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BJ에게 절대 못잊을 치킨이 뭐야?
10:55
403,998
[ MiraeTube ]미래가 미래다
[미래가 미래다] MiraeTV
아프리카TV : www.afreeca.com/lolsos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__mirash/
좋아요&구독&알람설정까지 사랑합니다~♥

댓글
  • 흥하여라만세야
    흥하여라만세야

    무슨복을타고난거냐

  • sadfwe dlfwkejr
    sadfwe dlfwkejr

    비즈니스 개오지죠?

  • 박찬일
    박찬일

    하 ... 시발 ...... 깨박이 너무 부럽다

  • 대한독립만세
    대한독립만세

    깨미래 언제 할건데

  • 승대 손
    승대 손

    미래누나 진짜 존예,,,,,,

  • 이준호
    이준호

    부럽다. 제길.

  • 김태경
    김태경

    볼뽀뽀 yeah

  • 김현중
    김현중

    깨박이넘어갔엌ㅋㅋㅋ 근데 티안낼랴구 노력중ㅋㅋㅋ

  • 이영래울산아재
    이영래울산아재

    달달하다 질투난다 깨박이한테 내가졌다 ㅠㅠ

  • sadistic YOLO
    sadistic YOLO

    뷰티 인사이드 봐도 안서던 연애세포가 여기서....

  • 노래하고싶다
    노래하고싶다

    8:37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clicks 3
    clicks 3

    대단한ㅂㅅ

  • 정병국
    정병국

    깨박이 개부럽다 ㅠㅠㅠ 내가 깨박이 되고 싶다

  • 앙기무
    앙기무

    깨박이가 안유명했으면 처다도안볼꺼면서

  • 광형
    광형

    ㄹㅇ방송해야겠다

  • 최형일
    최형일

    아....우울해 ㅠ

  • 룰루랄라색수
    룰루랄라색수

    진심으로 ㅈㄴ 부럽다

  • 김동현
    김동현

    이게 나라냐..

  • 이찬규
    이찬규

    하아... 미래 너무 예쁜데... 깨박이 부럽다...

  • 후드
    후드

    10:10 이걸참내

  • 류광열
    류광열

    둘이사겨라

  • 이이
    이이

    이런걸 믿는 순진한 녀석들 많네... 1부터 100까지 철저한 비지니스인데

  • _
    _

    미래폭스련 정신나간다...

  • 선우현
    선우현

    언니... 나진짜화가난다... ㅠ 벽치지 마여... ㅠㅠ 언니 다치지말고서운하지말고 언니... 그냥 나 화가난다... 그치만 언니의 귀여운 모자 잘어울린다... ㅠㅠ언니... 이거 다 방송이고거짓이죠... 그렇다고 해줘...

  • 각s각스
    각s각스

    9번째 돌려보고 잇다...

  • 변세담
    변세담

    깨서윤 존버있냐; 나만 그런가

  • Roy Park
    Roy Park

    둘이 존내 귀엽다 볼수록ㅋㅋㅋㅋㅋㅋㅋ

  • 히포
    히포

    깨미존버합니다

  • 슈가베리
    슈가베리

    ㅗㅜㅑ... 너무쌔다ㄷㄷㄷ 오늘부터 1일

  • ᄋᄋ
    ᄋᄋ

    이럴거면 차라리걍 ㅅㅅ해라

  • 레김모
    레김모

    우결을많이하면 이렇게 누구안챙긴다 싸움이 난다니까? 우결의 미래 깨박이는 어떻게될거신가

  • 오디오도최크
    오디오도최크

    카톡날짜가2015년!?

  • 송찬호
    송찬호

    10:45 깨박아 사형선고가 아니라 외박하라고 만들어주는 거 아냐 아유 빡대가리새키

  • OJ
    OJ

    조회수달달하네

  • 최정민
    최정민

    깨박이 겁나 부럽네

  • 김태건
    김태건

    이게 나라냐

  • 정현석
    정현석

    얘들아 언능사겨라 형 오빠 답답하다 이얍!

  • 광관이
    광관이

    철구 다음으로 좋아하는 스트리머입니다..깨박이행님 앞으로도 응원많이 할게요 ㅎ !글고 돈독한 사이 유지하길~~

  • 서지환
    서지환

    미래누나 내 여친이였으면..

  • 준혁 김
    준혁 김

    깨박이 여자 ㅈㄴ 밝히누

  • 크크크킄
    크크크킄

    이야 이런컨텐츠 처음보는데 재밌네 구경하는 맛이 쏠쏠해

  • Hailey
    Hailey

    이집 편집 잘하네 역시 조오타!!!!

  • 곽민석
    곽민석

    존ㅡㅡㅡㅡ버

  • 곰슬기
    곰슬기

    깨미래 너모조코

  • 꼬 용
    꼬 용

    미래가 끼가있네ㅎㅎ졸끼. 졸귀ㅎㅎ

  • 이민규
    이민규

    ㅋㅋㅋㅋㅋ

  • 서현진
    서현진

    영상마지막 오르골 음악 먼가요ㅠㅠ

  • 박준영
    박준영

    ㄲㅁㄹ ㅈㅂ,,,,,...

  • 약장수
    약장수

    나 진짜 결혼하고 애낳고 설레임잊고살았는데 깨미래덕에 다시 그 기분느끼고간다 설정이라고해도 고맙다 다시 20대로 돌아간기분이야

  • 정경민
    정경민

    와 씨바....진짜 조온나달달해서 미치겟다.....

  • 도네이션
    도네이션

    마지막꺼 보고 잠못잔자람 손

  • 지탱
    지탱

    깨박이행님 잘부탁드려요

  • 코코몽
    코코몽

    난 언제나 깨미래 존버다

  • 2번가서면
    2번가서면

    불쌍하다

  • 사랑바보
    사랑바보

    미래 이쁘다

  • 뀻뀨
    뀻뀨

    이게 나라냐 싀밤.

  • 솔찬히
    솔찬히

    깨박이 다른 bj들처럼 진상짓 추행도 안하고 근데 시청자수도많고 보라상대로 좋음

  • 배불띵
    배불띵

    아 존나 달달하다 미쳣다....

  • 배성호
    배성호

    남양 광곤가

  • 배프로디테
    배프로디테

    이게 연인사이가 아니라고??

  • eric shim
    eric shim

    모기

  • 씹발련
    씹발련

    웃을때 정주리랑 개똑같이 생겼노

  • 삡쀼
    삡쀼

    내가 관상 좀 볼줄 아는데 깨박이랑은 진심으로 만나지마라..

  • 로얄 킴
    로얄 킴

    미래랑 깨박이는 딱 관계 정리했다

  • 캔치킨
    캔치킨

    아 부러워 디지겄네 시읍 비읍

  • 이태석
    이태석

    그래서 사귐? 저는 결과가 궁금함!

  • 김재경
    김재경

    이건 머 연기인거 알면서도 좋아할수밖에ㅋㅋ 방송 잘하네

  • Sungwook Seo
    Sungwook Seo

    둘이좋아하노 ㅋㅋㅋㅋ

  • 해결사우리
    해결사우리

    두사람 잘되었음 하네요. 방송, 실생활 모두 앞날이 밝아 보입니다.

  • 따시기TV
    따시기TV

    아 제가 원래 댓글은 안다는데 깨미래는 진리인듯 ㅠ ㅠ

  • 김병근
    김병근

    도대체 방방봐 할수가 없엉ㅋㅋㅋ

  • All luck
    All luck

    편집자 개재밌게 하네 ㅋㅋㅋㅋ

  • 이현동
    이현동

    우결충들의 화력은 어마어마하다 게시17시간후 22만조회수 깨미래 가즈아!!!

  • 옴뇸뇸뇸
    옴뇸뇸뇸

    성공하려고 깨박이한테 비비네

  • 모세
    모세

    4:51 이브금뭔가요?

    • 옥상준
      옥상준

      모세 라테일이라는 게임에 벨로스라는마을 브금입니다

  • wkdrmfo 08
    wkdrmfo 08

    연기잘한다

  • 정성환
    정성환

    이영상 3번 이상 봣다 손 들어봐ㅋ

    • 따시기TV
      따시기TV

      4번 봄ㅠ ㅠ

  • Alexander goguma
    Alexander goguma

    깨미래 떡상

  • 송탄윤도원-',
    송탄윤도원-',

    부럽다..

  • kang kevin
    kang kevin

    봉가린때보다 솔직히 더 설랜다 인정?~~

  • 취미가자연미인찾기
    취미가자연미인찾기

    깨박이 주위사람들 보면 다 비지니스

  • 김대은
    김대은

    호이 어디갔냐구연ㅜㅜ

  • 김종태
    김종태

    너같으면 방방봐가되겠니ㅜㅜ

  • 섹시오리
    섹시오리

    사겨라그냥

  • 가나다
    가나다

    이런거 한두번 보나? 둘다 비지니스야 재미로 보자

  • 오태식
    오태식

    깨박이새끼 볼뽀뽀할때 손에다하는거 남잔데 존나멋있내

  • 치킨공짜
    치킨공짜

    방방봐가뭐에요?

  • 김소황
    김소황

    깨수박 어쩔수없다 깨미래다

  • U chang Kim
    U chang Kim

    아빨리삘리다음화좀올려줘요

  • U chang Kim
    U chang Kim

    시트콤 너무너무 재밌다

  • 깨늘다람쥐
    깨늘다람쥐

    깨형이랑 유튭이 똑같아진다아아앙~~

  • 박경훈
    박경훈

    호이! 호이! 하트 좀 주라!

  • 이기현
    이기현

    조회수 ㄷ ㄷ ㄷ

  • 븍어
    븍어

    10:56ㅋㅋㅋㅋ 이게 개웃김

  • 마티TV
    마티TV

    둘이 잘됬으면 좋겠다

  • mk
    mk

    폭스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욱이
    K욱이

    나도 쳐내지겠구나ㅋㅋㅋ

  • 김뚜드
    김뚜드

    미래같은 여자친구면 사는거재밋겟다

  •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깨박이는 2019년 3월 7일 두 여자와 러브샷을 때리고 9:40 무릎 위에 앉히기 까지 했다... 미쳤따리...

  • ff ff
    ff ff

    하...좆같다...개설레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