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변태가 아닙니다
13:18
453,183
SUNBA선바
Reddit
아 짜릿해
트위치: twitch.tv/sunbaking
인스타그램: @sunbaakim
트위터: 선바
선바팬카페:cafe.naver.com/sunbaakim
선바굿즈: wootso.cafe24.com
페이스북 김선우: facebook.com/sunbakim

댓글
  • CanterBerry
    CanterBerry

    이거 솔직히 주기적으로 바줘야함ㅇㅇ

  • 미수기의재미있는 생활
    미수기의재미있는 생활

    정말 ....

  • 승주
    승주

    0:39 이거 노래 뭐에요???ㅋㅋㅋㅋㅋㅌㅌㅌ진짜 볼 때마다 궁금해 미치겠네ㅠㅠㅠㅠㅠ

  • 팔렐레칠렐레
    팔렐레칠렐레

    아 선바 너무조하

  • 유아리나
    유아리나

    아...그쪽 취향이셨구나..아...그렇구나...

  • 김유빈
    김유빈

    ㅋㅋㅋㅋㅋ아 저 선바유투브 13분 내내 웃기는 처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 알흠다워
    알흠다워

    흐격사

  • Twix Twix
    Twix Twix

    하앍

  • MJ K
    MJ K

    아 이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중간에 마조히스트 정의 뜨는 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D R
    ED R

    강한부정은 강한긍정......

  • 류서방
    류서방

    5:57 햄튜브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ina bro
    Sina bro

    사람은 극한의 고통을 느낄떄 오히려 기분이 좋아진다는 말이 있는데......

  • 봇레아
    봇레아

    hMMM.....

  • murphy miffy
    murphy miffy

    아 황홀해

  • 움뫄
    움뫄

    1:44 흡사 아이슈타인

  • 준혜
    준혜

    와 마지막은

  • 준혜
    준혜

    왜 허윽...헉 거려여

  • 준혜
    준혜

    빨간옷 입은 선바 이야기가 격투 게임얘기아님?

  • Pohe A
    Pohe A

    13:04 몇년 후에 와서 또 이거 해명하실 것 같아요

  • bom hyang[BTS]
    bom hyang[BTS]

    선바님 은근 이 영상 시청자들에게 성욕을 자극하는 영상 이네요 그리고 저 선바님 그렇게 안 봤는데..........

  • 박세환
    박세환

    앜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기지 특히 변명

  • 서리김
    서리김

    때리지 마세요 하는거 너무 귀엽다구요 선바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

  • ᄋᄋ
    ᄋᄋ

    7:34 아짜릿해??? 아 그럴수있찌 방송이니까 유머죠 모 7:43 ?????.황홀해? 빼박이네요

  • 김보경
    김보경

    ㅗㅜㅑ

  • 손백아
    손백아

    도M나 선바챠..

  • 하느리{구르미}
    하느리{구르미}

    5:58 햄튜브님 표정이 마치 벌레보는 포정인데 ㅋㅋ

  • 선꿀
    선꿀

    13:15

  • 1234
    1234

    고즐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각노각
    노각노각

    선바님 진짜였구나 . ....

  • 뚜비
    뚜비

    스게얼드

  • 동그리
    동그리

    엠바.....

  • 으나둥둥_서현
    으나둥둥_서현

    へんたい ..,

  • 죠니죠니
    죠니죠니

    엄마한테 걸려서 변태로 오해ㅠㅜ

  • 개
    개

    5:28 갑자기 눈이 너무 가려웡 ㅠㅠ

  • 조현주
    조현주

    1:48~ 변태적 모멘트1(짓이겨지는 걸 너무 좋아하시는 선바님) 3:12~ 변태적 모멘트2(딱콩이 아니라 퐉퐉 후드려맞는걸 좋아하는 선바님) 5:41~ 변태적 모멘트3(너무 많아서 한문장으로는 수습불가...) 13:02~ 하이라이트... 선바님...괜찮아요..저희는 다 이해해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세요...^^!

  • 앤쵸비
    앤쵸비

    10:8 겁이 없다구요??

  • 영수증주세요
    영수증주세요

    ㅇ아 이거 보고 좋으면 안됄것같은데 겁나좋아ㄱㅋ규ㅜㅜㅠㅠㅜㅡ

  • 김재학
    김재학

    3:10~4:10 킬링포인트

  • vin Ke
    vin Ke

    울랄라~❤️

  • 꼬꼬닭
    꼬꼬닭

    6:39 그래서 지금의 순돌이분들이 나온거군욬ㅋㅋㅋㅋ

  • Cat Pode
    Cat Pode

    저 이거 막 올라왔을 때 보고 댓글 달았었는데 지금 제 댓글이 사라졌네유..? 저 뭔가 이상한 댓글 달았었나요..? 제 기억엔 저는 도S 라서 이해한다고 쓴 것 밖에 기억이 안나는데...

  • Cat Pode
    Cat Pode

    0:14 밈 정석 짤이 이 영상에서 나왔었군요 어디서 나왔나했는데 이 제일 누르기 싫은 썸네일 영상에서 나온거였음

  • Hazlenut americano
    Hazlenut americano

    진짜웃곀ㅋㅋㅋㅋㅋ내웃음지뢰 선바님......변태라서 고마워요

  • 최쪠
    최쪠

    한라봉아저씨...ㅋㅋㅋ

  • leaf리프
    leaf리프

    5:43공룡 눈 깜빡인줄....

  • *시타이*
    *시타이*

    SM........?

  • 꽂샘바람
    꽂샘바람

    요기서 잠시 이 재밌는 영상에 제 의견을 톡토로톡톡 하고 소심하게 내놓고 가겠숩니다... 혹시 이거 피드백 하신거 아신다면 조용히 깨닫고 삭제하게쑵니다... 4:00에요... 분명히 있을거라니까요? 라고 안 들리고 문맥이 있을거라니까요? 라고 들려요... 그롬 이만 ((뽈뽈

  • dos Killer
    dos Killer

    마조히스트..?

  • 꽉꽉이
    꽉꽉이

    아ㅏㅏ 때려줄수있는데 선바랑 결혼하고싶다ㅏ

  • 물음표
    물음표

    아닠ㅋ 나 이거 맞춤동영상앜ㅋㅋ

  • 함함
    함함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눈이 가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프
    리프

    변태바

  • 그레텔
    그레텔

    와 내 13분

  • 최하형
    최하형

    ㅋㅋㅋㅌㅌㅌㅌㅋㅋ항아리

  • &지닝
    &지닝

    썸넬보고 왔습니다

  • 이진
    이진

    변바 선태

  • 다 죽여버린다조용히 해
    다 죽여버린다조용히 해

    예전에 s 반대성향 100% 나오지 않으셨나욬ㅋㅋ빼박인데 이건

  • 송해손잡고
    송해손잡고

    흐미 남사시러버라...

  • 김만두
    김만두

    푸항항 ꉂꉂ(ᵔᗜᵔ*)

  • ᄋᄌ
    ᄋᄌ

    갈구기

  • 피chandelir
    피chandelir

    3:36:43

  • 꿍‘S
    꿍‘S

    05:20

  • 쀼쁍
    쀼쁍

    이영상 웃긴게 선바님 하나같이 자기가한말 기억못하고 채팅창에서 알려줌ㅋㅋㅋㅋㅋㅋ

  • 수빈
    수빈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ㅅㄱㅎㅋㅅ 선바님 ㅙ이리 변태갓아여

  • 고조빛
    고조빛

    5:43 공룡 눈감는줄 알고 개놀랬니

  • ʚ소유ɞ
    ʚ소유ɞ

    선바님 괜찮아요 요즘시대가 어떤시대인데 우리 순돌 바순군단은 이해해줄수 있어요♡ 더 흥해주세요

  • 스웩냥이
    스웩냥이

    저는 선바님의 취향을 존중해요..ㅋㅋ

  • 먐양
    먐양

    5:29 귀여운 모먼트

  • N J
    N J

    ㅎ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ㅎ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ㅎㄷㄷㄷ

  • 리나라고해요
    리나라고해요

    아 짜릿해 아 황홀해 진짜 ㅋㅋ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