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극장] 지옥에서 온 악마의 상상도 못할 비밀 |빨간토마토
10:08
344,561
Red Tomato
오늘도 즐토즐토😆(즐거운 토마토 영상 시청!)
[빨토의 유튜브 강의 신청하기] ▶ bit.ly/redtomato-class ◀
[빨토 무료 구독하기] ▶ bit.ly/2Mp1uE9 ◀
[사연제보] ▶ briojae1@gmail.com ◀
[자막] 오른쪽 상단(스마트폰 기준)...💬 꼭 켜주세요!
[🍅 인스타] ▶ bit.ly/2LzkADb ◀
[🍅 페북] ▶ facebook.com/redtomatotube/ ◀
[영상일정]
○ 화목 : 오후 4시
○ 토 : 오전 10시
[🍅 수출 참여] ▶ bit.ly/2PK0YQ3 ◀
#빨간토마토 #상상극장 #선택극장
[사용된 음악]
1.Mournful_Departure.mp3
2.Adventure_Theme.mp3
3.The_Curious_Kitten.mp3
4.Lafayette.mp3
5.Ukulele_Beach.mp3
6.Springtime_Family_Band.mp3
7.Arms_of_Heaven.mp3
8.Pablo.mp3
9.Investigations.mp3
10.I_Am_a_Man_Who_Will_Fight_for_Your_Honor.mp3
11.Cartoon_Bank_Heist.mp3
12.Bouncey.mp3
13.She_Died_Up_There_You_Know.mp3
14.Peaceful_Conclusion.mp3
15.Lost_Love_Song.mp3
16.Cataclysmic_Molten_Core.mp3

댓글
  • Red Tomato
    Red Tomato

    천사가 된 악마 시리즈가 곧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빨토유니버스 가즈앙

    • 김정현
      김정현

      누가 천사가 된 악마 시리즈 정리해서 한번에 본다면

    • 심재민
      심재민

      네......ㅠㅠㅠㅠㅠㅠㅠㅠ

    • 곰소[100명목표]
      곰소[100명목표]

      빨토님~ 빨토님은 월래 하루에 한번씩 올리셨는데ㅠㅠ 유튜버 병이었나? 그거때매 일주일에 3번정도 올리시고 또 줄으셨네ㅠ 빨토님 아프진마여ㅠ

    • 노시은
      노시은

      마지막 자막에서 '떨어지게된 칠수'아닌가요?

    • 최영심
      최영심

      할머님

  • 김은심
    김은심

    한사람을 고자....

  • 벛꽃벛꽃tv
    벛꽃벛꽃tv

    상상치도 못한 정체

  • 뚱이
    뚱이

    치킨 실홬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4달랔ㅋㅋㅋㅋ

  • 젠카
    젠카

    6:58 Oh... 이거 4D인듯...ㄷㄷ 고통이 그대로 느껴짐...

  • 픽셀토이
    픽셀토이

    6:58 고자라니!!!!!! 축하합니다. 심영2호 제작에 성공 하셨습니다!!!

  • 테비
    테비

    오케이~땡큐!

  • white bowl
    white bowl

    9:31 솔직히 말해봐요 철수와 칠수 헷갈리죠? ㅋㅋㅋ

  • 럭키Lucky
    럭키Lucky

    점점 병맛이 되는 것 같아요... 빨토님 그래서 너무 재밌어요 이런거 많이 만들어주세요~ ㅎㅎ

  • 헤 헤
    헤 헤

    1:58 이장면어디서많이봤는데..

  • Day Good
    Day Good

    9:34 칠수 아닌감??

  • eunjoo Kang
    eunjoo Kang

    4달라 광고임???

  • Daisy Yoo
    Daisy Yoo

    아니 뭔 아침 드라마 냐고요ㅡㅡ

  • 여원 이
    여원 이

    악마이름은 칠수아닌가용?ㅋㅋㅋㅋ 마지막에 철수라고ㅋㅋㅋㅋ

  • 조콥
    조콥

    9:17

  • 자녠용이
    자녠용이

    조기..팬아트는 어캐보내요..

  • 국인한
    국인한

    Four dollars!

  • 심재민
    심재민

    개말도 알라드는 철수

  • 달하윤
    달하윤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링크
    링크

    0:09브금이 뭐에요?

  • 양우빈
    양우빈

    9:32 칠수 아닌가?

  • 강범성
    강범성

    ㅅ...사딸라?!

  • 유진김
    유진김

    내이름 유진인데

  • 영은
    영은

    교회를가라

  • 존잘산타
    존잘산타

    구독자 벌써 ㄷㄷ 첨올땐1000명....

  • 그림판2
    그림판2

    ㅋㅋ

  • 성곰곰이
    성곰곰이

    역시 토마토는 재밌어요

  • 구독해주세요싸운딘 YouTube
    구독해주세요싸운딘 YouTube

    그와중엨 4딸러 패러디닼 웃김 ㅋㅋㅋㅋ

  • 전혜진
    전혜진

    4딸라

  • 느그들꼭잡는다일베,페미 잡는 사나이
    느그들꼭잡는다일베,페미 잡는 사나이

    6:41 심영의 친구가 탄생하는 순간

  • 신쒸풀
    신쒸풀

    7:3 나가 고자라니!ㅋㅋ

    • 신쒸풀
      신쒸풀

      7:03

    • 신쒸풀
      신쒸풀

      내가

  • 편편집천제
    편편집천제

    ㅋㅋㅋㅋ

  • CHOI SUHO
    CHOI SUHO

    아 4끼 했을때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컥ㅋㅋㅋ

  • 악보집V ·
    악보집V ·

    4:51 빡쳤닼ㅋㅋ

  • 악보집V ·
    악보집V ·

    9:18 야이 ($%#@%#@%#%@%)끼야!!!!!!!!!!!!!!!!!!

  • 냥냥이들의 하루
    냥냥이들의 하루

    난 순간 저걸진짜 때어주는줄알았는데.. 거길 때어준거네...

  • {사쿠라}류마
    {사쿠라}류마

    오케이 네끼ㅋㅋㅋ 실화야?

  • 시공
    시공

    마지막 계단 건너뛰고 2칸 오르면 안됨?

  • 중2병배린이중2병
    중2병배린이중2병

    REB TOMATO너무재밌다

  • 김탁
    김탁

    4:04 쉐기가

  • 심지우
    심지우

    난 이시리즈가 제일 좋아..ㅠㅠ

  • 바바
    바바

    7:24 ㅋㅋ

  • 문저
    문저

    악마 이야기 꿀잼 이네여 다음 또 올려주세여

  • astacon76
    astacon76

    나 구둑

  • astacon76
    astacon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v구름밍
    tv구름밍

    1:57 ㅋㅋㅋㅋㅋ

  • 이메일군
    이메일군

    걱정마세요 죽은사람은 안죽어요

  •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

    ㅋ꿀잼ㅋㅋㅋ한사람이 저걸다 햇다는게너무웃곀ㅋ

  • 신비아파트덕후
    신비아파트덕후

    중2병걸린애나오는 편에서는 이 쉑까지만 하고 욕안썻는데 여기서는 이쉒x라고 제대로 욕을 썻어요

  • 서양갱
    서양갱

    ㅏ 막장 조아

  • 골드 122 m.
    골드 122 m.

    2:07 어디에서 보고 한 거죠? ₩4?

  • 푸른샌냥이
    푸른샌냥이

    고.....고........고두순! 조두순ㅋㅋ

  • 강화옥
    강화옥

    철수가아닌칠수아닌가요?오타인가요?

  • 무지무지단무지
    무지무지단무지

    원랜 재미있었는데 오늘은 넘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넘 웃기네요ㅋㅋ다음부터 이런 그림체 있으면 좋겠네요ㅋㅋㅋ

  • 지쵸유튜브
    지쵸유튜브

    칠수가 치킨4끼를 요청한 이유 아침 점심 저녁 야식

  • 누랑tv
    누랑tv

    다음의 천사가 악마는 살리는 모습 그리고 악마는 천사가 되고 하지막 마지막화 많아요 빨간토마토님

  • 나물
    나물

    다음화나와라

  • 눈꽃설탕 슈가죠아
    눈꽃설탕 슈가죠아

    저기여 전편에 나온 직쏘 걑이 생긴얘 정체를 알려줘야줘

  • 아아
    아아

    ㅋㅋㅋㅋㅋㅋㅋ막밬ㅋㅋㅋㅋㅋㅋ

  • 아아
    아아

    미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밥과 방울냥!
    김밥과 방울냥!

    오늘 썸넬보고 왓소욬ㅋ

  • 이이다린타로죠아
    이이다린타로죠아

    사....사딸랔ㅋㅋㅋㅋ 그리고 유진이.... 울학교에있는 언니...하...뭐엽...

  • 최[옌선]
    최[옌선]

    7:03 내가 고자라니,,!

  • 히즈노에로엔
    히즈노에로엔

    (코쓱

  • 김범준
    김범준

    노래방에서 노래 완존 좋아 ㅠ

  • 조아Alan-walker
    조아Alan-walker

    7:02 조두순껏도...

  • [시엘교]통한
    [시엘교]통한

    ㅣ ㅡㅇ ㅇㅡ ㅇ ㅣ

  • 최재원
    최재원

    내가고자라니

  • 도일 김
    도일 김

    고자라니~~~~~~~~~~~~~~~~~~ㅋㅋㅋㅋㅋ

  • 도일 김
    도일 김

    어떡게 개랑 말하는거지 ㅋㅋㅋㅋㅋ

  • 도일 김
    도일 김

    4끼레 ㅋㅋㅋㅋㅋ

  • 나는미리
    나는미리

    치킨 내끼 미뛴

  • 강현정
    강현정

    마지막에 조금 웃기다

  • 이양호
    이양호

    그 신세계 패러디한 선택극장의 수다가 재등장 했네오

  • 가나
    가나

    왜 나는 큐피트가 안도와주냐,,,

  • 이이의준
    이이의준

    가위로 거기 순삭한거떼문에 떨어진거아님?? 예수님도 남자분이셔서 도저히 철수를용서못한거 아님??

  • 만석민돌
    만석민돌

    야인시대 특집

  • 유준하
    유준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im용쭌
    kim용쭌

    나도 첨알았다ㅋ 맨날 잘보고 있어요 ㅎ

  • 옆집메기
    옆집메기

    나도 사실 천사야 [(머쓱)타드]

  • mina Lu
    mina Lu

    천사:세 건만 더! 세건 해결 후 천사:네 건만 더! 네건 해결 후 천사:다섯 건만 더!

  • olang m
    olang m

    오늘도 재밌는 꿀잼영상 빨토입니닷~!!!

  • 멜론.E
    멜론.E

    4:04 딱 우리 아빠말툰데?

  • 권혁선
    권혁선

    아...근데 철수 악마모습 뭔가 잘생겼다

  • 갓보이스
    갓보이스

    사딸라!!!!!!!

  • 서현ミ
    서현ミ

    빨간토마토 진짜 오랜만에 봐요 !! 그래서 그런지 더 반갑네요 ㅎㅎ ~

  • 김채원
    김채원

    빨토님 해어 스타일 바꾸셧네? 지금알아서 죄송해요 근데 잘 어울림ㅎㅎ

  • seongjun jo
    seongjun jo

    3:11 노래 이름 뭐임

  • 새우
    새우

    악마야 아무리 그래도 거기는 때면 안되잖아;; 거기는 아니야;;

  • _조 청
    _조 청

    혹시나했는데 역시 노래방에서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리 구독
    루리 구독

    악마가 왜 악마인줄 알겠다.

  • 윈디's
    윈디's

    3:11초 노래 알고 싶으면 이 링크를 눌루세요~~!kr-my.net/watchvideo/%EB%B9%84%EB%94%94%EC%98%A4-BUzI-awsi1s.html 이것도 눌러줘여여영(빨토 영상 개꿀잼) ↓

  • Briktu Lucy
    Briktu Lucy

    🧡🔵🔵🔵🔵🔵🔵🔵🔵🔵🔵💙💙💙💙💙💙 💛🔴🔴🔴💚💚💚💚💚💚💚💚 *예수 그리스도는 유일하신 참 하나님입니다!* *죽음에서 부활 영원히 사는 한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줄 자격이 유일합니다.* *또한 자신의 몸을 치유.* 🈯🔰🈸🈯🔰🈸🈯🔰🈸🈯🔰🈸🈯🔰🈸🈯🔰🈸🈯🔰 🈸🈯🔰🈸🈯🔰🈸🈯🔰🈸🈯🔰🈸🈯🔰🈸🈯🔰🈸🈯🔰🈸🈯🔰🈸🈯🔰 🈸🈯🔰🈸🈯🔰🈸🈯🔰🈸🈯🔰🈸🈯🔰 🈸🈯🔰🈸🈯🔰🈸🈯🔰🈸🈯🔰🈸🈯🔰🈸🈯🔰🈸🈯🔰 🈸🈯🔰🈸🈯🔰🈸🈯🔰🈸🈯🔰🈸🈯🔰🈸🈯🔰🈸🈯🔰

  • 최준형
    최준형

    저..저기요?? 어..어딜 자르신거죠??

  • 호뱌
    호뱌

    사실 그냥 오르다 올라갈수있었는데 미끄러져 넘어졌다고 한ㄷ...

  • 동문이
    동문이

    너무. 재.미.있.다.

  • 김동희
    김동희

    9:34 철수가 아닌 칠수 아니었나요?

  • time line
    time line

    빨토님의 천사악마 시리즈는 재밌기도 재밌지만 재밌는 것을 떠나서 철수가 너무 멋있어 보이는 시리즈였다

  • 송영란
    송영란

    고자라닛!!!! ㅋㅋㅋㅋㅋ

  • 레온
    레온

    내가고자라닠ㅋㅋ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