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하이라이트] 5년 만의 트라웃과 맞대결! 에인절스 상대 극강의 류현진 6이닝 6K 1실점 / 6월 11일 류현진 선발경기
15:17
663,711
MBC스포츠탐험대 MBC SPORTS
Reddit
설명

댓글
  • 플스냐옹이
    플스냐옹이

    15:05 진짜 디진다... 와 현진이형 굿. 사랑해

  • 피멤
    피멤

    와 5회 2안타이후 투구는 미쳤다 위기엔 맨탈이 흔들리는게 아니라 뭔 각성 모드로 변함

  • 정럭키가이
    정럭키가이

    와 트라웃 삼진잡고 포효하는거 개멋있네

  • 박문덕
    박문덕

    5회말 2사 1 3루서 트라웃 삼진 잡고 포효할때 개소름ㅎ

  • 박병욱
    박병욱

    선우야 해설하는건 내가 못말리겠는데ㅡㅡ, 제발 아는 척 좀 하지마라 예측하지말고 그냥 해설만해라 니 목소리 마저도 이젠 듣기싫다

    • 유다이
      유다이

      쳐보지 말던가 병욱아

  • 진용
    진용

    홈런,타점,출루율,장타율,볼넷 모두다 1~5위임 그냥 타자로서 최고임. Mlb 최고의 타자 솔직히 트라웃

  • 김석
    김석

    마지막 소름돋는다. 이런 임팩트, 스타성 다분하다. 메쟈 전국구 스타 가능하다

  • 직구아
    직구아

    마지막공은 볼인데 ㅎㅎㅎㅎ

  • 정철현
    정철현

    허구7ㅕㄴ 제발 꺼져

  • eekk lee
    eekk lee

    아니 ㄹㅇ7회는 류가 했었어야됐어

  • 그린
    그린

    허구라 좀 빼라 역겹다 진짜 ㅋㅋ 지 뇌피셜만 몇개를 쓰는거냐

  • 아아
    아아

    11:22 소오름;;

  • 최용창
    최용창

    트라웃이 꼼짝 못하다니 ㅋ 신기함

  • 불멸
    불멸

    완전 빅게임이엇네... 다시 최고를 입증한 경기네... 괴물

  • Jay Shim
    Jay Shim

    정말잘한다. 애국자다.

  • Jaeman Jang
    Jaeman Jang

    이야 실투를 그냥 넘기네

  • SH J
    SH J

    메이저 최고의 투타대결인 5회 트라웃 삼진 잡을때가 백미~~ 주먹을 불끈쥐는 장면은 보기 드문 장면인데 역시 트라웃이니까 나온것 같음..

  • AKQJ T
    AKQJ T

    13:03 포수뒤쪽에 보라스있는데 트라웃삼진잡은뒤 반응보면 개좋아하네

  • 최창준
    최창준

    류현진이 이렇게 좋은모습에도 거품이다 지랄이다 하는 현실찐따 새키들 있는데 위기때 트라웃 삼진 두번 잡는거보고도 그런말이 나올까

  • 김기준
    김기준

    6이닝 1실점이 맘에 안들 정도가 되어있네 ㅋㅋ

  • 정맠
    정맠

    류현진표정 귀엽내 ㅋㅋㅋㅋ 저게넘어가? 하는표정

  • Mr.R
    Mr.R

    1회 마지막 아웃카운트 오졌다. ㅋㅋㅋㅋ 다채롭게 요리하네 마지막 볼도 포수가 프레이밍 잘했네 이건 둘이서 합작한거구만

  • pil7 any
    pil7 any

    오타니는 겁나니께. 숨었나봅니다 내가봐도 류현진. 미래가 겁나 밝아요 오타니 똑똑한넘. 영리하게 쏙빠졌네

  • 은행나무
    은행나무

    좃 켈리는 최악이다.

  • 이윤준
    이윤준

    류현진 주자없을 때 여유로운 투구폼 위기상황 투구폼 다르네 전자는 특유의 투구폼이고 후자는 전자보다 단조롭고 빠른?

    • sourgrape
      sourgrape

      원래 주자있을때 없을때 투구폼이 달라요 모든투수가ㅋㅋ

  • Yellow Brick Road
    Yellow Brick Road

    잘 던졌네

  • Seokjoo Lee
    Seokjoo Lee

    아우 아쉽ㅠ잘 했는디ㅠ

  • 어둠의다크
    어둠의다크

    류현진이 가끔 엉뚱한곳에 공을 던지는것도 실수로 던지는게 아니라 보여주기로 던지는거임 타자는 다음공에 본능적으로 반응할 수 밖에 없음 보여주는 공도 아무나 못던지는게 다음 승부구를 원하는곳에 반드시 제대로 꽂아 넣을 수 있어야하고 그런 자신감이 있어야함 제구력 후달리는 투수는 당장 카운트 하나가 아쉽고 가운데에 던지는것도 급함

  • HY R
    HY R

    뒤에 보라스 황금자리에서 보고있네ㅎㅎㅎㅎ

  • 버르랍
    버르랍

    트라웃이 고개 끄덕거리는거에서 말다함 류는 현시점 메이저 통틀어 최고의 선발중 한명임

  • 독고
    독고

    진짜 경이롭다ㅜ

  • Littlebear JJang
    Littlebear JJang

    소름돋는다..

  • Littlebear JJang
    Littlebear JJang

    대단하다. 류뚱~~~ 멋지다..

  • 장지훈
    장지훈

    팬을 저버린 선수는 그냥 돼지일뿐이다.

  • 김광노
    김광노

    이날 경기는 불펜두 문제지만 감독두 자질없는 운영을해서 진거...감독을좀 바꿧으면운...

    • sourgrape
      sourgrape

      투수교체 제대로한거임 잘못없는데

  • 정현도
    정현도

    위기의 상황에서 더욱 빛나는 류현진!! 다음 경기땐 꼭 10승 갑시당🙏

  • kugugu ku
    kugugu ku

    류뚱 잘했다~!!!대단하다~~!!!영어좀 배워~!!!시원스쿨다녀~!!!

  • 밥밥밥
    밥밥밥

    불펜ㅇ뭔거요..?

  • 큐라이즈
    큐라이즈

    류현진 올스타 예측 경품퀴즈합니다^^ 오셔서 구경하시고 응모하고 행운받아가세요 ㅋ

  • 딸기잼
    딸기잼

    상대 타자들이 잘하는 선수인가 야알못인데 왼쪽에서 치던사람 잘치는거 같은데

    • 박현제
      박현제

      5회 마지막 삼진잡은 마이크 트라웃 현재 메이쟈 최고타자에요 그리고 이미 9년전부터 꾸줌히 최고엿던 레전드죠

  • NoKp O
    NoKp O

    크보 류희관

  • K ND
    K ND

    다저스 불펜 보면, 월시 우승은 힘들듯.... 7월달에 어떤 선수 영입하면 몰라도,,,

  • 구재현
    구재현

    라인업소개는 그냥 양팀라인업 같이 그래프로 한 3초만 띄우세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비효율임

  • 김범기
    김범기

    14:43 류현진을 위해 한국어를 배운 다저스 선수들.

  • 정해순
    정해순

    제구 미쳤다

  • 이동디
    이동디

    다저스도 한화로 만들어버리는 그는 대체 무엇...

  • 김아름다운꽃밭에 한송이장미꽃같애
    김아름다운꽃밭에 한송이장미꽃같애

    시거 실수 너무많아졌네

  • 봉남 문
    봉남 문

    다저스는 감독부터 짤라야 됩니다 상식이 전혀 통하지 않는 멍청이

  • suya k.
    suya k.

    시거의 수비도 진짜 문제다... 유격수자리 와~~ 답없네

  • suya k.
    suya k.

    다시는 이런 불쇼 없어야 될텐데... 20승 하려면 불펜도움없인 안되지.... 현진이 오늘 보니 진정한 ACE다 절대 피하지 않는 저 자신감~~~

  • Baam Block
    Baam Block

    이번에 류현진 답지않게 사구 던짐

  • 1ajossi
    1ajossi

    류현진 물올랐다!!!! 대박소름돋게 잘해!

  • 박대현
    박대현

    13:14 ㄷㄷ 제구 실화?

  • 킁카킁카
    킁카킁카

    ㅋㅋ나가자 마자 투런포 쳐맞고 조켈리 안타 하나없이 2점 내주고..

  • nae ma
    nae ma

    류현진 공략법=홈런 치기?

  • 김경태
    김경태

    위기 극복하면 뭐하냐 바로 불쇼 보여주는데 ...정말 돈이 안아까운 불쇼다

  • 김현수
    김현수

    다저스랑 에인절스는 다른 리그 아닌가요? 이건 무슨 경기죠??

    • sourgrape
      sourgrape

      원래 다른리그 팀들끼리 몇경기씩해요

  • Y. Jeong
    Y. Jeong

    그리고 다저스 불펜은 귀신 같이 역전패를 당했다고 한다 ㅠㅠ

  • SK R
    SK R

    주자가 있어도 자기 피칭을 하네. 멘탈이 많이 업그레이드 된듯. 결론은 배아나운서가 밤마다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해소해 주고 자신감은 심어주는듯.

  • 내입어
    내입어

    아니 결과는?

  • LAPIT
    LAPIT

    대단하다 생각하고 넋놓고 보고있다가 14:45 통역없이 대화하는거보고 시원스쿨 생각남 ㅋㅋㅋㅋ

  • Nashira Y
    Nashira Y

    트라웃 삼진때 진짜 지렸다.......ㄷㄷㄷ

  • hochul lee
    hochul lee

    삼자범퇴 재미없으니까 주자 한둘 내보내고 스스로 막기 놀이 잘 봤다.

  • 뷔V
    뷔V

    위기탈출 넘버원이다ㅋㅋ

  • 복싱맨
    복싱맨

    이렇게 던지고 승수를 못챙기다니 ㅜ

  • 노빤스
    노빤스

    아나 불펜 ㅡㅡ 승수 하나하나에 몸값이 몇십억이 불어나는데

  • 김민철
    김민철

    6:58 오잉!?

  • HS ahn
    HS ahn

    굿

  • supermeshpool
    supermeshpool

    무슨 메이저 리그가 실책이 이렇게 많이 나와.. 수준이 낮어~

  • 허민영
    허민영

    송가인

    • 허민영
      허민영

      노래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