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도 말이 안 된다고 했던 즉석 참게장 | [다시보는 한식대첩3 끌올리브] Soy Marinated Raw Crab Olive K-FOOD 11화
5:13
1,313,031
Olive
Reddit
백종원도 끝까지 믿지 못했던 전남팀의 즉석 참게장!
하지만 조리과정을 보다가 극찬을 자아냈다고...
#한식대첩3 #다시보기 #끌올리브 #KFOOD
Olive K-FOOD 최신 클립 다시보기 : 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3898?from=youtube
#KFOOD#KFOOD#MUKBANG#먹방#韓國の食べ物#かんこく#りょうり#spicyfood#koreanspicy#케이푸드#올리브tv#올리브#Olive#OliveTV#Spicychellenge#からみ#辛味#YUMYUMK-FOOD#얌얌케이푸드#올리브먹방#食べ放題#グル

댓글
  • Sejong King
    Sejong King

    진짜 간장 붓고 바로 먹으면 웃기겠다

  • 듀듀
    듀듀

    아니 어디서 안 빠지는 명인이, 연구가도 사업가도 셰프도 다 게장이라고 하는데 왜 도대체 네가 저건 찜이니 어쩌니 하고 있냐...

  • MuchoTV 무초TV
    MuchoTV 무초TV

    저게 무슨 게장인가? 일반적인 게장이라고 하는 범주에 넣기는 힘들것 같은데 우기면 어쩔수 없을듯 합니다.

    • 꼬모
      꼬모

      게랑 장으로 했으면 게장이지 뭘..

  • 박기현
    박기현

    저 아줌마 본인 비법이라고 하지만 옛날부터 쓰던 방법인데???

  • 윤유주
    윤유주

    참게보다 꽃게가 오억조 맛있습니다

  • Hyun
    Hyun

    와 저런 방법도 있었구나 ㅇ.ㅇ!

  • 박종한
    박종한

    이젠 처먹는 프로 그만해라 그렇게도 할 프로가없냐 처먹는 프로만하게

  • En d
    En d

    음식하면 전라도지 참고로 난 경상도사람ㅋ

  • 하나
    하나

    한식대첩 군대에서 봤는데 왜 안만들죠?

  • 프리마인
    프리마인

    정말 필살기네요👍👍👍👍

  • LEAH JEON
    LEAH JEON

    끌올리브라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올리브쇼도 올려주시죠ㅠ

  • 성현
    성현

    한식 최고

  • special time
    special time

    우마가 얘기한거 생각난다.ㅋㅋㅋ 세균없애려고 간장을 끓이고 식혀서 넣는데 뜨거울 때 넣으면 안되요 그럼 '참게 간장국'이 됩니다 라고 했던거ㅋㅋㅋ

  • Jiyoung p
    Jiyoung p

    내가 젤루 좋아했던 전남팀!!!

  • 이ᄋᄋ
    이ᄋᄋ

    우리팀장행복해보인다....

  • Hartmann Wolf
    Hartmann Wolf

    위험하고 맛이다르다

  • Jun Young Paolo Kim
    Jun Young Paolo Kim

    흠....... 간장에 절여진 게의 속살을 촥 빨아먹는 게 일반적인 줄 알았는데, 간장에 재운 게를 찌면 게찜 아닌가요? 저걸 게장이라고 할 수 있나..?

  • 황상하
    황상하

    저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혹시 티비에 나왔으면 몇화인지 알수 있을까요?

  • Kim mix
    Kim mix

    전라도

  • MC CHO
    MC CHO

    이연복 vs 백종원

  • shoser 293
    shoser 293

    맛있겠다

  • 낙지턍턍이
    낙지턍턍이

    입담으로 백종원을 낚은건가 ㅋㅋㅋㅋㅋ

  • 박창혁
    박창혁

    저분 식당 어디에요?? 가서 꼭 먹어보고싶어요

  • 닉네임
    닉네임

    백대표 머리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

  • 신수빈
    신수빈

    와 이건진짜 먹고싶다.. 진짜 말씀대로 비벼서 김싸서먹고싶어 ㅠㅠ

  • 박성우
    박성우

    저거 따라할 수 있을까;;

  • 똥마려운개새끼처럼낑낑
    똥마려운개새끼처럼낑낑

    씨발 전라도

  • 별내동주짓떼로
    별내동주짓떼로

    유튜브 통해서 이 프로 알게되었는데 방송의 취지가 참 좋네요. 그 동안 알고 있던 한국 하면 생각나는 요리나 음식 이외에도 각 지방의 전통적이고 아름다운 음식과 요리가 생각보다 훨씬 더 다채로운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사신피리
    사신피리

    1:20 게 오른팔 전치 한달

  • JaeSub Kim
    JaeSub Kim

    와쒸벌침넘어간다존나맛있겠다

  • Stephen Seagal
    Stephen Seagal

    이런 프로그램을 보면 잼있는게 백종원도 휼륭한 요식업자지만 진짜 숨은 고수는 많구나... 싶었음 상상도 못한걸 또다른 고수들은 자신감넘치게 밀고나가고이었음...

  • 천과
    천과

    게 진짜 불쌍하다... 그냥 죽지도 못해..ㅠㅠ

  • 김효식
    김효식

    백종원에게 반기 들고 유일하게 성공한 케이스

  • 권영빈
    권영빈

    저상자 에르메스임 ㄷㄷㄷㄷㄷ

  • 막자
    막자

    근데 김성주는 백종원 매니저임? 항상 프로그램을 같이다녘ㅋㅋㅋ

  • ᄒᄏ
    ᄒᄏ

    백종원도 인정한 장으로보고 디스까는 새끼들은 다들 미슐랭 미식가인가?

  • Its Closest Point
    Its Closest Point

    전라도 음식이 제일 맛나 경상도 음식은 개 맛대가리 없음. 수틀리면 고춧가루부터 붓고보는 경상도 음식

  • sunghun jeone
    sunghun jeone

    게들 귀엽당

  • 요전기
    요전기

    백종원 왜케 잘생겨보이지?ㅋ

  • Co w
    Co w

    저희 이모가 익힌게장 보내준적 있는대 제입맛에는 안맞더라는..ㅠ 그 게장 특유의 부들부들한 식감이 없어요.

  • LIFE IS TRILOGY
    LIFE IS TRILOGY

    게장이라고 하면 찌는걸 기대하진 않지... 저건 엄밀하게 말하면 그냥 게찐걸간장끓인 국물에 담근거고... 새우장이든 다른장이든 저런식으로 끓이거나 찌는게 어딨어. 장이라고 하려면 오래담궈서 맛이 배게 하는걸 기대하지 저런식으로 하면 디스토마에서야 안전하겠지만 장처럼 오래 시간이 지나서 맛이 진짜 안까지 구석구석 다 배어있는거랑은 다르지...

  • Clook Floc
    Clook Floc

    전라도에는 간장게장이 빠지면 섭하지라잉~

  • 또이도또이도
    또이도또이도

    전라도라 그런지 살아있는걸 찜통에 넣네.. 너무잔인해 ..

  • May Maraj
    May Maraj

    말이 안 되는 일은 없습니다, 말은 되지요.

  • LUV J
    LUV J

    몇몇 댓글보고있자니 넘나당황스럽당 휴

  • 천도복숭아
    천도복숭아

    음? 간장게장은 좀 짜야되지 않아?

  • 김종완공식채널
    김종완공식채널

    이런것 보면 백종원이 참 공부 많이 한듯 .

  • seopo ll78
    seopo ll78

    당연하게 생으론 못먹고 찌는거였구나

  • Ahn Green
    Ahn Green

    야.. 라면이나 먹어라..

  • 용자사
    용자사

    우마 영상만봐도 하루만에 안된다는걸 알쥐

  • 박태수
    박태수

    백종은 쉐프가아니라 사업가입니다 왜자꾸 티비에서 요리사로모는지 조미료황금비율 국감조사도 지지않는 말빨 수완 다인정하고 좋아합니다 그치만 쉐프대접은ㅜㅜ

    • H H
      H H

      옘병한다

  • 3938 2829
    3938 2829

    우리들이 먹는 게장보단 그냥 찜느낌인듯...그냥 게장하고 게장찜하고는 다른요리라 보면됨...

  • sowonhana
    sowonhana

    썸네일보고 이연복쉐프님인줄

  • Taekyun Kim
    Taekyun Kim

    저런 관상이 요리에 일가견이 있나? 이연복셰프랑 닮아보이시네요ㅎㅎ

  • 손천웅
    손천웅

    저건 게장이 아니라 게장조림이잖어 전복으로 끓인 장조림은 먹어보았는데 저건 처음이네

  • 존모니
    존모니

    백종원이가 음식을 잘할지는 몰라도 진짜 전라도 전통 명가들가면 명함도 못내민다. 그마만큼 맛이란게 무긍무진하고 전통이란게 있는거다. 정말 궁극의 맛은 하루아침에 만들어내고 발견 해낼 맛이 애시당초 아니다.

  • 크크하
    크크하

    동물학대하지마라 잔인하다 살아있는게를 간장에넣다니

  • sw shin
    sw shin

    아 그래서 뒷이야기가 어떻게 됐는데요 아 궁금해

    • 잉앙잉엥
      잉앙잉엥

      루피가이겻대요

  • 투자하는 고양이
    투자하는 고양이

    게장은 원래 참게로 담은것이 진짜지. 꽃게는 짜바리여.

    • 차보게리로의동생 제보게리로
      차보게리로의동생 제보게리로

      투자하는 고양이 똥빠네 지가 뭘안다고

  • 임사용
    임사용

    살아있는 게에 간장 붓고 찌고...게도 고통을 느낄텐데 좀 잔인하다...인간이 미안해...

    • 2nd slime
      2nd slime

      지랄연병하네 닌 육식 채식 둘다 하지마라 물만 쳐먹고 살아라 병신새끼 니같은 새끼들이 존나 싫다. 이중적인 새끼 그냥 디졋으면 좋겠다

  • C레논
    C레논

    간장게찜이지 게장이 아니잖아?

  • 일베츙자지털
    일베츙자지털

    절라도는 믿으면 안돼

  • 판호김
    판호김

    백좃원이 넌 쉐프도 아니면서 왤캐 나대냐 그냥 넌 골목분식집가서 평가해라 넌 그게맞다

  • 므하므하므하
    므하므하므하

    게장은 생으로 하는거다, 무식한 여편네야.

  • 아웃사이더
    아웃사이더

    이거 새로 하는거에요? 출연진들이 다 나왔던 사람들인데???

  • Zhello Zod
    Zhello Zod

    우마 와서 담가라...

  • 정진혁
    정진혁

    백종원씨한테 평가받을 레벨이 아닌데?

  • 뽀락아임
    뽀락아임

    한식대첩3이 진짜 재밌었어요 출연자분들도 전부 매력있고 재밌고 경쟁하면서 뒷담해도 사이좋게 지내고ㅋㅋㅋㅋ

  • 왕누니
    왕누니

    오늘 직접가서 먹었습니다!너무 맛있었어요!

  • 상노답
    상노답

    꽃게가 간장 속에 반쯤 몸을 담그고 엎드려 있다 등판에 간장이 울컥울컥 쏟아질 때 꽃게는 뱃속의 알을 껴안으려고 꿈틀거리다가 더 낮게 더 바닥 쪽으로 웅크렸으리라 버둥거렸으리라 버둥거리다가 어찌할 수 없어서 살 속으로 스며드는 것을 한때의 어스름을 꽃게는 천천히 받아들였으리라 껍질이 먹먹해지기 전에 가만히 알들에게 말했으리라 저녁이야 불 끄고 잘 시간이야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