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혈압마라톤ㅋㅋㅋㅋ메이코급 인성질 가능합니다
10:01
1,007,055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Reddit
재미있게 보셧나용
김재원 방송 www.twitch.tv/jaewon4915
김재원 메일 wodnjs2601@naver.com
구독 눌러주시고 알람해주시면
더 빠르게 제영상을 보실수있당가요

댓글
  • 진모 강
    진모 강

    근데 그거 시간초가 있어요 한30초?에 한번씩 되요

  • 진모 강
    진모 강

    혈압마리톤 버그 있어요 컨트롤이랑 Q같이 누르면 죽어요 그래서 안좋은거 나왔을때 그 버그로 죽으면 좋은 캐릭으로 생성되요

  • 서파ASMR
    서파ASMR

    코드 뭐임?

  • 섹스왕자
    섹스왕자

    인성질 조건 팀원이 착해야됨

  • 진서
    진서

    눈꽃 닮았어요

  • ᄋ ᄋ
    ᄋ ᄋ

    아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로우다
    이로우다

    재원님 트레 시작하고 처음에 역행쓰면 가끔씩(?) 바로 골인 지점 가져여

  • 연두단 이다
    연두단 이다

    코드가 뭐임

  • 지원
    지원

    재원님! 재원님! 혈압 마라톤 인성질하는 다른 방법 가르쳐드림 1. 상대에게 인성질을 한다 2.상대가 복수를 하면 유튜브를 켜고 마이크옆에 놓은뒤 재밌게 본다

  • 만봉즈
    만봉즈

    7:50 이건 예상 못했지~~~ 모태찌~~ 나도 모태찌,,,,

  • 박상후
    박상후

    2:47 앗살람말라이쿵~

  • 시바견
    시바견

    겐지는 날아서 가겠네ㅋㅋㅋ

  • 빅하
    빅하

    1:41 솔져ㅋㅋ

  • 윻우
    윻우

    한조로 오리사 괴롭힐수있음

  • Silent Dozzi
    Silent Dozzi

    6:16 ~ 6:20 목소리가 몬스터 주식회사 영화에 나오는 초록색하고 눈알 한 개인 얘하고 비슷하네

  • 수박바리
    수박바리

    4:31 이때 개웃김 ㅋㅋㅋㅋ

  • 초코모카
    초코모카

  • 09190 jun
    09190 jun

    게렌님 계속 죽여줘...

  • Supreme
    Supreme

    이거보다는 똥챔 나온애있으면 저 레드존에 계속 넣어버리면 개끌잼

  • 팬재원
    팬재원

    게렌이 시작할때=아뭐 전 인내심 최강입니다. 끝=(멘탈가루됨)아 게렌이고요^^반갑습√니다^@#~@~~^

  • 쿠마몬
    쿠마몬

    2:42 앗살라말라이쿰

  • -_-
    -_-

    2:41 앗살라말라이꿈~

  • 기본좌
    기본좌

    래킹볼로 들어가기전 브리기태가막을때 진거1기op4:28

  • 전준혁
    전준혁

    코드 좀 알려주세요

  • 강아지
    강아지

    이 코드명 뭐에여

  • 준서준서준서
    준서준서준서

    아나로 수면총으로 계석 쏘면 ㅋㅋㅋ

  • 원조빽스치노
    원조빽스치노

    못생겼다...

  • SubTo Pewd
    SubTo Pewd

    코드좀

  • 최찬희
    최찬희

    니얼굴 옛날에 니얼굴 처치로 나왔던에 아님?ㅋㄲ

  • ᅩᅮᅣ
    ᅩᅮᅣ

    친구랑하면 다른한명가지고 둘이서 괴롭힐 수 있고 자기가 물릴때 친구가 도와주면돼서 ㄱㅊ할것같음

  • 박준혁
    박준혁

    ㅋㅋㅋㅋㅋ

  • 박준혁
    박준혁

    화이팅 하세요

  • 모순종
    모순종

    브리기테혈압마라톤에서사라지면좋겠음

  • 현이호현이호
    현이호현이호

    광고 건너뛰기

  • tv심심쓰
    tv심심쓰

    파라도 사기인데

  • 문석준
    문석준

    하루에 한번씩 이 영상 챙겨봄 ㅋㅋ

  • 세현
    세현

    저 게임하다가 친구를 잃었습니다;;

  • 츄크youtube
    츄크youtube

    혈압인성질

  • 튜브찡어
    튜브찡어

    코드 뭐에요?

  • 포수
    포수

    김재원님의 월급 1억~2억 사이 대-박 ㄹㅇ입니다

  • 가온
    가온

    아 그리고 이거 할 때 애쉬 하늘 날라가는데 아나 수면총으로 재웠을 때 낙사해버리는 그 순간 희열 개쩔었다👍🏻

  • 가온
    가온

    나 이 영상 안보고 모드 이름만 알아뒀다가 실제로 해봤는데 진짜 브리기테 만났을 때 죽이고 싶었다..... 맥크리는 약과지 차라리.... 브리기테도 안될거 알면서도 괜한 희망고문이 개심함.... 맥크리야 아예 멈춰버리니까 넋놓기라도함

  • 박펫두
    박펫두

    혈압마라톤이 아니라 인성질 마라톤임 (

  • 박펫두
    박펫두

    언젠간 벌받게되있어#~

  • 시람
    시람

    1:06 재원님 표정 애기같애 ㅋㅋㅋㅋ

  • ke ni
    ke ni

    브리기테 나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

  • 주은경
    주은경

    트레이서 개사기 핵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 Like Kim
    Like Kim

    ㅋㅋㅋㅇ ㅏ진짜 눈물나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가꿀tv
    가꿀tv

    혈압마라톤 코드 알려주세염

  • 이름없음
    이름없음

    저거 ㄹㅇ 혈압임 나저거 맥크리섬광에 10분동안 스턴맞아봤고 아무리빌어도 ㅈ도신경ㄴㄴ임

  • 진덩방아
    진덩방아

    트레 나오자마자 바로 역행하면 1점 더먹을수 있던데

    • 진덩방아
      진덩방아

      맨첨이 트레가 아닌이상 역행 하면 뒤로돌아가기 때문에 1점더 얻을 수 있어요 ㅇㅅㅇ

    • 제비공방/간이매니저
      제비공방/간이매니저

      옹?

  • 핳하하
    핳하하

    9:59

  • 리베라
    리베라

    이제야 이 영상을 보다니.. 오늘 정말 하루종일 우울했는데 재원님 저렇게 웃으면서 행복하게 게임하는거 보면 저도 덩달아 행복해지네요^-^ 한편으론 저렇게까지 행복하게 호탕하게 웃는것두 부럽구 😂😂 재원님 영상 보면서 힐링 하고 갑니다.. 악플다는 몆몆 무개념들 말에 개의치 마시구 이렇게만 즐겁게 게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사랑해여

  • 두신신만
    두신신만

    3:32 역대급 폐륜아

  • 백 채 셴빛내줄께
    백 채 셴빛내줄께

    재원 오빠 광고넣을려고 10분 딱 맞췄네 ? 광고 스킵은 하지 않을께

  • 헛소리 하지마인마
    헛소리 하지마인마

    아니 독서실에서 잠깐 보다가 웃음 터져서 결국 밖에 나가서 봄

  • 한영
    한영

    김재원#3287

  • 김영상
    김영상

    인성질이 가장 재밌지

  • ON CE
    ON CE

    코드 언제 나오나요

  • 눅미
    눅미

    혈압마라톤 코드뭐예요?

  • 정다운
    정다운

    재원이는 역시 인성질이지

  • 재원이는 멋져
    재원이는 멋져

    재원이는 괴롭힐 가장 좋아요 ♡-♡

  • 철수
    철수

    보는내내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 레킹찍찍이
    레킹찍찍이

    참고 컨트롤 궁 누루면 자살 킬판정이라 픽교체 가능

  • 노진구
    노진구

    누군가 1킬할때마다 총알속도가 0.1씩 빨라재는 거 해주세요 재원님

  • 순살자
    순살자

    코드뭐임?

  • 나도몰라
    나도몰라

    ㅋㅋㅋ 저 친구랑 이거 하다가 아나로 괴롭혀서 디코 나가고 읽씹함ㅋㅋㅋㅋㅋ

  • 난somelsm
    난somelsm

    이거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본사람은 없닼ㅋ

  • 사람
    사람

    니얼굴이 방송을모르네 방송에서 인성질은 한번만해야되는데

  • tv현빈
    tv현빈

    6분에 통곡의 다맄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