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고기!! 서가앤쿡 자이언트폭립,베이컨 까르보나라 파스타,새우필라프 먹방 pork ribs Carbonara Pasta Pilaf Korean mukbang eating show
39:44
623,754
tzuyang쯔양
안녕하세요 쯔양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 → afreecatv.com/ss7169
오시면 생방송과 무편집본 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는 모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개인메일: ow7169@naver.com
메일: kilian_@naver.com (광고,협찬)
인스타:instagram.com/tzuyang70/

댓글
  • 이성태
    이성태

    아니 저걸 어떻게 다.... 혹시 포만감을 못느끼는 병이있는건 아닌가요? 위가 저렇게나 늘어날수있다는게 믿어지지 않네요.

  • bang leenee
    bang leenee

    what a great mukbang video..you really such a foodie..😋😋😋😊😊😊

  • 밀양박씨
    밀양박씨

    얌전하니 좋은데 먹는거 하나는 터프하군...보기 넘 좋군

  • 정성원
    정성원

    우가우가 쯔양족장님 많이드세요^^

  • 어흘
    어흘

    쯔양님 작은몸에 저게 다 들어간다....!!

  • 김현아
    김현아

    콜라 따는 인간문화재

  • Анзор 1
    Анзор 1

    Хьай де т1ян долил хьун

  • ᄀ현우
    ᄀ현우

    버억~

  • たまちゃん
    たまちゃん

    何か喋っているけど、何いってるか分からないから 何を食べてるかも分からない💦

  • Nadine Bustamante
    Nadine Bustamante

    how do you not gain weight

  • 초신성
    초신성

    포장도 되나요>

  • 그냥그렇게
    그냥그렇게

    ㅠㅠ 조심하세요... 쯔양님때는 좀 튼튼하고 그런거보다 나이로 모든게 카바될때의 몸 상태가 정점에 있을때에요...제가 20대를 그렇게 보내서 지금 고생합니다ㅠ ㅠ 쯔양님 꼭 건강 잘 챙기시면서 방송해주세요~~~아주 오래오래 보고싶어요~♡♡♡

  • Jenniferi Nguyen
    Jenniferi Nguyen

    Very dangerous for her to eat. Too much food.

  • 임 도규카리스마스
    임 도규카리스마스

    와우 양도 가격도 대단하셔~~

  • Vaimoana Owusu
    Vaimoana Owusu

    I love your video

  • 개년그랜드
    개년그랜드

    직접가서 사오신건가요?

  • Roland Lal
    Roland Lal

    super girl love your video

  • 쥴스
    쥴스

    오돌뼈 짱!

  • 이영선
    이영선

    아야~ 뚫어 뻥 의디갔냐?

  • 이주원
    이주원

    엠브로 벤쯔 님이랑 푸파함해봐요ㅋ

  • Vnie chhakchhuak
    Vnie chhakchhuak

    Huge fan from India 😘😘😘

  • 김지훈
    김지훈

    벌때 벌어노셔....ㅉㅉ

  • Lovey Love
    Lovey Love

    English narrator please

  • 쓸쩍
    쓸쩍

    유튜브 광고 끝까지 보면 쯔양님한테 이득있나요??

    • 쓸쩍
      쓸쩍

      +조소영 앗 답변 감사합니다 광고 끝까지 잘 봐야겠네요ㅋㅋ

    • 조소영
      조소영

      쓸쩍 네 ㅎㅎ

  • kyunghye kim
    kyunghye kim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 이영신
    이영신

    근데 이런걸 왜~하는지? 돈을 벌게 되나요?

  • 우웅
    우웅

    ㅎㄷㄷ...10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JINA
    황JINA

    이분 먹방 볼때마다 한국가고싶어지네요

  • 한나래
    한나래

    진짜맛있게잘드시네요~ 올라오는 영상마다 감탄하고 있어요~~

  • 박다은
    박다은

    오늘 하루도 쯔양님으로 시작합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땡기는군요 .. ❤️🙏🏻

  • 이병국
    이병국

    저거 폭립만 친구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대단!

  • Karen Kim
    Karen Kim

    언니 파스타 특집으로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 okkon Ko
    okkon Ko

    걱정됩니다..건강상 쉬엄쉬엄하세요

  • Rosalinda González
    Rosalinda González

    Holaaa!!! Princesa hermosa..❤😘

  • 김두식
    김두식

    캬~ 상상 불가

  • min Su
    min Su

    고기와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는 사랑입니다♡

  • 강민서
    강민서

    /\ 진실의눈썹인가요? 맛있으면 나오는 눈썹.. ㅎㅎ믿음이가네요.. (엥...) 맛없을때도 나오는거에요? ^^ 언제나 응원해요~

  • 키쿄큐
    키쿄큐

    아 어떡해...언니 웃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언니 사랑해요

  • 김경인
    김경인

    저거 8인분이에요....ㅋㅋ

  • 이정미
    이정미

    진심 놀라울 뿐이에요 건강 잘챙기시면서 방송하시길 바랍니다~~^^

  • Babyalba Pudoc
    Babyalba Pudoc

    I want to see you eating fresh chilli and fresh vegetables..

  • james dean
    james dean

    Yo me pregunto como hacen para comer tanto y no tener sobre peso o problemas de salud. Sera que despues de que terminan de hacer el video van y vomitan ?? o que …… que alguien me explique…. Saludos.

  • 정승교
    정승교

    신규 구독왔어염

  • hosan ri
    hosan ri

    순식간에 오십만이여.

  • Max Oh
    Max Oh

    im always happy to see your mukbang videos, your always with a beautiful smile thank you so much

  • 마이 네임 이즈 뿌
    마이 네임 이즈 뿌

    너무이쁘시고 잘드세요 ㅜㅠ

  • 김다정
    김다정

    면드실때 최대20번씩은씹으세요ㅠㅠ아프면 안되요

  • 우략
    우략

    진짜... 배고픈 거 먹방보면서 대리만족 느끼며 참는데 쯔양님은 그게 안되네요... 보면 볼수록 먹고싶어지기만 하고... 맛있게 드셔주셔서 고마워요! 그리고 요새 채팅창이 많이 안 보이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먹는 거야 처음부터 좋았고 영상미도 전반적으로 깔끔해지고 있는 것 같아 가면 갈수록 기대가 돼요! 계속 나아지는 모습이 보여서 참 좋아요 계속 응원할게요!

  • 박가빈
    박가빈

    매일저녁마다힘들힘들🤤🤤🤤🤤🤤

  • Ruth Siqueira
    Ruth Siqueira

    Parabéns comeu tudo

  • Park Minsik
    Park Minsik

    이번 메뉴는 너무 맛있어 보이는군요. 먹어보지 않았던 것들이라 무슨맛인지 궁금하기두 해요. 와구와구 드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

  • 예로
    예로

    0:48

  • 으ᄋ가르미야
    으ᄋ가르미야

    저거개느끼하돈데...멋져요 ㅇㅁㅇ

    • 으ᄋ가르미야
      으ᄋ가르미야

      우아우아우아우아우아우아우우아아 하트바다쩡 ㅇㅁㅇ

  • 쯔유소오늘의
    쯔유소오늘의

    ⛽️ 0:50 0:50 0:50 0:50 34:01 34:01 34:01 34:01

  • 김도예
    김도예

    입크기가 대박이에용~!❤❤

  • 이동훈
    이동훈

    와 나 폭립 진짜 좋아하는데 개맛있겠다

  • M K
    M K

    와 쯔양님 너무 잘 드셔서 걍 넋놓고 봤어욬ㅋㅋㅋㅋㅋ 대리만족이 이런거구낭ㅋㅋㅋㅋㅋㅋㅋ

  • dead left
    dead left

    닥터슬럼프 주인공 같음

  • _R까망베르냥
    _R까망베르냥

    헐 쯔양님 좋아요 눌러주셨당 ♥ 이시간에 안주무시고 ㅋㅋ 전 아직도 보고있어요 폭립! >.

  • _R까망베르냥
    _R까망베르냥

    와 나 폭립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남종례
    남종례

    저렇게 야리야리한 여자가 어찌저렇게 마니먹을까

  • 레이븐tv
    레이븐tv

    서가앤쿡도 먹방러들중 최고인거 같아요

  • 사랑해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꾸벅 수고하셨습니다

  • 신예진
    신예진

    저거 혹시 공룡고기인가요?(◕ⓞ◕)♥

    • 신예진
      신예진

      +tzuyang쯔양 하트감사합니다 진짜 공룡인가요?

    • tzuyang쯔양
      tzuyang쯔양

      넵 맞아요! ㅎㅎㅎ그렇게도 부르시더라구요!

  • 짐승가족
    짐승가족

    똥싸면서 먹는건가 저게 어떻게 다 들어가지

  • 난모찌애미
    난모찌애미

    전생에 밀림에 사자엿....한마리 다먹는느낌. 천천히드세요.

  • 티모대위
    티모대위

    산적이다 예쁜산적

  • Stone Gas Honey
    Stone Gas Honey

    Skills, cuteness and personality to spare. Amazing.

  • 쯔유소
    쯔유소

    0:49

  • mina lee
    mina lee

    폭립 6~7인분 이라고 하셨네요. 저걸 1~2인분으로 착각하시는분들..도 대단하시네^^;;

  • 냥냥?
    냥냥?

    언니가 먹는건 ...왜캐 다 맛있아보이죠 ㅜㅜㅜㅜㅜ 아깐 찜닭먹방 봐서 이따 찜닭먹을 계획이였는데 서가앤쿡도 가고싶고 .. . 핳ㅎㅎㅎ

  • ace34 ace
    ace34 ace

    배탈안나나

  • cuk F
    cuk F

    그만큼 드시면 똥은 어떻게 나와요?

    • 코트도야지
      코트도야지

      cuk F 궁금한게 참 많네^^

  • 독고다이
    독고다이

    우와.... 대단해요~~ ^^

  • 정승수
    정승수

    진짜 맛있게 잘 드시네요 ㅎㅎㅎㅎ

  • hama mj
    hama mj

    아니 쯔양 위는 루피여?? 고무고무 늘어나라 위야ㅋㅋ

  • Maria Bolognese
    Maria Bolognese

    Gli spaghetti non sono alla carbonara.. Io sono italiana e questo offende la mia cultura culinaria

  • sun _tv
    sun _tv

    야잡것다

  • 강승주
    강승주

    누나 너무 예뻐요💕

  • 넌뷰웅신
    넌뷰웅신

    저렇게먹고 살안찌는게 진짜 부럽다

  • Rico g
    Rico g

    Those ribs look good.

    • puia chawngthu
      puia chawngthu

      but can you finish it all by yourself😅

  • 최미주
    최미주

    하루에 몇끼나 먹나요,

    • 최미주
      최미주

      +tzuyang쯔양 전 두아이의 엄마 입니다 그래서인지 잘먹는것도 좋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한끼를 그렇게 많이 먹는게 걱정이 됩니다 오지랖일수도 있으나 적당히 맛있게 먹는것도 팬으로써 좋을거 같아요 항상 건강하고 앞날에 행복이 넘쳐나길 바랄께요

    • tzuyang쯔양
      tzuyang쯔양

      먹방 이외에는 거의 안먹습니다 ㅎㅎ

  • 구독해줄래?%%
    구독해줄래?%%

    쯔양님 콜라 한손으로 잡고 따르시는거 보니깐 멋있어요

  • 리재혁
    리재혁

    우와...서가앤쿡 폭립 저거 예전에 친구들이랑 갔을때 시켜서 엄청 맛있게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까먹고 살았었는데 쯔양님땜에 조만간 다시 가서 먹어야겠다ㅠㅠ맛있겠다 아진짜 너무 맛있게 드셔....이밤에 괜히봤어진짜

  • 김여나
    김여나

    아.. 먹방 끊었는데.. 자꾸 들어와서 보고있네..ㅜ 너무 예쁜데~ 착하시고 참 보기 좋네요^^ 건강잘챙기세요~

  • Live Four
    Live Four

    ㅎㄷㄷ👍👍👍👍👍👍👍👍👍

  • 정소녀
    정소녀

    이쁜이 영상보고 오늘도 화~이팅 합니다

  • 갱빈이TV
    갱빈이TV

    출첵

  • emily
    emily

    다음에는 야채만 잔뜩 쌓아서 먹방하고 까스활명수 5병 먹는거 보여주세요 안심동영상도 필요해요

  • 쑥떡
    쑥떡

    진짜 어떻게 살이 안찌지... 체질 너무 부럽...ㅠㅠ 다이어트중인데 미치겠다......

  • 데굴데굴
    데굴데굴

    쯔양님 흥해랑

  • heo sujin
    heo sujin

    맛있게 잘먹네요😁 요미요미!

  • 성준
    성준

    살안찌나여?

  • 꽃녀니
    꽃녀니

    너무 귀여우심 >.< 잘 보고 잇습니다 ♥

  • 유튜버
    유튜버

    이누나 왜 살안쪄요?

  • 음식과의첫만남
    음식과의첫만남

    1:20

  • 은혜
    은혜

    진짜 잘먹으신다... 오늘부로 팬이 됐습니다!! 진짜 예쁘시고 귀여우셔요!! 보면서 계속 먹고싶다는 생각만 들게 하는 먹방이였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꽃길만 걸으시고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ㅎ

  • Andrea Marasea
    Andrea Marasea

    SIEMPRE MAS HERMOSA!! ERES UN SUEÑO! MIL BESOS

  • 박선경
    박선경

    입술 안 빨게도 되게 예쁜것 같아요!! 처음부터 립색깔 진하지않은거 바르셔도 예쁘실것같아요 ❤👍

  • Hanbyeol Jin
    Hanbyeol Jin

    진짜 먹방유튜버중에 제일 맛있게먹고 잘먹고 너무좋아요ㅜ 요새 쯔양님꺼밖에 못보겠어요 다른건 재미가없어서 오래 많이많이 찍어주세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