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엄마 상자깡 전설 뽑기 도전 ! 오늘은 주방이다 ! 몰래 몰폰 아님 ! 아빠랑 밤 늦게 게임하기 ! 브롤 무료 신화 쉽게 얻는법 알려주세요 ! 꿀잼 게임 영상 버섯도리
17:34
336,785
버섯도리
Reddit
댓글을 보던 버섯도리 ! 전설이 없는 엄마님을 응원하는 댓글을 본다.
그러다, 주부이니 주방에서 뽑아보라는 댓글 ….
아빠는 말도 안되는 짓 하지말라는데… 그래도 옆에 와서 같이 열어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과연 전설 ? 신화 ? 영웅 ? 무료 상자에서 얻을 수 있을까요 ?
버섯도리 Mushroom boy
#브롤스타즈, #브롤전설, #브롤상자

댓글
  • 김애연
    김애연

    실망 하지마세요 어처피 전설나와도 별로않쎄요 우리아빠가말하는데 그냥업그레이드가더좋데요

  • 한카레이드
    한카레이드

    마미손

  • 이일국
    이일국

    그러면 방 놀이터 등 또 는 동물원

  • 오버워치
    오버워치

    저 브롤하다가 버섯도리아빠라는 닉넴을 봤어요 근데 캐릭에 전설이 없어서 사칭인거같아요

  • 수화유투브
    수화유투브

    상자깡은 마음먹고 까면 안나와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하면 나오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리고 저는 아무생각없이 눌렀다가 신화가 나왔습니다.저는 무과금 입니다 그리고 계속하다보면 행운수치가 올라가서 어떨때는 전설이 나오는 경우도 종종있죠 버섯도리님도 나올거에요~^^

  • 신지호
    신지호

    버섯도리 엄마가 안나오는 이유는 버섯도리 아빠가 있어서 잘 안나오는 것같아요ㆍ

  • 이예나
    이예나

    장강석샘이랑거이달므셨다

  • 레온tv
    레온tv

    몰폰인데 불왜켜! 글구목소리낯춰 버섯도리님!

  • 레온tv
    레온tv

    여기 모든브롤러 스타파워 가진1인;;;;

  • 문스루
    문스루

    그냥소리를 꺼요

  • 아파트신비
    아파트신비

    전 11살인데 .......... 밥은 잘하는데 버섯 돌이는 몇살이에요??

  • 박쥐날개
    박쥐날개

    침실에서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왜냐하면 잠들때 기가 침실에 다 옮겨져서 그 영향 때문에요

  • 김민강1376
    김민강1376

    나도 화장실에서 크로우뽑았는데ㅋㅋㅋㅋㅋ

  • 김범수베드로
    김범수베드로

    버섯도리 귀여워 깜찍해

  • 김형준
    김형준

    하하 나는 다있는데

  • 박박시후반사
    박박시후반사

    좋겠다요

  • 모바일티비
    모바일티비

    화장실ㅋㅋㅋ

  • 이규생
    이규생

    귀여운 ^^

  • 강수 안
    강수 안

    공룡메카드동영상

  • 손상현
    손상현

    버섯도리 스파이크 뽀파서요

  • 손상현
    손상현

    레온

  • in tae
    in tae

    버섯도리엄마는 현관문앞에서 까시면좋을듯.

  • 럠듈
    럠듈

    아빠분 너무 귀여우시네용 ~ >

  • 장은서
    장은서

    한번해보세용

  • 장은서
    장은서

    다섯손가락으로일반상자열었더니비비가나왔어요🌸❤

  • 박주인
    박주인

    저 언제 브롤스타하면서 버섯도리라는 이름 봤어요.

  • 박세항
    박세항

    엄빠 다주무시는데 찍는건 누구?ㅋㅋㅋ

  • pjw05240524
    pjw05240524

    재밌게 영상 잘 보고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당

    • pjw05240524
      pjw05240524

      힘내세요-^~^-

  • 김명란
    김명란

    버섯도리엄마진차

  • ᆞ히어로
    ᆞ히어로

    재밌어요

  • 이유금
    이유금

    저는 버섯도리가좋아요

  • 김주원
    김주원

    버섯도리엄마금손

  • 김주왕
    김주왕

    힘내새요 저도전설없어요.ㅎㅎ

  • 이슬 전
    이슬 전

    저는대형상자에서프랭크하고스파이크나왔어요

  • 정연우
    정연우

    어머님 힘내세요 그리고 버섯도리님은 책상위에서 상자까봐요 궁금하다

  • 김재섭
    김재섭

    버서도리 엄마님전설 조으

  • 김예빈
    김예빈

    전 전설이 하나도없어요ㅠㅠㅠㅠ

  • 양양이
    양양이

    유튜브는 누가 관리 하나요?

  • 문송범
    문송범

    오케이 구굴 할때 내게 돼서 빡쳤다

  • 지루we
    지루we

    워니한테부탁하지...

  • 최우혁
    최우혁

    그러면아빠님이엄마님폰화장실애서아빠님이까면나올까?

  • 이이재경
    이이재경

    엄마님은금손이니...은행에서....

  • 와꾼
    와꾼

    버어서엇도오리

  • 레레이
    레레이

    버섯돌이님은 타라가있는데 나는모티스랑진이있어서 반대네

    • 레레이
      레레이

      근데 나도 버섯돌이님처럼레온 나오길

  • 이은성
    이은성

    버섯도리 아빠=화장실 버섯도리=학교 엄마=주방

  • 양욱 김
    양욱 김

    빨리 자!

  • 고종우
    고종우

    안녕 3ㅋㅋㅋ876 0ㅅ7

  • 김건일
    김건일

    버섯도리님주방말고자기가제일좋아하고제일잘쓰는물건으로하면나올수도있어요

  • 양그
    양그

    버섯돌이 걸림

  • 양그
    양그

    버섯돌이아빠 에임ㄲ ㅜ짐

  • 김준형
    김준형

    전설딱1개라도나오시길

  • 홍수빈
    홍수빈

    브롤스타즈 상자깡은 아무생각없이까야 나와요

  • 최진헌
    최진헌

    레온10렙이라서부러워요

  • 정두만
    정두만

    나는 레온이 가고싶어요

  • 연경애
    연경애

    버섯도리

  • 연경애
    연경애

    버섯도리 신비아파트 고스드 헌터 안녕하세요 현수 몰라 강남 맛집 카페 추천 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좋은 날씨 좋은 주말 잘 보내고

  • 연경애
    연경애

    버섯도리 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현수 몰라 타라

  • 김민웅
    김민웅

    저는 아무 생각 안 하면 되는데

  • 박경수
    박경수

    버섯도리아빠는버섯도리가아들이니까버섯도리방에서하면돼지않을까요?

  • 최용찬
    최용찬

    버섯도리 엄마도 학교에서 하면?

  • 링링tv
    링링tv

    워니가아빠부계정으로놀이터가면대박이지않을까요?

  • 제니아그림쟁이부계
    제니아그림쟁이부계

    Yfuje.zhrj0plmq12312uruur

  • 이홍근
    이홍근

    레온 나오려면 사탕 들고 잘 나온 대요

  • 마그마크리퍼
    마그마크리퍼

    버섯도리님이 오케이 구글하는까 제 핸드폰에서 반응하네욬ㅋ

  • 엘프로니엘TV
    엘프로니엘TV

    버섯도리엄만 고무장갑끼고하면됄꺼같아여

  • 조형식
    조형식

    상자

  • 조형식
    조형식

    일반수와 하나로

  • 조형식
    조형식

    레온나온다는버그썻는데 진짜나왔어요

  • 조형식
    조형식

    저는 트로피가4600되요

  • 5남매의일상
    5남매의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un yi
    jun yi

    버섯도리놀리터의서상자까면영용브롤러하나정도나오지아

  • 히어로펭귄
    히어로펭귄

    나만안나오면 되니깐 제발 나오면 좋겠다

  • 히어로펭귄
    히어로펭귄

    전설나오면좋겠다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

  • 박재영
    박재영

    전ㅊ6학년인데 학교에서 나옴

  • 오수진
    오수진

    버섯돌이 아빠똥손 ㅎㅎ

  • 쭌맘
    쭌맘

    저도....전설이ㅠㅠ없어요!!!!! 저는

  • 쭌맘
    쭌맘

    엄마님은 전설이......없..나..요?

  • 백성희
    백성희

    버섯도리엄마는쇼파에서잘나올것같아요.

  • 쪼쪼로
    쪼쪼로

    저도크로우 있어요

  • jst kkm
    jst kkm

    0:51초에 뒤에 커튼 뭐냐 0:57초에 커튼 봐보셈

  • 준겸짱
    준겸짱

    와 버섯도리아빠뭐야

  • 배이파이어
    배이파이어

    버섯도리님이저브롤상자한개에서비비나왔어요

  • 새싹인뎅?
    새싹인뎅?

    헐헐 저도 눈높이해용! 뜬금없지만요

  • 이선주
    이선주

    버섯돌리. 님클럽. 모애요ㆍ

  • 유민
    유민

    버섯돌이 어머님은 버섯돌이 어머님은 마트에서 하면 잘 나오지 않을까요

  • 왕수찬
    왕수찬

    전주방에서프랭크나와어요

  • 강만규
    강만규

    저 스파이크있어요.

  • 루미너스
    루미너스

    저 이거 주방에서 봤어요ㅎㅎ

  • 산이라바티비
    산이라바티비

    전설뽑는

  • 도라지
    도라지

    8:06 들키면인데 틀키면이라고 오타났어요.

  • 재미없음
    재미없음

    그럼 나는 학교에서 해야지~~

  • 정연응
    정연응

    현질 안 하고 대형 상자도 아니고 그냥 브롤 상자에서

  • 정연응
    정연응

    저는 할아버지 의자에서 트로피 463 밖에 안 됐는데 레온이 나왔어요

  • 김인애
    김인애

    놀이터 애서해바요 ㅎㅎㅎ

  • 고은이
    고은이

    저도 상자 모아가지고 깠는데 팸이 나왔어요!!

  • 김대한
    김대한

    버섯도리님신화세개다있어요전다있어요

  • Nail Paintings by Rupa BD
    Nail Paintings by Rupa BD

    awesome

  • 박현미
    박현미

    저도 전설 없어요 엄마님 힘내용

  • YT수원
    YT수원

    3:38 똥손 맞는것 같아요 똥 싸다가 화장실에서 나오니깐.....

  • 파일곤충
    파일곤충

    셜마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