • Joe M
    Joe M

    이 민족을 깨우는 이 시대의 횃불이되어 주십시요. 지금처럼 계속이요. 고맙습니대.

  • 박애국청년
    박애국청년

    참으로 맞는말입니다 박지원이 하는 모든말 그 이면에는 이중적이고 뭔가 진실성이 없습니다 남을 비웃거나 업신여기는 듯한 빈정되는 뉘앙스가 보입니다 이건 아주 못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이를 볼때 성제준씨의 논평이 정확하십니다 훌륭하십니다...최고!!

  • abq b
    abq b

    뭘 그리들 표현에 점잖을 떠나요. 이젠우파의 그런점도 다아 가증,,,,, 박지원 자체가 잡것인데 정치9단이란말을 듣기까지 무던히 발버둥치며 살아낸것도 노력이라면,,,인정, 뉴욕 브롱스에서 흑인 블라우스팔때 그의 모습만 나에겐 남아있다. ㅎㅎㅎ 언론들을보며 한심들했을뿐. 그는 그저 대가리를 나쁜쪽으로만 굴리는 빨갱이 프락치. 미국선 미모의 여자와도 불륜맺다 죽이려음모했고,,,ㅠㅠ 글고, 이희호,,,,,귀신같은 늙은이 넘 오래살고 국가 경호비용만 아깝게 낭비했다. 이것이 정직한표현이지,,,,,

  • andy forever
    andy forever

    박쥐원 예전에 골프 캐리 성폭행사건잇지않아나요? 저런건 안짤리나

  • Yunmo Sung
    Yunmo Sung

    지원아~~눈물난다, 북에서 보낸 화환 꼭안고 너도 따라가라?

  • 정숙이
    정숙이

    성제준 고인의명복 앞에 너야말로 함부로 질거리지 마세요! 죽음의 전문가인것 처럼 말하네

  • George Ma
    George Ma

    격 격 격 격 격 격 격 격 격 격 격 공감합니다.!!!

  • 100paek100
    100paek100

    이제야 돼졌구나!!!

  • H P Lee
    H P Lee

    시체팔이...좌파 빨갱이들의 전형적인 행태...

  • imjin rivet
    imjin rivet

    북쪽에서 무척이나 아시외하는 것같네요

  • Key Kang
    Key Kang

    철심발견 보고 충격 받았나 ?

  • 오징어는사실다리가8개다
    오징어는사실다리가8개다

    지옥에서 불에타뒤져라 쉬벌련

  • 올리비아맛세이
    올리비아맛세이

    그당시때 사형제도랑 북한수혈해준 마귀가 핵dj이라는걸 잊지맙시다

  • cullibs
    cullibs

    이희호 여사가 돌아가셨군요. TV를 안보니깐.... 잘모름. 정치적보다는 내조에 신경쓰신분으로 기역됩니다. 같이 고생을 하셔서 그런지... 어쨋거나... 대통령 메이커에 노벨평화상 받게한 공로. 지금 노무현 문재인 라인이 정권 잡은후 민주당이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상태라... 김대중 대통령 자체로는 됨됨이가 있지만 그 울타리들 사람들이.... 문제라서

  • 상큼
    상큼

    목사인가요? 극우인가요? 여튼 속시원하게 말잘하네요

  • 황제
    황제

    뭔말하나보닝깐 또 욕하네 배울점은없네

  • 자유주의 사랑 민주주의
    자유주의 사랑 민주주의

    부창부수라고 빨갱이새끼 마누라 한개 죽었는데 뭐이 그리 대단할까!!

  • 정광개토
    정광개토

    당신으로 인해 논리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나무
    소나무

    개돼지들에게 뭘 바래?

  • Ice Gucci
    Ice Gucci

    죽음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자고 하는 사람 특징 : 민주당 지지자임

  • 대한이민국이
    대한이민국이

    아나운서가 되시면 참 잘하실거 같습니다 어쩌면 목소리도 그리 좋으신지요

  • Viki Kim
    Viki Kim

    맞아요 내감정이죠 그걸 뭐 어디에 표현 하겠어요?

  • 나의조국 대한민국
    나의조국 대한민국

    에엣 그리워하던 북으로 보내줘라

  • 강쓰
    강쓰

    희호죽었는데 왜슬퍼해야하지? 슬픔을강요하는빨갱이들정말역겹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