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라가 말해준 LCK 결승전 비하인드 스토리! 경기부터 회식까지 꽉 찬 그 남자의 토크쇼!
12:52
271,384
MadLife TV
Reddit
- 4월 14일자 방송 영상
방송 시작 시간 오후 7~8시 주소 www.twitch.tv/lol_madlife
[intro, outro BGM] Phantom Sage - Crystal Clouds

댓글
  • 채영
    채영

    개꿀잼

  • 한승우
    한승우

    8:50 극한의 5인큐

  • 세베루스성민
    세베루스성민

    그리핀 써머때 더 분발해서 잘해주면 좋겠고 슼은 왕좌 귀환 축하드립니다

  • Jang KiYoung
    Jang KiYoung

    미혼이라 등짝스매싱을 모르는구나...

  • Nika
    Nika

    페이지... 불편...

  • ᄇᄀᄀ
    ᄇᄀᄀ

    Skt 에 직접 당해보고 경험한 캡잭 매라는 skt의 우승을 점쳤다

  • D O
    D O

    안녕하살법!!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 몬스터
    몬스터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황제훈... 말이 많다는 갭까지 추가

  • 콜라곰
    콜라곰

    cj 출신들은 왜케 다 말을 잘하누;

  • 김상환
    김상환

    LCK 태동기에 얼주부가 있었다는 게 축복이라면 축복 ㅋㅋㅋㅋㅋㅋ

  • Jaeyoung Joo
    Jaeyoung Joo

    김민아님이 "빛돌님, 메라님" 하면 "안녕하세요, 빛돌 핳ㄱ섷입니다." 느낌으로 매번 성의 없이 본인 소개하는데 '하광석'이라고 명확하게 해달라고 전해주십시오. 한 때 '입롤의 신' 메인 진행자까지 하던 분이.. 이건 김밥/김빱, 효과/효꽈 이딴 오바스런거를 요구를 하는게 아니고 본인 이름을 성의 있게 소개해달라는겁니다. 왜 이걸 여기다 얘기하냐면 빛돌님 본인에게 쪽지 보냈고 지켜봤더니 한 번 개선이 되더니(제 쪽지 영향으로 개선한건지는 모르겠음) 다시 그러길래 여기에 부탁드리는겁니다, 메라님이 분석 시간에 만나시니까.

  • 박지현
    박지현

    0:20 나는 3대2 예상했는뒈에~? 킬링포인트...

  • 에에에
    에에에

    영상키자마자 너무 심한 쓰레기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누가 집앞에 쓰레기 버리고 갔나 확인도 하고 싱크대 하수구도 확인해봤지만 더러운건 없었어요.. 의문을 품은체 영상을 보던중.. 6:28 역시 형님이었네요 너무 쓰레기 같습니다..

  • PARTZ
    PARTZ

    황....ㅈ ㅔ ㅎ ㅜ ㄴ....

  • UY S
    UY S

    9:07 건웅은 자체로 문제다!ㅋㅋㅋㅋ

  • 아이고난
    아이고난

    이지훈님도 은근 의외네요 ㅋㅋ 엄청 과묵할거라 생각했는데.

  • bono bono
    bono bono

    크.. 이지훈 선수 그립다...

  • 훈이
    훈이

    매라형 피부 왤캐 꿀피부됨?

  • hyasit te
    hyasit te

    매라님 방송 처음보는데 이렇게 말씀 잘하시는지 몰랐어요.. 분석방송하시면서 느신건지 원래잘하시는건지

  • 수수연
    수수연

    클템형 그럼 집에서 쫒겨남 ㅋㅋㅋ

  • 나는손풍기
    나는손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캡잭이 다 말한다는거 진짜 저무 웃기네여 ㅋㅋㅋㅋㅋㅋ

  • 정재욱 관저로51거주대전대성고자사고6기
    정재욱 관저로51거주대전대성고자사고6기

    아지르 미션방(cs 720개) - 황제훈

  • 허영
    허영

    늘상 얘기하지만 분석하는사람은 상당히많고 분석하긴쉽다,,,,,

  • D rill
    D rill

    건웅은? 건웅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adr23
    12adr23

    8:12 그럴수밖에 없는게 구 나겜 3인방(홀빛단) 피셜 김동준 해설이 말술이라는 이야기가... 같이 먹는사람 다 뒤집어 놓는다고

  • Fs g
    Fs g

    잘하시네요

  • 이정주
    이정주

    원래 조용한애들중에 친해지면 말개많고 재밌는애 많음 사교성이 떨어져서 그렇지

  • ppp ppp
    ppp ppp

    12:51

  • 조중현
    조중현

    아 메라는 말하는게 스토리가 있다보니깐 빨려든다;;

  • Jaewon Hong
    Jaewon Hong

    클템형 왜 빤스런하고 급하게 방송켜서 회식얘기한건지 이해가 갑니다...

  • igalluk
    igalluk

    클템 허세 부릴줄 아네. 허세는 통하는 데서만 부려야지. 잘못하면 골로 감.ㅋㅋㅋ

  • Name No
    Name No

    ??? : 게임실력을 버리고 의사소통에 모든걸 몰빵했다.

  • Sybil
    Sybil

    10:08 황제님이 얼마나 말이 많았으면 야유로봇까지..

  • 박성봉
    박성봉

    이런 방송 너무 조아

  • 노란색
    노란색

    왜 이영상에서 쓰레기냄새가 나는지 했더니 그분이 계셨구며ㅑㄴ

  • 이쟉
    이쟉

    와..진짜 롤챔 결승 볼때 메멘이 왜 여기서 나와! 이랬었는데 끝나고도 해설을 다시 하고계시네.. 역시 빛이난다아아아!!

  • 박영기
    박영기

    cj탈주계보 캡잭->메라->클템

  • 일랙컬
    일랙컬

    5인팟 2파탄 1천재 1지통실 1건웅 드림팀 오진다 ㅋㅋㅋㅋㅋㅋㅋ

  • 강갑찬
    강갑찬

    안녕하살법

  • 어경준
    어경준

    중간중간 쓰레기냄새가 나네요.

  • ShiNo Kim
    ShiNo Kim

    황제훈님 엄청 과묵한 성격일줄 알았는뎁 절대인방해

  • 송인석
    송인석

    황제시여...

  • 하얀하루
    하얀하루

    이지훈님이 이 영상보면 성격에 따라 불편해하실 수 도 있을거 같네요 괴라는 나물은 역시..허세..

  • Andy John
    Andy John

    클템님은 진짜.. 미담이 아니라 쓰담만 나와 ㅋㅋ

  • dhc34c
    dhc34c

    아주부 프로스트는 월남쌈이었다 메모

  • 감소년
    감소년

    진짜 다들 대한민국 롤판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분들이다 ㅠㅠㅠㅠ❤️

  • 모츠토
    모츠토

    🤣

  • Haseyo P
    Haseyo P

    아니 프로때는 이렇게 말 못해서 어떻게 견뎠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U JU
    JU JU

    뭐죠 진짜 요번영상 뭔가 인물이 훤하다......? 뭐때문이죠?!

  • 최성훈
    최성훈

    편집.자막 너무 자연스럽고 깔끔하다

  • 아아아아라무라
    아아아아라무라

    쓰레기 냄새가 너무 나는 영상이네요 ㅋㅋㅋㅋ

  • 정영준
    정영준

    매라잘생겼다

  • TEDDY KIM
    TEDDY KIM

    편집자님 3:44 자막에 라인전 페이즈 phase입니다 page 아니에요 메라님은 제대로 쓰셨습니다 ㅋㅋ

  • 아이구야
    아이구야

    탈리야 판테온 팩폭

  • 이규민
    이규민

    매라님 썰도 쫌 재밌는거 같은데..? 오킹님 이후로 첨이야

  • 검정
    검정

    순간 빠별보고 샤이인줄..

  • 조현욱
    조현욱

    군대가기전에 전프로들 모여서 술먹방함가자

  • 김상명
    김상명

    ap ad 황금밸런스 맞추기로 유명한 그리핀이 1세트에 ap 데미지가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매라님 말하신대로 결국 자기색을 잃어버린게 크긴 한거 같네요

  • 민ᄏ
    민ᄏ

    매라님 피부가 오지는거에요 아님 캠 설정이 오지는거에요 무슨 피부가 도자기인줄

  • 정신병계정
    정신병계정

    안녕하살법이 뭔데 씹덕들아

  • 코 코
    코 코

    황제훈 인방 오자

  • Daegeuk Lee
    Daegeuk Lee

    건웅 : 건웅이다 왜케웃곀ㅋㅋ

  • 유진서
    유진서

    메라님 저 결승가서 메라님 만나 뵜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 jin___ heimish진이
    jin___ heimish진이

    오늘따라 더 잘생겨 보이시네요 메멘... 분석하시는거 너무 섹시해요...크..흡

  • 으사양반
    으사양반

    클템 사회생활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

  • 정범준
    정범준

    전 테디 이즈를 풀어주는게 이해가 안됐는데...

  • 동네청년
    동네청년

    오 피부 뽀얗네요 캠빨인가요

  • 익명
    익명

    황제님 의외네ㅋㅋㄱㄲㅋㅋㅋㅋ

  • 강기혁
    강기혁

    이지훈 코치님 선수 은퇴하신거에요? skt t1 이지훈 이분 맞나요? 아지르 지리게하시는분

    • 량량량량량
      량량량량량

      어디서 코치하시더라 여튼 해외팀임

    • sahi A
      sahi A

      그는.. 그저 아지르 그 자체였다..

    • 이지훈
      이지훈

      맞습니다 황제훈 선수 이제 코치로 들어가신걸로 압니다. skt t1 easyhoon

  • CH Lee
    CH Lee

    이런 썰방송 너므좋습니다 ㄹㅇ 전 아주부,cj멤버들이 술을 다좋아하면 회식방송도 기대할만한데 캡잭,매라님도 그렇고 클템님도 잘못드시고 아쉽

  • 히힝
    히힝

    재밌다 썰ㅋㅋㅋㅋㅋㅋㅋ

  • 민강갓외쳐
    민강갓외쳐

    황제훈 ㅋㅋㅋㅋㅋ 25시간 지리네 진짜

  • 1플러스1이모티콘
    1플러스1이모티콘

    뱅ㅋㅋ 페이커가 인사안해서 서운했다하니까 바로 트윗하는거 귀여워ㅎㅎ

  • 도리 도리
    도리 도리

    매라님 진짜 말을 너무 잘하신거 아니에요?? ㅎㅎㅎㅎ

  • lee andrew
    lee andrew

    캡잭이 긴장해서 주저리주저리하느라 메라님부분생각못하고 막말한듯

  • 붙딱
    붙딱

    전문가들은 그리핀의 앞도적인 승리를 예측했지만 슼팬들은 5세트까지 끝까지 가면 SKT 1 가 이긴다고 말하였다 결론 3대0으로 발라준 내 사랑 슼 따랑해😘😘😘😘😘😘😘😘

    • 김상현
      김상현

      @몬스터 좆찐따새끼같긴한데 라이브 초반부분에 선수들및 등등 하면서 관객투표말고도 나오는데 그때도 SKT 다 우세했습니다

    • 몬스터
      몬스터

      @김상현 전문가라는게 감독들만 있는게 아니잖슴 물론 국내 감독코치들은 다전제 슼을 많이 예상했지만 국내나 해외 해설진들은 그리핀이 이길거라는 예측 많이했음 다른 프로 선수들도 각각 의견 나뉘었고 상대전적도 예전에 그리핀 챌코시절 케스파에서 만나서 한번 이긴거 빼고 다 그리핀에게 패배했으니

    • deumi Dyo
      deumi Dyo

      "앞"도적

    • 붙딱
      붙딱

      @김상현 ㅇ어어ㅓ어 네

    • 김상현
      김상현

      ? Lck 감독들 젠지제외 죄다 skt 3-1 or 3-0이였는디요

  • ᅵᅵ ᅵᅵ
    ᅵᅵ ᅵᅵ

    안녕하살법!!!

  • 이동규
    이동규

    클끼리는 어김없이 쓰레기 같은 예측을 하였다 회식자리가서 꼰대가 되었다

    • 두도
      두도

      ㅋㅋㅋㅋ클펠레

  • 안성진
    안성진

    난 증말 매라형이 서뿌터 뽀에버 할 때도 말을 이렇게 잘하는 사람인 줄 몰랐엉

  • nemo123
    nemo123

    매라님 방송이나 분석데스크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진짜 갈수록 잘생겨지심!

  • 썩공
    썩공

    클템은 해설진들 사이에서 술 부심부리기엔 너무 빡쎄지 ㅋㅋㅋㅋㅋ전용준캐스터님부터 술 개빡쎄다고 들었는데 ㅋㅋㅋㅋ

    • 김양봉씨
      김양봉씨

      허세부리다가 진짜로 죽을 수도 있어서 그런듯

    • 엄규원
      엄규원

      애초에 매경기 용준하고 어떨때는 다음날까지 방송, 결승전에는 누구보다 크게 소리치시는 분인데 체력이 ㄷㄷ

  • Jinu Jeon
    Jinu Jeon

    안녕하살법!

  • 짱뚤부부 유튜브
    짱뚤부부 유튜브

    ㅋㅋㅋ 매라 말 잘하시는데 캡잭이 말이 그냥 많아 ㅋㅋㅋㅋ

  • 김상규
    김상규

    건웅은 건웅ㅋㅋ

  • 앙팡머겅vanana
    앙팡머겅vanana

    분데에서 매라님 나올때마다 전 경기를 다 잊어버릴정도 눈부셨읍니다.... ❤️

  • ᄆᄆᄆᄆᄆᄆ
    ᄆᄆᄆᄆᄆᄆ

    와 로코 흡낫컷 개오랜만이자너

  • ᄆᄆᄆᄆᄆᄆ
    ᄆᄆᄆᄆᄆᄆ

    아 아주부출신들 프로 은퇴하고 잘풀려서 너무 보기 좋음 ㅋㅋㅋㅋㅋ

    • TheSpidic
      TheSpidic

      스트리머 명가 ㅋㅋㅋ

    • 훈이
      훈이

      아주부 출신들 누구누구잇고 다들 어캐됏어요?

  • 순천꽃거지
    순천꽃거지

    클템 : 피지컬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진호김
    진호김

    이번에 클리드 강타싸움 아쉬웠음

  • 원재이
    원재이

    7:57 나물의 만 카이..... ㄷㄷ

  • Cocwa
    Cocwa

    5시에서 쓰레기냄새가 너무 심하네요

  • Matthew Lee
    Matthew Lee

    황제훈 방키뒤싫

  • C0tt3nCandy
    C0tt3nCandy

    06:20 뱅,후니,이지훈님 결승 8구역 9열(다시보기 칸 선수 얼굴 새겨진 판 들고 계신 분 앞열)앉아서 보시다가 1세트 끝나고 안보이시더니 안쪽에서 보셨군요... 앉자마자 뱅이다 하면서 다 사진찍고 스크린을 안봐서 들어가셨나봐요...

    • 에에에
      에에에

      블랭크,스카이 연예인 희철님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 니트로로
    니트로로

    T1 미드 분들은 인상이랑 너무 다르시잖아요 ㅎㄷㄷ 페이커님은 페부장님 이지훈님은 포스트박찬호

  • 카일러스
    카일러스

    이름하여 탈테온 조합

  • 김성택
    김성택

    아주부가 운이 좋았나? 확실히 미드 원딜은 못했다고 생각하는데 클템 메라 샤이 는 그당시 최고였는데?

  • M Kk
    M Kk

    옴뇸뇸 메라 너무 귀엽다.... 그나저나 편집자님 진짜 빡열일하시네..

  • 박태민
    박태민

    클템 지통실 역할 ㅋㅋ

  • huga huga
    huga huga

    재미지네용 ^^

  • 정신우
    정신우

    메라님 너모 귀여워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