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양자영역 슈트의 등장! 어벤져스 엔드게임 3차 예고편 총정리
5:52
534,203
movie trip 무비트립
Reddit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예고편 분석 영상입니다!!
진짜 1달하고 조금 남았다!!!
안녕하십니까
무비트립입니다!!
무비트립 페이스북!
- facebook.com/movietripyoutube/?fref=ts
무비트립 이메일
- movietripyoutube@naver.com
#어벤져스 #마블 #엔드게임

댓글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3차예고편 브루스 배너가 등장하는 장면중 재밌는게 브루스 뒤로 보이는 셉터 형태는 두갈래는 맞는데 그셉터가 아니라 저형태와 동일한 블랙오더 무기가 있었어요 프록시마 부부꺼

  • Jishou Mushoku
    Jishou Mushoku

    그거(로다주 구출) 패이크라는 소문이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예고편 스포일러 주의 호크아이 왼손에 시간여행장치 달려있음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함선같은곳에서 호크아이가 뛰어가는 장면 왼쪽손 잘보세요 아무래도 과거시점 같음

  • 따구
    따구

    근데 로키 진짜 죽었나?!...

  • 야가미라이토
    야가미라이토

    캡마가토르보다도쌤?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일단 나머지 과거회상 나머지 부분 캡틴이 강당으로 보이는 장면과 원래 왜소했던 버전의 스티브가 겹쳐보이는 장면은 어쩌면 전쟁기념관에서 얘기하고 있을것 같네요 뉴욕은 그가 지킬려했던곳(허탈감) 퍼스트어벤저에서 그리고 토르의 회상은 아버지처럼 좋은왕이 되고싶다고 말하는 것인데 아스가르드는 비유로 얘기하면 그가지키고자 하는 세상과 사람들 그것을 지키지 못한 좌절감

  • HS J
    HS J

    마블영화 없었더라면 무슨낙으로 살았을까..

  • Barnaby Kim
    Barnaby Kim

    똑같은 단어를 좀 적게 말하면 듣기 좋을것 같아요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예고편처음영상을 해석해보면 아이언맨 1에서 토니가 탈출한 후 일종의 생존게임을 위한 행동을 하기직전 의 상황인데요 이걸 인피니티워와 연결시키면 네뷸라 제외하고 모두가 소멸한뒤 지구 (공군기지?)로 돌아가기 위한 생존게임을 시작 그리고 네뷸라와는 그과정에서 마찰이 일어날건 확정 그리고 전작 인피니티워 에서타노스와의 전투에서 작정하고 타노스가 광역공격을 마구마구 날려댔기에 가오갤 우주선이 어느정도 수리가 필요할듯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예고편 현시점의 토니 옷=아이언맨1 프로토타입 슈트를 테러범 기지에서 만들때 옷 똑같음 즉 완벽한 오마주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즉 아이언맨1의 과거 회상은 절망에서 부활(아크리액터)

    • 오늘만 사는 박성은
      오늘만 사는 박성은

      조난영화 클리셰중에 이런게 있습니다 생존자가 소수일경우 서로 반드시충돌함

  • 새우
    새우

    캡마가 구할듯 합니다. 토니가 헬멧으로 페퍼 한테 메세지 보내고 페퍼가 어벤져스에게 알린후 캡마가 알고나서 우주로 갈것 같네요 ㅎ 두번째 예고편에서 토니와 네뷸라가 무엇을 만들고있는데 우주선을 최대한고친다음 가다가 망가지고 캡마가 그때 딱 등장할것 같네영 토르도 같이 갈지도? 제 추측이였습니당

  • 임승현
    임승현

    우리나라에 제2의 호크아이가 너무 많은데..ㅋㅋㅋㅋㅋㅋ

  • 쁠몬
    쁠몬

    왜 헐크가 안나올가.......

  • 복숭아냉면복숭아냉면
    복숭아냉면복숭아냉면

    아이언맨 누가구출했는지 설명해준데메

  • 지나가는사람
    지나가는사람

    근데 왜 저 흑인아이언맨?은 아이언맨 슈튜를 입고있는데 왜 아이언맨은 안입었지?

  • 파천마
    파천마

    스탠리 능욕한 못생긴년이 스탠리 덕분에 돈을 벌고 유명세를 타다니 ㅋㅋㅋㅋㅋ 시발거

  • 공광웅
    공광웅

    토르 묘륨름마치

  • James Perez
    James Perez

    엔드게임에서 스탠리나오면 울것같다...

  • yeongseog Lee
    yeongseog Lee

    보이지 않는 헐크는 양자세계로 들어가기 위해 기기를 작동시켜야 하기때문에 연출된 장면이 안나왔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점쳐봄.

  • 장성주
    장성주

    저 여기서 갑자기 뜬금없지만 앤트맨이 나올수 있었던 이유가 앤트맨1편에서 나왔던 방법으로 나올수있지 안을까요? 제 생각은 그러한데... 무비트립님 꼭 답변해주세요!

  • 이승택
    이승택

    근데 어밴져스 앤드게임 개봉일언제인지 알려주실분 있나요?

  • MOON BLUE
    MOON BLUE

    마블영화가 캡틴마블때문에 정떨어지다니 ;; ㄷㄷ 볼건데 짜증나는건 뭐지

  •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아 설레인다

  • yc h
    yc h

    저 양자영역 슈트입고 걸어가는거 100퍼 구라야 속지마 토니랑 네뷸라도 구라인듯

  • 이종원
    이종원

    1. 남은 사람들끼리 여차저차 해서 타노스를 물리치고 모은 스톤의 힘으로 죽은 사람들을 되살린다 2. 캡틴마블에게 쳐맞은 타노스가 갱생해서 눈물을 흘리며 손가락을 튕기지만 실수로 너무 과거로 돌아가버린다 3. 이 모든건 닉퓨리의 꿈이었고 먼지가 되는 순간 꿈에서 깬 닉퓨리는 엄마를 찾는다

  • 바나나똥
    바나나똥

    그런데 짜잔~~!

  • 장준서
    장준서

    R.I.P stan

  • 킹 golden
    킹 golden

    진짜 1년이란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구나 인피니티워가 나왔을때도 진짜 설렜는데 시간이 지나서 엔드게임 예고편까지 나오다니 진짜로 너무 기대되고 빨리 보고 싶다.

  • 김민규
    김민규

    뇌피셜인데 영웅들이 먼지가 됬잖아요 그래서 양자영역으로 가서 가루를 모아서 어찌어찌 하는게 아닐까요 ??? 근데 이건 너무 말이 안된다 ...

  • Berbren Entertainment
    Berbren Entertainment

    I love IU

  • Berbren Entertainment
    Berbren Entertainment

    keren cuk

  • 양희찬
    양희찬

    호크와이 팬인데 앤드게임에 등장하다니 ㅠㅠ 얼마니 기달렸는데 ㅠㅠㅠ

  • 보더콜리:보리
    보더콜리:보리

    어벤져스:가망이 없어 4월 대개봉

  • 한HANN
    한HANN

    0:55 후반부에 과거 아이언맨 데리고 온거아닐까

  • 강승규
    강승규

    캡틴마블이 토니 구할거같은데

  • 김정재
    김정재

    이게 토니의 트루먼쇼이면ㅋ(농담)

  • 이지수
    이지수

    네뷸라랑 토니가 지구에 온 건 아마 캡마 때문이 아닐까요. 캡마 영화 거의 마지막에 엔진에 에너지를 줘서 다시 쏘아올린 것을 보면, 토니와 네뷸라가 타고 있는 우주선에다가 에너지를 준 것 아닐까요.

  • 수리
    수리

    아이언맨이 자기스스로 슈트를 만들어서 지구로온거 아닐까요

  • 안민준
    안민준

    형님들 엔드게임에 아이언맨3때 그꼬마 나오던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을까요

  • KGW
    KGW

    예고편 중간에 처음부터 해보는거라했나? 과거에서 다시하는것도 좋다라는 말을 했었는데 과거로 가는게 확실한듯 싶네요

  • Mylogic
    Mylogic

    캡아 없는 마블은 리더 없는 마블이다.

  • 마카롱
    마카롱

    무비트립님!! 마블코리아에서 올린 예고편 26초쯤에 토니가 우주선 창문으로 밖에 보고있을때 오른쪽 하단에 파란불빛은 뭘까요??? 넘 궁금합니다!!!

  • 조아요
    조아요

    진짜ㅋㅋ 너무 유치하다 후레쉬맨ㅋ 이렇게 유치한 영화를 심오하게 보는게 이해가안됨ㅋㅋㅋㅋㅋ

  • TV놀자
    TV놀자

    궁금한데 왜 3차 예고편이예요? 지금까지 예고편 2개 공개되지않았나요? 2차 예고편아닌가 해서요

  • 맨라이언
    맨라이언

    근데 워머신은 원자로 달려있는데 아이언맨은 왜 안달려있는거죠??

  • Chulshin Lee
    Chulshin Lee

    수트 입고 걸어가는 장면 본편에는 안 나올꺼 같은데... 예고편 전용 낚시일듯

  • 김재하
    김재하

    ㅇㄷ

  • 애플쿠키
    애플쿠키

    인성 빻은 캡틴고인

  • 형진헌
    형진헌

    예고편에서 빨간색에 포인트를 주던데 뭔 의미가 있을까요??

  • 형진헌
    형진헌

    어벤져스:가망이 없어.

  • 남유찬
    남유찬

    헐크 1편때처럼 고물오토바이 타고 탈탈탈거리면서 등장하는거임

  • 김초롱
    김초롱

    아마도 토르랑 마블이 아이언맨 구하러 갈 듯

  • 로토라
    로토라

    4:33 자네가 이 회사의 사원인가? 라는듯한 낙하산 회장의 표정

  • 형로HR
    형로HR

    제임스건 다시 돌아온다는 소문 있던데 뭐죠

  • 임정훈
    임정훈

    캡틴마블이 아이언맨 구해줬을것같은데

  • 가재가재
    가재가재

    토르 vs 캡틴 마블 = 토르 vs 샤잠

  • 임시량
    임시량

    1달

  • 다카즈Dakaz
    다카즈Dakaz

    닥터 스트레인지는 좋겠다. 지는 엔드게임을 보고 우리는 인피니티 워를 보고있었지..

  • EUNJIN YANG
    EUNJIN YANG

    호크아이 손등에있는 빛나는거 촬영장 유출 사진에 나온 곤등에 차고있는 그거 같고 빛이나면서 시간이동한는거 같음.

  • June Jang
    June Jang

    나만 봤나;; 맨끝에 양자슈트 입고 걸어갈때 네뷸라2명인거

  • 안기모
    안기모

    너무 기대되~~

  • 이진혁
    이진혁

    근데 토르의스톰브레이커는어디가고 묘니르의디자인도바뀐게등장하죠과거로돌아갔다해도 기존과는 다른 묠니르가 등장합니다

  • 컴백하예찬
    컴백하예찬

    아이언맨과 네뷸라는 알아서 돌아서온다

  • 캡탱이
    캡탱이

    스탠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캡틴마블 첫부분에 스탠리 나옴)

  • 따따블펀치
    따따블펀치

    예고편에서 흑백 장면에서 유독 빨간색만 눈에 띠게 나왔습니다. 이건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어밴져스의 죽음?? 뭔가 불길한 요소 인것 같습니다..

  • 전찬민
    전찬민

    앤드게임 몇월몇일에 개봉하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 냥코하는빵토미
    냥코하는빵토미

    왜 아무도 토르 묠니르에 대한 말이 없지

  • 안녕
    안녕

    혹시몰라 마블이 예고편낚시할수도있엉

  • 솜브라유저
    솜브라유저

    빨간색만 강 조하는 이유도 있을텐데

  • 사신TV
    사신TV

    예고편 어디서 봐요?

  • 클로이.
    클로이.

    캡틴마블나와서 기대가높아져?ㅋㅋㅋ

  • 아아아
    아아아

    내 이럴줄 알았어 캡마 풀리니까 예고 풀잖아

  • 정성헌
    정성헌

    캡틴마블 진짜 재미없음 반은 졸다가 나옴

  • 여행19세기
    여행19세기

    헐크어디갔지?ㅠ네뷸라가 왜 두명인거죠 예고편이 떡밥 심하게던지네

  • 지나가는사람
    지나가는사람

    아이언맨을 구출한건 라바저스입니다 그리고 곧 이글은 성지가 됩니다

  • 뿅망치 하르트YOU TUBE
    뿅망치 하르트YOU TUBE

    아이언맨이랑 네뷸라지구로 돌아오는거 마블 낙씨인거같은데...

  • 킴빠방
    킴빠방

    토니 진짜 위기일 때 로저스가 미소지으면서 구해주면 완전 소르돋고 감동일 듯..

  • 유튜브왕자!!!!!!
    유튜브왕자!!!!!!

    진짜 미치겠다 오아ㅏ아아아아아어버ㅏ누우라배자우를

  • 유튜브왕자!!!!!!
    유튜브왕자!!!!!!

    양자역역 슈트 입을때 헐크 왜 없엉?ㅠㅠㅠㅠ

  • 이심재
    이심재

    헐크가 오크로 변한거 아녀

  • bohae Tae
    bohae Tae

    마블 이번예고편 잘못만든듯

  • 이승찬
    이승찬

    캡틴, 위도우, 호크아이, 아이언맨은 타노스한테 힘으로 안 된다는 걸 아니까, 토르랑 캡틴 마블한테 그 일을 넘기고 뒤에서 전세를 뒤바꿀 일을 하지 않을까요

  • 이디스방송인
    이디스방송인

    ㅎㅎㅎ

  • 신현정
    신현정

    근데 나 너무 걱정돼 이런 빅 이벤트에 헛발짓 해서 망작나올까봐

  • PLAN24
    PLAN24

    마지막에 토르가 스톰브레이커 말고 새로제작된 망치를 쓰는듯하네요? 저게 궁금...ㅎㅎ

  • ᄀᄀᄀ
    ᄀᄀᄀ

    하..예고만 봤는데 쌀거같아

  • Vlog영풍
    Vlog영풍

    진짜 마블은 대단하네요~^^

  • Eunhwa Jeon
    Eunhwa Jeon

    믿지 마요. 마블이잖아요.

  • Jason Park
    Jason Park

    토니 죽는다에 한표건다.

  • 장호허
    장호허

    마블영화도 유치 초딩영화 다되서 이제 보기싫지만 그냥 이것까지만 궁금해서 보고 끝

  • THOMASandLUNA
    THOMASandLUNA

    메이비... 아이언맨을 구출한건 발키리 일 듯.

  • 샤라쿠
    샤라쿠

    Whatever it takes 할때 다들 목소리 분위기가 똑같은데 토니 혼자만 목소리가 울리고 다른 분위기인거보면 토니가 죽은후 남긴 메세지에 이 대사가 있는걸 들은 멤버들이 그냥 회상시키며 하는말일수도 있음 단체 수트입었을때 있는 토니는 페이크 정도?

  • 지서비
    지서비

    근데 왜 어벤져스 4 예고편에서는 타노스가 안나올까요?

  • 지서비
    지서비

    어쩔수없이 구한건 캡틴무와블...

  • C Ronaldo
    C Ronaldo

    캡마가 구해오나?

  • 최준영
    최준영

    지구보다 우주에 시간이 더 느리지 않나요? 그러니 토니스타크를 구할 시간은 꽤 있다고 봄니다 물론 제가 우주를 전문적으로 뱌운적은 없지만요...

  • 김동완
    김동완

    말 어눌해서 불편

  • 웁씨방개
    웁씨방개

    그리고 헐크는 오토바이를 주워 타고온다. -헐크는---돌아온다.-

  • ho Eun
    ho Eun

    앤트맨은 개미가 구해줬을것 같네욤ㅎ 마지막 게미

  • 웁씨방개
    웁씨방개

    아니야 바보들아 아이언맨 돌아온게아니라 메시지 보내는건 마지막이야 그럴거야 그래야해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