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없는 골키퍼 레전드 선방들! 릴카 축구 PPT
13:30
573,839
릴카
Reddit

댓글
  • 도로로병장
    도로로병장

    테어슈테켄 선방률 89퍼였을때 노이어는 95퍼였는데 ㅋㅋ.......

  • 트롤의군단장
    트롤의군단장

    카시야스 데헤아 노이어는 ㄹㅇ 어케막은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M
    YM

    왜 우리 병지형 없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허지원
    허지원

    이광연 추가요~

  • 서주영
    서주영

    1:19 1:19 1:19 1:19 해딩이 더 신기하다ㅋㅋ

  • 김도현
    김도현

    9:59초에 발기술할때 데헤하

  • 1000명찍는거도와줘불쌍하니까 구독자
    1000명찍는거도와줘불쌍하니까 구독자

    전설의 반 데 사르 승부차기 선방쇼가 빠졌네

  • 김정수
    김정수

    직장동료분이 누구에요?

  • 김정수
    김정수

    0:37 텔리

  • 이기치롤
    이기치롤

    너무모르니까 보긴힘드네..

  • 장홍석
    장홍석

    광고도 릴카님이네 스포라이트 광고

  • 김taewan
    김taewan

    극한직업은 QPR시절 줄리오 세자르선수가 최고인데...

  • 허재범
    허재범

    왜 반데사르는 없을까요

  • 노래하는강이
    노래하는강이

    알리송은..?

  • JUNAN K
    JUNAN K

    기타형 없어?

  • 돌발이
    돌발이

    부폰 . 반 데 사르. 조 하트, 줄리오세자르. 발데스는..

  • 아무나찾아간다
    아무나찾아간다

    누나..저 키 작은데 골퍼에요...ㅠ 근데 개잘해욥!!

  • 신종부
    신종부

    르네 이기타가 없다고? 전설의 전갈킥이 없다고?

  • 정승혁
    정승혁

    오초아 막는 거 나올 줄 알았눈데

  • 이승현
    이승현

    나도 골키퍼선수되서 릴카님 방송에올라가서 우와ㅏㅏㅏ 받을꺼에여!

  • 박현종
    박현종

    8:05 저 스페인 키퍼가 카시야스 일걸요

  • 이준수
    이준수

    5:02 ????

  • 김경민
    김경민

    내생각 골키퍼원탑은 카시야스>부폰>노이어 야신은경기를못봐서 못넣음 카시야스보고 존나멋져서 골퍼하기시작함(축구젤못해서 한거아니에요....)

    • B La
      B La

      부폰이 오래해서 평가를 더 높게 받는거지만 카시야스가 원탑 맞는거 같음

    • 지웅
      지웅

      김경민 나는 부폰 보려고 축구 보기시작함 게임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큰 키퍼라

  • 준빡준빡
    준빡준빡

    여억시 노이얼ㄹㄹㄹㄹ 7:13

  • 갠지아
    갠지아

    메시의 슛을 막은 줄리오 세자르 짤이 없네 골키퍼하면 나오는 거의 레전드 짤중에 하나인데

  • 프로딸딸러
    프로딸딸러

    요리스는 PK를 진짜 잘막지

  • 한제
    한제

    지금보니까 부폰이없네

  • CH Y
    CH Y

    아이라인 그리면 딴사람 같아요

  • 장원민
    장원민

    축구영상보시는 여자분이 흔하지 않은데 그게 너무 보기좋아 구독했습니다 ㅎㅎ

  • 흑슥
    흑슥

    데헤아가 킥ㅎ력이 좋다고여? ㅌㅋ

  • 신준식
    신준식

    직장동료 저만 이해 안되나요 ㅠㅠ

  • 기여운인디기
    기여운인디기

    레프 야신, 트라우트만, 올리버 칸, 반 데사르, 슈마이켈 없네요....

    • 오담률의오답률
      오담률의오답률

      야신 트라우트만은 50년도 더된 선수들이라 영상 구하기가 어려운데 이름만 들어본 선수 모르시면서 말하지 마세요

  • 장기
    장기

    슈퍼세이븐데

  • 이현수
    이현수

    야신이 없다는게 믿기지가 안는다...

  • 애이불비
    애이불비

    메시거 막은 줄리오 세자르가 없다니.... 전형적인 잘차고 잘막은 건데

  • Kangᄒᄂ
    Kangᄒᄂ

    체임벌린 다시봐도 너무 잘막았음 ㅋㅋㅋㅋㅋㅋ

  • YuYu Yu
    YuYu Yu

    줄리오 세자르 qpr시절이 없네...

  • 양한결
    양한결

    3:13에 직장동료가 누구에요?

  • Hj Go
    Hj Go

    키퍼가 돋보이는 팀은 좋은 팀이 아니다..... 우리가 조현우 선수를 빛현우라고 하고 굉장히 선방을 잘한다고 알고 있는게 좋은 건아님

  • 청아
    청아

    김병지님이 없다니요..선방력은 당대 최강이였는데...

  • 용찬youtube
    용찬youtube

    아.....나 데헤아 강화 실패해서 싫어하는데

  • 미사일팩트
    미사일팩트

    부폰은 안 나왔네. 부폰 전성기보면 ㄹㅇ 야신 등짝 후려치는 수준인데.

  • coorre The
    coorre The

    부폰과 반데사르가 읎네 ㅋㅋ

  • Robin Kim
    Robin Kim

    0:55 ㅏ 말투 왤케 귀여우시지

  • 덕배God
    덕배God

    반데사르 어딨지 ㅠㅡㅠ

  • Frost
    Frost

    티보 쿠르투아, 기예르모 오초아, 야스퍼 실러선, 조던 픽포드, 줄리우 세자르, 이고르 아킨페프, 알리송 베커, 다니엘 수바시치. 없는거 너무 아쉽누

    • 이쑤
      이쑤

      Frost 쿠발롬은 왶

  • 햄찌율의해바라기씨 1호
    햄찌율의해바라기씨 1호

    요리스 일반형 오블락 열정 실력파 레이나 예능감은 좋다고 했지 못한다곤 안했다 테슈 킹티거 장갑급 선빵 노이어 상남자

  • 발광기류
    발광기류

    183cm의 키지만 골키퍼여서 작다고 평가받는 축구는 도대체

  • 똑똑사자
    똑똑사자

    박지성 ㅋㅋㅋㅋㅋㅋㅋㅋ

  • Sang Hwan Oh
    Sang Hwan Oh

    내가 아는 골키퍼 이운재,조현우,정성룡,데 헤아,카시아스,데이비드 시먼,쿠르투아,나바스,노이어,슈마이켈,한다노비치,부폰 그리고 누가 있지?저는 축구 4년을 했기 때문에 거의 30명의 골키퍼는 알아요. 지금 10살.....ㅋ

  • Sang Hwan Oh
    Sang Hwan Oh

    마누엘 노이어 선방 첫번째 영상에서 슛을 찬 사람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입니다

  • Hoonho Lee
    Hoonho Lee

    카시야스는 하나 더 보태자면 2002 월드컵 8강전에서 박지성이 구석으로 찬 회심의 슛팅을 미친 선방으로 막아버렸었죠. 그리고 키퍼하면 빼놓을수 없는 부폰이 없는게 좀 아쉽 ㅠㅠ 당연 넘버원 키퍼 부폰!

  • 이형민
    이형민

    그저 빛... 데헤아 (맨유팬)

  • 김민호
    김민호

    7:00 실제로 저거 막으면 팔 부러짐

  • 김범수
    김범수

    한다신도 나오네^^ 요즘은 수비수도 잘해줘요ㅠㅠ

  • 손성락
    손성락

    세기의선방인 고든 뱅크스의 펠레 헤딩슛 선방이 없네요

  • 조승혁
    조승혁

    카신이라 불리우던 이케르 카시야스 키퍼는 왜 안나오는 것인가...

  • 네드베드
    네드베드

    야신 이후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라고 평가 받는 부폰이 없는게 안타깝네요 10대 때부터 현재 40대까지 지겹도록 월드클래스 폼을 유지하는 대단한 키퍼..

    • 네드베드
      네드베드

      조승혁 카시야스가 월클 폼을 유지한다는 건 아니죠,, 12-13시즌부터 조짐이 보였고 14-15시즌부터는 완전히 갔습니다 아직 포르투라는 클럽에서 뛰는 건 대단한게 사실이지만 부폰과 비교하면 너무 차이납니다 그래서 역대 키퍼 순위에서 부폰보다 높게 못 올라가는거구요

    • 조승혁
      조승혁

      카시야스도 있지 않나요? 물론 30대 중반쯤에 침체기를 겪었고 지금도 약간 그렇지만...

  • 풋찍찍
    풋찍찍

    그거 우사인 하트 한번 보여주지

  • 헤헤헤ᅦᄋᄋᄋ
    헤헤헤ᅦᄋᄋᄋ

    일단 기본적으로 골퍼들은 눈이 좋아야함 ㅇㅇ

  • 정태일
    정태일

    예뻐요

  • Kroos Toni
    Kroos Toni

    월클 노이어

  • t.y
    t.y

    진기명기에서 저새끼가 왜 쓸데없이 대단한듯한 대가리선방을 했냐면 같은팀수비가 옆에 상대팀공격수한테 압박이 계속들어오니까 뺏길까봐 키퍼한테 패스를 해요.근데 같은팀이 패스한거는 키퍼가 잡을수없거든요?근데 하필이면 패스가 떠서 키퍼의 키를 넘기는 패스가 돼서 머리로 막은거임

  • smile주짓떼로
    smile주짓떼로

    최고의 드리블도 해주세요ㅠㅠ

  • ᆞᆞ작은글씨
    ᆞᆞ작은글씨

    헐거운 맨유 수비에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골키퍼 원레도 잘했는데 맨유수비덕에 강제 트레이닝 받는 골키퍼 이걸 어떻게 막았노 시x려ㄴ아가 나오는 슈퍼세이브 개쩌는 골키퍼 야신존 담당일진으로 골대가 작은건지 팔이 긴건지 거기로 들어온 걸 밥먹듯 막는 골키퍼 2번째 직업이 점술가인지 다이빙 예측 지리는 골키퍼 가끔씩 인간적인 실수로 EPL주말예능을 도와주는 골키퍼 팀 나가고 싶다고 해도 팬들이 인정해 줄 것 같은 골키퍼 프리킥(선방)스페셜리스트 수비진 업드려뻗쳐 시켜도 괜찮은 골키퍼 대중피셜 맨유의 유일한 월클 골키퍼하면 생각나는 골키퍼 맨유하면 생각나는 선수 피파피셜 월드클래스 아직 나이도 정정한데 키퍼 수명이 긴거보면 최소 야신이 될 듯한 골키퍼 맨유가 그딴 수비진을 놔두고 공격을 해도 안심할 수 있는 이유.... 외쳐 갓ㅡ헤아

  • 조현우사랑해요
    조현우사랑해요

    솔지히 골키퍼는 총알도 피할수 있음ㅋㅋㅋ

  • ᄀᄂ
    ᄀᄂ

    챔스에서 메시 슛막은 줄리오 세자르 쩔었는데

  • YOUTUBE가베
    YOUTUBE가베

    오초아 프리킥 선방이없다니..

  • 버쿠
    버쿠

    누나 이뻐요♥♥♥♥♥

  • 박찬우
    박찬우

    세자르가 메시 슛 막은 레전드 선방이 안나왔네. qpr시절도 많이 있을텐데 아쉽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