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캠핑 가자!!! 마구 먹자!!!ㅣ파뿌리
7:48
493,234
파뿌리
Reddit
※ 노랭이 PD : 그래도 함께여서 좋았다
※ 강호이 : 그래도 교외로 나가서 좋았다
※ 진렬이 : 항정살 또 먹고 싶다
시청자들과 깊은 소통을 지향하는 버라이어티 채널 파뿌리입니다!
채널 구독하셔서 강호이, 진렬이, 그리고 노랭이PD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쌈박하게 날려주시구요오!~
★파뿌리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MEET POPFREE)★

[페이스북] 미방영분, 자잘한 일상영상 : facebook.com/POPFREE1992/
[인스타그램] 콘텐츠 예고편, 스틸컷, 자잘한 일상사진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트위터] 트위터로는 뭘 하면 좋을까?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popfree@sandboxnetwork.net
[팬사서함] 굳이 보내주시겠다면 사양하지 않겠어..! 흐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네트워크
받는 사람명 - 파뿌리

댓글
  • 소련
    소련

    김종우 참 힘들겠다

  • 허대근
    허대근

    강호이님 제 친구가 강호이님이 사촌 형이라는데 혹시 김동훈이라고 아시나요?사진도 있던데 집에서 찍었어요

    • 파뿌리
      파뿌리

      동훈이 알지요~~ 추석 때 보자고 전해주세요ㅋㅋ

  • 은빛 은하단
    은빛 은하단

    6:15 팩트 폭격ㅋㅋㅋ

  • 지민망개
    지민망개

    헐 ㅠㅠㅠ당진 제가사는것인데 ㅜㅠㅠ

  • 장준혁
    장준혁

    고기가 탱글탱글해요? 고기를 버섯으로 잘못먹은거애여

  • 똘똘한NAME
    똘똘한NAME

    저 오늘 생일!

  • 우산
    우산

    파뿌리 채널 퀴즈먹방 해주새요 18번

  • 유은결
    유은결

    4:42초 때 나온 노래뭐임?

  • 도토리
    도토리

    나 당진사람..ㅎㅎ

  • 태미여미
    태미여미

    7:28 레츠 (숨 참고 임팩트를 주며) *뿌* 리 7:29 아 뿌리뿌리뿌리~ 7:31 레츠 쁘리힝 7:34 흐엥흐에헤

  • 세인
    세인

    당진에 먹을거 진심 없고 시골수준임 시내 볼거없음

  • 써니건담사랑
    써니건담사랑

    6:18 아으에(?)

  • 성철 박
    성철 박

    왜먹방만 보여주세요?

  • 쌈무요정채원
    쌈무요정채원

    5:39 쌈무 출현 ㄷㄷ

  • 박종선
    박종선

    저당진사는데좋을줄은몰랐네요

  • 노래하는학생
    노래하는학생

    4:31 ㅋㅋㅋㅋ

  • 인마추하다
    인마추하다

    형님들 60만 가뿌자

  • 김기원
    김기원

    당진내가사는곳인데

  • 핑크체리마카롱
    핑크체리마카롱

    와아아

  • 연준이
    연준이

    100만가즈아

  • NEON암흑
    NEON암흑

    우리집에서 5분걸어가면 볼수있었는데 ㅠㅠㅠ

  • JM S
    JM S

    역시 여행은 누구랑가느냐가 중요하지

  • HELLO LINA
    HELLO LINA

    점심매뉴가 왜 거의 새우가 들어갔나요?

  • 분홍소시지
    분홍소시지

    돼지는 항정살이징❤️❤️

  • 김영중
    김영중

    노랭이는같이안갔어요?

  • 원찬우
    원찬우

    핫vs아이스 9번째 신청

  • 이에스더
    이에스더

    우아 박희은님 안경 쓰신 것도 안 쓰신 것도 매력짱짱이세요!!!!!👍

  • 슈팅스타
    슈팅스타

    어제 삼겹살 먹었는디...... 와 또먹고싶누?

  • 리드
    리드

    역시 당진 좋은곳이군

  • Nhule Tran
    Nhule Tran

    아니이건너무한거안이야고 ㅅㅂ

  • 강지성
    강지성

    제주와주세욬ㅋㅋ

  • Jaeyoung Byun
    Jaeyoung Byun

    따룽해요 오늘도역시 구독 좋아요 누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여!!

  • 황혜정
    황혜정

    어딘지 궁금해요..ㅠ 알려주세요

  • Yellow Tiger Great
    Yellow Tiger Great

    노랭이 너무너무 귀여움

  • 윤미나
    윤미나

    전 당진사람인데 저런곳은 처음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음식점도,,ㅌㅋㅌㅋ

  • 김종복
    김종복

    파뿌리님요즘파뿌리님동영상보고힘내고잇어요더만고재미잇는영상만들어주새요

  • mori naoTo
    mori naoTo

    치떡맛 궁금하넼ㅋㅋㅋ

  • 아아
    아아

    희은님 이뻐요

  • 아아
    아아

    담채님이뻐요

  • 아아
    아아

    진렬이랑 강호이님 꽃미남

  • 아아
    아아

    노랭이랑베짱이못생겼어요

    • 아아
      아아

      베짱이님 얼굴 험상궃게 생김

  • 조호
    조호

    당진 사람인데ㅠㅠ 파뿌리24가 오다니 영광입니다

  • 해복이갈비
    해복이갈비

    형들당진에온걸축하축하

  • kim big-
    kim big-

    당진사는분 손!!

  • Mingming
    Mingming

    아...!!! 제가 자주가는 카펜데..... ㅠㅠ 너무 아쉬워여.....

  • 유네
    유네

    꼴등 입니다ㅠㅠ

  • 조승재
    조승재

    o neul do jae mi it da! Pappuri

  • 고구마빰스틱
    고구마빰스틱

    박희은님 진렬이랑 똑같이생겻넹

  • 맥캅
    맥캅

    파뿌리 24 찬거 vs뜨거운거 해주새요

  • Eui Dea Yun
    Eui Dea Yun

    파뿌리24시간동안가발스기대잠바잇기해주새요

  • F.L.E.X # 모바일 오토체스 유튜버플렉스 T V
    F.L.E.X # 모바일 오토체스 유튜버플렉스 T V

    머야 16만구독대보고 오랜만에보는데 강호이 살 엄청쪗네;;;

  • 우진김
    우진김

    희은님 안경 벗을때 심쿵한 사람

  • 박애리
    박애리

    파뿌리 24반팔vs긴팔

  • 백주룡
    백주룡

    발라드만 부르기 VS 트로트만 부르기 1일차

  • kim진짜롱ハナエ
    kim진짜롱ハナエ

    3:38 항상 아무렇지 않게 편집되는 배짱이 힘내요

  • 찬&찬brother
    찬&찬brother

    안녕하세요 행님덜 파뿌리가 자웅에 대결을 할때 부터 쭉 보던 팬입니다. 만약에 진짜 만약에 정말로 만약에진짜 그럴리는 없겠지만 만약에 제 댓글을 보신다면, 제발 쏭줌마님과 콜라보를 해주세요. 쏭줌마님은 귀여운 아들 기욱이와(볼트) 함께하는 독특한먹방을 하고게시는 신입 유튜브 입니다. 제발 제댓글을 읽으신다면 연락이나 채널방문 부탁합니다. 항상 응원해요. !!!'

  • 재혁이
    재혁이

    나 당진사는데

  • SoLuna
    SoLuna

    배짱이는 맨날 통편집이여..

  • 파란삵
    파란삵

    파뿌리 24에서 식당vs배달로 해주세요 종류(튀김류,밥류 등등)는 뽑기로 뽑아서 해주세용~~

  • 루루
    루루

    2:42 칠리가이..?

  • 프뉴르
    프뉴르

    24시간 쿠킷.믹스.키트 제품만 먹고살기 대형마트가면 전, 수제비, 팟타이, 오코노미야키, 브라우니, 호떡, 핫케잌, 탕수육등등 만들어먹는 제품들이 있는데 그것만 먹는 컨텐츠 어떨까요?

  • 울산양갈래
    울산양갈래

    오랜만에 왔는데 강호이 피부 검어지공 왤케 부었징....그래더 쵝오네요

  • Sa-rang Kim
    Sa-rang Kim

    진진자라진렬입니다 할때 앞에 아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 Aa A
    Aa A

    2:50 개이쁘다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희은님 강호이 닮으신듯?

  • ᄋᄋᄋ
    ᄋᄋᄋ

    24시간 튀긴것vs삶은것vs 구운것vs날것 어떠신가요??게스트도 함께하는 24시간 하면 더 재밌을것 같아욥!!

  • qdl OAO lbp
    qdl OAO lbp

    저게 뭐 캠핑이고 ㅋㅋㅋㅋㅋ 그냥 당일치기로 당진가서 맛있는거 먹고 온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음
    얼음

    파뿌리 24인줄 알았..

  • 이용준
    이용준

    강호이 안본사이에 살 왜케 많이 찜?

  • 홍성민
    홍성민

    소주땡긴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