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삐쭈 단편선] 삥
3:37
2,702,507
장삐쭈
Reddit
스튜디오 장삐쭈
장삐쭈 , 정영준 , 안류천 , 포포 , 윤성원 , 허혜원
support : 허영현

댓글
  • 태정태세비욘세
    태정태세비욘세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장삐쭈 팀에서 보조작가를 맡고 있는 허혜원입니다 (*°▽°*) 이번에 삐쭈님 공식 틱톡을 런칭함과 동시에 기존 안기욱 인스타 계정을 스튜디오 장삐쭈로 새단장하였습니다! 둘 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틱톡: vt.tiktok.com/J54pvt/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tudio_jangbbijju/ 삐쭈님이 현재 휴가 중이라 직접 댓글 작성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빠라랏★

    • 모두yt
      모두yt

      010-5264-9350

    • 준호
      준호

      ㅈ 톡 거른다

    • 조성휘
      조성휘

      고생하세요ㅋㅋ

    • 마법번개TV
      마법번개TV

      5300번째 좋아요

    • 일타쌍피개드리퍼
      일타쌍피개드리퍼

      태정태세비욘세 앞으로 장삐쭈 영상들이 재미없어 질 것 같습니다.

  • chang lee
    chang lee

    빠씨

    • chang lee
      chang lee

      빠쩌ㅐ

  • chang lee
    chang lee

    시발

  • 슉슉슉
    슉슉슉

    0:46 학교에서 저러라고 배웠는데...뭐지

  • 양윤성
    양윤성

    샤넬에 구찌 ㅋㅋㅋㅋ

  • 김다인
    김다인

    ????

  • 갑붕싸
    갑붕싸

    그냥 은행가서 한국돈으로 바꾸면 안되냐

  • 김참치
    김참치

    예리한데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

  • 춘휘
    춘휘

    3:07 결국 반올림하네 ㅋㅋ

  • 정호
    정호

    미국에서 왔는데 단어를 외운다고?

  • 사키라는내사랑
    사키라는내사랑

    조회수대로만 구독자 오르면 ㅋㅋ

  • 구국 • 20년 전-
    구국 • 20년 전-

    한국온지 얼마 안됐는데 왜 영어 단어 외움?

  • 최지호
    최지호

    ㅋㅋㅋㅋ

  • 놈니
    놈니

    "공부해서 전세계사람들한테 삥뜯을거야" ㅈㄴ 의미심장하넼ㅋㅋㅋㅋㅋ

  • 우카
    우카

    너무 훈훈한데?

  • 인현주
    인현주

    졸라 평등하네

  • 홍대철
    홍대철

    몸 뒤졌을때 얼굴은 왜 빨개지는겨...므흣

  • 이경아
    이경아

    강연우랑 그새끼 엄마 죽여 주세요 잔인하게

  • 한지호
    한지호

    ㅅㅂ 내 지갑 저거에다가 어제 미국에서 왓는데 저거 나네?

  • 노랑새우
    노랑새우

    5015대를 언제 때려

  • 래슨그
    래슨그

    그냥 핸드폰으로 해;;

  • 플리피
    플리피

    3:33 맨밑에 보면 진수있음

  • 김선미
    김선미

    근데....동전은또왜주냐....

  • 악마에 빙의된현크
    악마에 빙의된현크

    0:21 0:45 3:18

  • Criss Jeon
    Criss Jeon

    레알 재미 x없음..

  • 지민하뚜
    지민하뚜

    장삐쭈 바보다 반올림이랑 반내림 개념을...

  • 앤디라우
    앤디라우

    단도직업적으로 물어본다~

  • bzmobis
    bzmobis

    0:09 예.... 뭐... 그렇게 됐네요

  • 김주현
    김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미뭉치
    재미뭉치

    반올림하고 반내림하고 똑같은데....

  • 사람
    사람

    2:46 삥✨

  • 허지호
    허지호

    2:11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소숫점 ㅋㅋㅋㅋㅋㅋ

  • 정미르
    정미르

    결론적으로 같이 공부하게됐네 크 복선

  • 검은손
    검은손

    계산기를쎀ㅋㅋㅋㅋ

  • 블레이드블레이드
    블레이드블레이드

    2:282:282:28 2:282:282:28 2:282:282:28

  • ch skdk
    ch skdk

    나닛 총**씨가 이영상을 봤다니..

  • 올ᄏ
    올ᄏ

    장삐쭈 라이브 영상어디갔어여

  • 라인플레이수빈
    라인플레이수빈

    금말 휠라슬리퍼 챔피언티셔츠 머머리 덱상트티셔츠 금목 금팔 학생 구찌 입생로랑 맞나? 스파이더랑 휠라가 조아

  • 마늘쫑
    마늘쫑

    0:08 공부하려고 부른거 맞음

  • 김채은
    김채은

    개웃곀ㅋㅋㅋㄱ진짜어케 이채널은 노잼영상이1도없냐

  • 구밍메
    구밍메

    다음이름최진규어떼요?

  • 세세세세세세세
    세세세세세세세

    계산기를 쓰면되지

  • 천성우
    천성우

    저 꼬마 부자데 (O o)

  • 박박이네Bakbaks family
    박박이네Bakbaks fami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리한데?

  • Sanghuny ꧁
    Sanghuny ꧁

    저 머리면 아주 합법적으로 잘 돈을 벌수 있을 거 같으네

  • champagnepapi
    champagnepapi

    먼 지랄이얔ㅋㅋㅋ

  • ??
    ??

    아침드라마

  • 나나
    나나

    0:26 단도직업ㅋㅋㅋㅋㅋㅋ

  • 현사
    현사

    아니이런신선한 병맛은ㅋㅋㅋㅋㅋ

  • 유명화
    유명화

    ㅋㅋ ㅈㄴ 웃기네

  • Sunnyten TV[Vietnam story]
    Sunnyten TV[Vietnam story]

    수학학원 광고를 넣으셔야죠ㅎㅎ

  • 난다다오제자될분
    난다다오제자될분

    2:46 삥~!!

  • 김지민
    김지민

    대부분영상에 광고없는대 이유가 있나요? 조회수잘뽑는대

  • ang droid
    ang droid

    시바 잠만 카드가 된다니 한도 초과 될때가지 맞는겨?

  • Ruda Lee
    Ruda Lee

    전세계에 삥뜯는 xx 다 없어졌으면 좋겠다

  • OHP H
    OHP H

    삐쭈형님 10UBD 축하드려요

  • 이지훈
    이지훈

    0:59따라란 따라란 딴 딴 쿵짝짝 쿵짝....짝

  • 삼각박스
    삼각박스

    5천15대

  • 파가 유명해지면 파스타
    파가 유명해지면 파스타

    2:45 제목이 삥인이유

  • 레이니
    레이니

    0:01 수첩에 sex, sexy, anal..

  • 유덍
    유덍

    1:49 그 와중에 목젖 움직임 ㅋㅋㅌㅌ

  • 유덍
    유덍

    정색하면서 보다가 안돼요 싫어요 도와주세요에서 터짐ㅁ ㅋㅋㅋㅋㅋㅋㅋ

  • 니지카
    니지카

    그래서 정확한 정답은 무엇?

  • 돼지혁말
    돼지혁말

    삥인데 줄 왜섬?

  • 아미인데불만있냐?
    아미인데불만있냐?

    한국온지 얼마 안됏는다는디.. 영단어 책을 보고 잇음?ㅋㅋㅋ

  • 김영진
    김영진

    악당들이 군. 배트맨이 필요 하겠어?

  • 늘혜
    늘혜

    저지갑 우리 아빠 있는데 ㅋㅋ

  • 김명준
    김명준

    0:01 책에 다 성적인단엌ㅋㅋㅋㅋ

  • S대악마대천사V
    S대악마대천사V

    돈내고 주먹으르맞는 장사가 있나?

  • blue sky
    blue sky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삉~~~!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