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화학 제품도 규제된다. 원인과 해법 19/07/10
9:47
224,552
팩맨TV
Reddit
세컨더리 보이콧의 우회 상장

댓글
  • 래비키트
    래비키트

    이런 매국노 새끼 한국땅에 태어나서 한 국가의 대통령이 일본에 가서 납짝 엎드려 사죄하라고? 이거 미친 개종자를 보았는가..... 길거리에서 이런 개소리를 해봐라 돌 맞아 뒈져도 시원치 않을거다

  • 젤리알리
    젤리알리

    저 진짜 그동안 정치에 관심없었는데 이번에는 존나 화가나서 못참겠어요 하...

  • Peasant
    Peasant

    팩맨님 몇 개 영상을 줄줄이 보다가 책 세권 소개영상을 어디서 봤는지 다시 찾으려니 못 찾겠네요. 먼저 책 보여주신 영상 나중에보고 죄인의 길은 Amazon 에서 찾았습니다. The road to Serfdom. 치명적 자만의 제목과 저자명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

  • 이상협
    이상협

    일본 천왕에게 사과를 하던가 아니면 말만하지 말고 전쟁으로 한판하여 죽어봐야 똥개 꼬라지 되지요. 일본이 외 잘못했는지 이해가 안가요. 중국놈 러시아놈 북한놈 보다. 괴롭힌것도 없다. 무능한 조선 조정을 위해 식민지에서 기술 과학 문화 교육까지 하여주었고 지금의 한국 경제가 좀 좋아지니 북한으로 다 퍼주어 한국 국민들은 먹을것이 없어 자살하는 사람이 널어나고 있다. 모두가 국내 간첩 민노총으로 인하여 이지경까지 왔다.

    • youngmin cho
      youngmin cho

      뭐 성폭행은 했는데 중국 러시아보다는 덜했으니까 잘못은 없다냐. 이 유튜브채널 우짜다가 들어와가지고 개 좆같은 말을 다보네

  • JY S
    JY S

    나는 빈부격차가 사회불평등 때문에라 생각했다. 근데 아니었다. 그냥 돌머리들이 능력이 안되는것 뿐이었다

  • 겐노스케
    겐노스케

    우리나라 대기업이든 뭐든 다 일본과 연관되있다 적대 관계? 해봣자 우리나라만 피본다 불매운동?ㅎㅎ꼴깝떨지마라 제발 미개한 서민들아 회도 와사비 100%일본산이고 우리기업 대다수가 일본 영향받아 기업망하면 우리나라 회사원 절반은 그만둬야되 우리가 손해라고 등신들아 니네 가족이든친척들 다 백수되봐라 그럼 그때되서 고기사먹을돈도없고 결국 대통령 노예짓이나하겠지 돈주세요하고 그게 개돼지란말이다 일자리가없어 일을 안하는게 아니라 없어서 못한다고 지금이야 피부로 안 와닫겠지 시간 지나 폭망해봐라 그때되서 땅을치고 후회해도 늦는다

  • 박현철
    박현철

    과거에 옆집 할배가 너희 할매 강제로 강간하고 재산갈취한일이 있었는데 그후손들은 옆집 할배와 그후손들 없으면 우린 굶어죽으니 납작 업드려 빌고 옛날 얘긴 절대 꺼내지 말자는 식이군요~ 대단하시다~ 팩맨?? 그딴식으로 돈벌이 하지 맙시다

  • T. Kim
    T. Kim

    가짜뉴스

  • T. Kim
    T. Kim

    털리긴 뭐가 털려 당신이 적어도 한국인이면 문재인이 싫어도 지금은 한국을 두둔해야 되지 않겠니?

  • 팍ᅳ친일매국좌빨빡깰러
    팍ᅳ친일매국좌빨빡깰러

    일본이 지고있네? 일본 좃됐네? 아가야 가서 뒤진 니미 씹년 해골이나 쳐 빨어 이 비엉신새끼야 ㅎㅎ 똥면상 비엉신새끼

  • 박지영
    박지영

    kr-my.net/watchvideo/%EB%B9%84%EB%94%94%EC%98%A4-m0OBWrKJAC8.html

  • Ta Cho
    Ta Cho

    존내 팩트인데 재인이는 절대안함

  • 都先生
    都先生

    구한말 일본에 나라를 뺏길당시에 조정도 딱 팩맨 너같았을것 같다. 자신과 자기당파의 이익를 위해 상대당파를 헐뜯고 까고 부수고 ... 딱 일본이 좋아하겠다 팩맨아... 차라리 니가 무슨 대의가 있고 확고한 철학이라도 있었으면... 단지, 보수유튜브 유행에 밥숟갈 얹어서 우뇌한 노인들 등쳐서 자기 배나 채워볼까 하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쓰레기 동영상 생산하고있는...딱 그정도. 정규제가 여기저기 떠버리들 불러모아 여론몰이용 소스를 많이 뿌리나보다... 나는 그렇게 본다

  • sung yoon park
    sung yoon park

    와....말하는 걸 들으면서 토나올 것 같은 기분은 처음이다....

  • 유은숙
    유은숙

    찌질한거짓

  • 정우리나라
    정우리나라

    가짜뉴스

  • pasma lo
    pasma lo

    s에서 북한 실제로 보냈데요. 이재용이는 유탄맞은거고

  • 민주시민
    민주시민

    가짜뉴스

  • KO NAMI
    KO NAMI

    fake

  • 반일석
    반일석

    그러자꾸나 사시미 칼로 너부터...

  • 이선
    이선

    가짜 뉴스

  • ms th
    ms th

    일본이 협상 하려고 할때는 회피하고 일이 생기면 일본 배척에 앞장서고 체면 지키기 위해 거짓말하고. 유치원생도 아니고.

  • 김성수TV 성수대로
    김성수TV 성수대로

    This is fake news and disgusting other people!!

  • Go DoG
    Go DoG

    음.... 뭐 사람마다 생각하는것도 틀리지만 일본에가서 사과 한다는것은 아닌것갔아요 아무히 싫어하는 대통령이지만 그렇게까지 말하것이 이해가 가지않고 만약에 이번무역 보족조치 초반에 가서 미안하다고 사과을 했다면 자존심없는 대통령 이라고 욕할거 갔아요..(욕할 명분만 찿는다는 느낌) 전 우파좌파 등 유트브 볼때마다 생각하는게 서로 다른걸 인정하고 욕하기보단 잘하는건 잘하고 있다. 못하는것은 못하고 있다는걸 말해줬으면 합니다.

  • 강푸른
    강푸른

    왜완견 out

  • ᆞ다비보이
    ᆞ다비보이

    화학제품 규제하면 답없다. 우리나라는 화학제품을 살인기업 취급해서, 화학쪽은 쥐약인데,

  • hand smile
    hand smile

    저기 경제가 씹창났는지 님 얼굴이 씹창나서 똑똑해보이려고 책을 뒤에 배치했는지 자료를 갖고 오세요.. 경제지표 이상한 기사 가지고 와서 사람들 현혹하지말고 글고 인용한 기사는 제발 같이 첨부해 주세요.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해보게 님 얼굴보면서 하나하나 찾아보는 거 매우 성가시니깐요;;

  • 김현중
    김현중

    일본이 그리좋으면 일본가서귀화 해서 일본인으로살지 한국에서 친일한다고 하는것들이 많네 하여튼 제발좀 다른나라가 좋으면 그리로가서 살어 안말리니깐 주댕이만까지말고 행동을하라고!!!!

  • Funny camping Yang
    Funny camping Yang

    일본은 원유봉쇄를 단행할 것입니다. 이것은 미국트럼프의 지시입니다. 미국은 중국, 북한 , 한국 정권교체가 목적입니다. 한국은 멸망하기 전에 Regime change 해야 합니다.

  • 자박꼼할배
    자박꼼할배

    나도 김정은 후빨하는 문재인 이 개시발새끼 극혐한다 그런데 너처럼 아베 후빨하는 매국노도 사람으로 안본다 세상천지 어떤 보수우파가 매국발언을 하고 자국을 식민지배했던 그세력이 만들어낸 날조역사인 식민사관을 동조하냐? 제발 부탁하건데 어디가서 우파라고 하지마라 세상천지 매국하는 우파는 없다 지나친 국수주의가 문제되는 경우는 봤지만

  • 자박꼼할배
    자박꼼할배

    일제시대가 그렇게 그리우면 그시절로가서 살아라 당신이 사랑하는 식구들이 강제징용 끌려가고 위안부로 끌려가고 학살당할수도 있는 그시절이 정말 그립다는것인가? 아 어차피 그시절로 돌아가면 친일파 할거기에 그럴걱정은 없다는뜻인가?

  • 이재산
    이재산

    나중도 우파다 일본이 형 이냐, 너같은 놈때문에 우파가 욕먹는다

  • 큰집돌이
    큰집돌이

    그냥 일본가서 살아야 이 친일파 놈아

  • 김강민
    김강민

    우찌 이영상을 20만명이 보는거지...ㅋㅋㅋ니는 제발 길에서 나 한번만 만났으면 좋겠다..ㅋㅋㅋㅋ

    • 민욱신
      민욱신

      맞는말도 잇으니 좀 받아드려라

  • 김강민
    김강민

    병신아 병신아 그냥 일본가서 살아라..밑에 거지새끼들하고 같이 가서..제발 가라...요새 관광사업이 힘들단다..너그 나라 일본 ㅋㅋㅋ관광가서 오지 마라 제발

  • Core 33
    Core 33

    반일감정 부추겨서 중국화. 좌익화 덮으려는수작.

  • 홍길동
    홍길동

    현 정권이 친북인게 확실하고 불화수소를 북한으로 빼돌린게 맞다면? 맞다라면 문재인이 왜 일본에 너네들이 더 큰 피해를 입을거라고 협박하는지 그 카드를 예언하는게 가능함. 북한이 과거 했던 일 중에서 일본과 지금까지도 싸우는 내용이 바로 그 카드임. 바로 일본인 납치 문제임. 그러므로 문재인의 카드는 일본인을 한국의 사법부에서 인질로 잡아서 형을 때릴거임. 사법인질극을 시도할 것이고 북한 중국 모두 외교문제가 벌어지때마다 해온 수법임. 그러므로 사법인질극 때리면서 한일 관계가 더욱더 악화될거임. 이 카드가 바로 문재앙의 카드가 될 것은 지나가는 개도 알고 있음. 내가 이 예언을 한 순간 다음뉴스에 기사가 뜨더이다. 일본 몰카범 입건 출국금지. 오케바리 느낌 옴? 이짓하면 이제 돌이킬수 없는 모든 일본의 규제카드가 나올거임. 전쟁임. 이 짓이 매번 북한이 했던 짓임 그리고 지들이 처 맞아서 죽을똥 싸게된 오토웜비어 사건. 느낌옴? 일본이 미국 열라 좋아하니까 다 미국 따라하는 중.. ㅋㅋ

  • KC J
    KC J

    일본의 자발적 노예들이 많네

  • 김기성
    김기성

    빨리요 언능 무능력한새끼 아주 조져버려요

  • 서울향우회
    서울향우회

    각자 고생해야겠네여ㅠㅠ

  • dkqk
    dkqk

    가짜뉴스

  • Arise lee
    Arise lee

    야 시벌럼아,,,,,,, 티비나오니 존냐????? 일본이 근대화 시켜좋다고????? 지들이 우리위해 철도 도로 깔고 해줜냐???? 다 지들 배불리라고 해논거냐 등신색키야,,, 여자들 강간당하고 지배당하고 사니 좋아????? 일본넘들한테 니 마누라도 당하고 돈받고 살면 좋겠지개잡세키야... 니같은 넘을 식민사관이라고 붙이기도 아깝다.... 니같은 넘은 노비사관이냐,,, 힘있는넘한테는 무조건 굴종하고 편안해 하는 잡종사관 알고는 있지????????

  • 임성훈
    임성훈

    미친...왕따가 왜 생기는줄 알아? 쳐맞으면서 미안하대 지가 쳐맞는데... 그리 자신있으면 니가 하세요 정치

  • 김명환
    김명환

    원숭이 개노릇하느라 힘들지? 같은민족 팔아먹고살고싶냐? 좌빨같은소리하지말아라 반공팔이 그만해라 아직도 이런거로 먹고 살려고 애쓴다

  • scof ski
    scof ski

    개돼지들이 씹새끼한번잘못뽑아서 존나힘드네;

  • 일마레
    일마레

    아니~ 난 좌파채널은 실수라도 클릭하기싫던데 왜 좌파들은 여기와서 서성거리고염탐하고 x랄들이심? 보기싫음 안오고 안봄될거아냐~누가오랬어? 왜~ 여기와서 난리야..

  • 동아리
    동아리

    팩맨님. 여기에 욕하는 사람들 모조리 모아서 고소하세요. 좌빨들 몰려와서 악플다는데 네이버 뉴스에 대는 악플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범죄행위라는 것을 모르나 봅니다. 하기사 대가리 텅텅 빈 좌빨들이 뭘 알겠습니까? 다른 유투버 채널과 함께 고소 진행하셔서 인실좆 시켰으면 좋겠습니다.

  • 솔딕TV 애니로 일본어 배운 남자
    솔딕TV 애니로 일본어 배운 남자

    강경화 문재인이랑 똑같이생겼네요...

  • 문서빈
    문서빈

    진짜 슬프다 좌빨이니 극우니 그러려니 하지만 최소한 한국인이면 한국편정도는 들수있는거 아닌가 일본이 무슨형님이야 걍옆에있는 이웃나라지

  • Mark Jahn
    Mark Jahn

    뭐? 일본 보고 형님?? 개 쓰레기 색기.

  • Mark Jahn
    Mark Jahn

    이런 유언비어 날조와 거짓 선동으로 국가를 모독하고 이적행위를 하고 있으니, 토착왜구들과 성조기 태극기 들고 패악질 부리는 뜰니딱딱충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내란 음모죄와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잡아 쳐 넣어야 하지 않나?

  • 이의권
    이의권

    일본으로 가세요!

  • sam jung
    sam jung

    뭔 개소리냐???

  • 신현수
    신현수

    아~~~~ 15일자 뉴스데스크에 가짜 뉴스 나와서, 일본 옹호한다는 글이 올라왔는데...가짜 뉴스라고.news.v.daum.net/v/20190715201009537?d=y

  • HONG SOON KANG
    HONG SOON KANG

    친일의 정수인듯. ㅉㅉㅊ

  • Mark Jahn
    Mark Jahn

    뭐 이런 미췬 색기들이 다 있냐..쳐 죽여서 화장터 소각장으로 넣어버릴 쓰레기 색기들. 이색기들은 왜놈들하고 전쟁나면 나라 욕하고 왜놈편 들고 자빠질 색기들이네.

    • miracle maker
      miracle maker

      자기 소개하는거지? 거울보고 얘기하는거지?ㅋㅋㅋㅋ

    • Mark Jahn
      Mark Jahn

      @NineLine Y 교양같은 소리 하고 있네. 이 쓰레기들아. 너희들이 개만도 못한 소릴 하고 자빠졌는데 먼 개소리냐. 너희 토착 왜구 색기들 모두 일본으로 꺼져라.

    • NineLine Y
      NineLine Y

      교양점..

  • 때문에보다는덕분에
    때문에보다는덕분에

    확 한마디 하고 싶지만 지금 정부도 뭐 같아서 못하겠네

  • 케이균
    케이균

    서울시청자리 조선총도부 다시 세우고 조센 대통령으로 아베신조 청원올리자 그리하면 닛뽄의 지배소국으로 천년만년 보호받고 살것이다 아베신조 대통령 청원 하자~~~~

  • 자박꼼할배
    자박꼼할배

    당신이 한국인이라면 최소한 할말 안할말은 구분해야 하는거아닌가? 어떻게 일제시대가 더 나았다는 그런소릴 내뱉을수있지? 틈만나면 양민학살하고 소년소녀들 징용으로 끌고가서 개처럼 부려먹고 어린여자아이들 잡아다가 위안부시키고 가미카제 일으켜서 국가위해 희생강요하는 그런시절이 좋았다고? 하.... 세상이 아무리 말세여도 진짜 유구무언이구나 어디가서 극우라는 소리도 하지마쇼 언제부터 이나라 보수가 매국이 된거지? 그렇게 일본이 좋으면 왜 한국어로 말하냐 지금이라도 야스쿠니신사 참배하고 천황폐하만세 부르짓으면서 창씨개명하세요 근데 그거아시나? 넷우익 애미뒤진 씹창들도 참고로 나라팔아먹는 매국노는 사람취급안한답니다

  • Taeta Kan
    Taeta Kan

    전교조가 만든 반일 정신병자 괴물들이 또 죽창들고 우르르 몰려오네 분노하라~!! 정의 정의~!! 풉 제 앞가림도 못하는 문슬람들 지랄들을 한다

  • chan young park
    chan young park

    정말 ..이런 엿같은 내용을 동의하는 분들이 일케 많나요? 개쉐이야..울형 삼성반도체 임원인데..뭔 재고가 3-4일이냐... 제대로 팩트좀 확인하고 지껄여라. 매국노도 이런 매국노가 없다 개새키야.

    • miracle maker
      miracle maker

      울형은 삼성사장임

  • SIN WOOK DO
    SIN WOOK DO

    Fake news

  • 김수한
    김수한

    와 이 저능아새끼들 댓글 실화냐? 뉴스타서 와봣더니 가관이네 ㅅㅂ 생긴거봐라 영상보고싶냐? ;;; 테러수준이네

    • miracle maker
      miracle maker

      니새끼한테 하는거지? ㅎㅎ

  • Vinchi Jin
    Vinchi Jin

    자기생각 님생각

  • 홍사이다
    홍사이다

    대깨문 미친색키들이 난리치네...언제까지 반일반일할껀대??? 똥은 전부 문재앙이가 싸질러놨는데... 왜 기업이나 국민이 치워야하는데 이 미친 달창년들 대깨문시키들아...태평양전쟁때 미국한테 원폭 두방맞은 일본이랑 미국이랑 얼마나 잘지내는지 좀 봐라....일본은 반일의 대상이 아니라 극일이 대상이다.... 반일감정 이용해서 선거에 이용할려는 더듬어공산당시키들 정말 학을 땐다

  • 신승훈
    신승훈

    우파라는 새끼들은 전부 친일파야? 그냥 일본이 다 잘했고 숙이고 들어가야 만족하나?

  • 엄용호
    엄용호

    일본가서 쳐살지 여 한국엔 왜 사냐 이 ㅅㄲ야

    • miracle maker
      miracle maker

      니들은 북한가서좀살지 ㅎㅎ

  • gymini2438
    gymini2438

    이런 또라이 새기

  • Bell Snowww
    Bell Snowww

    진짜 한국인이라는게 쪽팔린다. 일본으로 귀화하쇼

    • miracle maker
      miracle maker

      북한ㄱㄱ

  • 용수이
    용수이

    가짜뉴스

    • 비류
      비류

      @red Jay 니말그대로야 ㅋㅋ 6.25발발은 반박할수없는 사실이지 식민사관도 마찬가지야 사료로 남아있지 그 반박으로 민족주의사학이 존재했고 니가주장한 왜곡과 전혀상관없는 말이라고 공부좀허자 그리고 기가차네ㅋㅋ 넌 17세도안되었나보구나 국어에등급이어딨니 고사와 수능은 언어영역이란다 공부열심히하렴

    • red Jay
      red Jay

      @비류 내가 625발발이 왜곡이라고 언제말했노. 게이야 혹시 국어 몇등급?

    • 비류
      비류

      @red Jay 왜곡은평가에서쳐나오는거지 진짜웃기네 6.25발발도 왜곡이냐? 사실이지 ㅋㅋ

    • 비류
      비류

      @red Jay 진짜무식하네 식민사관은 사료야 거기적힌고대로라고

    • red Jay
      red Jay

      @비류 왜곡된걸 왜보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