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일의 입] 김제동씨, 그대가 틀림.
7:23
239,408
조선일보
Reddit
김제동씨는 자신이 받는 지나친 강연료를 겨냥한 칼럼을 비꼬는 말을 하면서 강연료와는 전혀 관계없는 KBS 방송을 이용했다. 이것은 명백한 ‘방송 사유화’로 징계 받아야할 사안이다.
🔸 조선닷컴 공식 홈페이지 www.chosun.com
🔸 조선비즈 공식 홈페이지 biz.chosun.com
🔸 공식 페이스북 : facebook.com/chosun
🔸 공식 트위터 : twitter.com/chosun
◈ 사실에 대한 믿음, 할 말을 하는 용기. 조선일보◈
#조선일보 #뉴스 #속보 #제보

댓글
  • lee방울
    lee방울

    김제동 이놈이 자기가 영원히 방송에서 살아 남을까 남보다 뻥튀겨 받은돈 다 토해내야 할거다

  • 영당균
    영당균

    온나라가 특히 문정권 모두 미첫다 김재동 저자가 뭘 안다고 저런강연듯나? 문재인 정권 사람들만듯겠지,

  • 여유찾기
    여유찾기

    fake news

  • 카펜터즈
    카펜터즈

    "목수의 망치와 판사의 망치가 같은 값어치를 지녀야 한다!!!" 고 잘난척하며..떠들던 새끼... 허위사실만 떠벌리다가..팩트체크가 들어오면... "웃자고 한말가지고,.,.죽자고 달겨들면..답이 없다"고 하면서.. 뭉개는 새끼... 너희들..정권 바뀌면..모두 형장의 이슬처럼 사라질 놈들... 차라리 연방제 통일..되길 바래라~~

  • computer trouble
    computer trouble

    닭갈보년 고산병약 먹고 ㅎㅎ 변기 뜯어가면서 순살돼지년이랑 굿판벌리는거 생각하면 참 재미있어 ...노망난 계닭사모들 무료로 지하철 타고 다니며 경제걱정 하는것도 그렇고

  • computer trouble
    computer trouble

    fake news for the mentally handicapped.

  • bh
    bh

    fake news

  • 윤하이
    윤하이

    hate speech, KR-my should investigate VPN, Macro program

  • 해피엔드
    해피엔드

    fake news! go away~

  • y t yoon
    y t yoon

    hate speech

  • 무명00
    무명00

    손석희 하고 친하니........그 정도쯤이야.....조작...ㅋㅋ

  • 나경숙
    나경숙

    샘, 격이 아주 다른 사람인데 예의를 갖춰 고급지게 말씀하세요~ 여기 대구에서는 야구장서 놀던 애라 별로 관심들 없고,이승엽땜에 먹고살게됐죠~ 윤도현도 운을 튀워 주었구요~건방이 하늘을 찌르죠~ 달씨네가 그동안 충성하고 짖어준 댓가로 완장채워 주었는데,애가 노력은 죽어라 하는데,그릇이 한개가 오죠~ KBS도 이제사 손들고 말잖아요~~이정권 끝나면 같이 사라지겠지요~ 불쌍한 애로 여겨 주이소 흑수저 컴프렉스가 늘 깔린 아이라서ᆢ

  • 비익조
    비익조

    제동이 더위먹었나 정권의 주구는 그리 오래 못간다 지력도 없는 인간이 입 재간이 좀있는걸 최대한 울겨먹는꼴 이걸 가지고 좌파가 이용하는 일회용이다

  • 이윤범
    이윤범

    이놈. 완전 따라지 학교나왔어. 대가리 수준을봐. 멧돼지수준이야

  • younggu choi
    younggu choi

    빨갱이 새끼들 대가리가 비어서 어휘사용도 초딩 수준?

  • younggu choi
    younggu choi

    빨갱이 새끼들의 개나발? 아가리만 벌리면 거짓말?

  • 이덕희
    이덕희

    이자슥 사진은 제발 좀 올리지 맙시다 김정은이를 찬양했던 놈입니다 정말 재수없는 놈 보는것 자체가 토나온다

  • 최경성
    최경성

    김재동 쓰레기 사기꾼새끼 곧 깜빵으로 들어갈꺼다.너는 양심이없는 쓰레기야.

  • tae chun
    tae chun

    국민들은 판단한다.조선일보 전체보다. 김제동 한명이 낫다고 생각한다. 시비를 걸 것을 보고 걸어라

  • 박장원굿임니다장원
    박장원굿임니다장원

    재동아 이제는청와대가문재인 좇이나빨어드리고.문재인씨 하고같이되저라

  • paul park
    paul park

    김재동이나 김미화니 입을좀 보세요 빡빡대머리 사장색기 시처료 전국민에게 반환해야한다 문재인 빽으로 안심하지마라 너희들 하늘이 지켜보고있다 망고역적들

  • 정완용
    정완용

    KBS 시청료 거부해야한다 수천억 적자인 공영방송 에서 강연료로 2% 시청룰도 안나오는 프로 김재동에게 거액 출연료 즉시 중단하고 프로 폐지 해야합니다

  • 허허해피
    허허해피

    좌파는 항욕하는 김욕민 주진우 김어준 김좌동 순준이떨어지는데 역시보수우파분들은 참지식인입니다

  • paolo
    paolo

    쥐새끼 같은놈 북송시켜야 한다.다음 정권때 반듯이 동안 받은 금액 모두 회수하고 북송이다

  • 신영식
    신영식

    참 할 일 없다 남의 강연료를 비판하는것 자기나 잘 하세요 자본주의 좋아하는 조선언론이 이해가 안 가네요 본 말은 두고 가지만 흔드네 김제동이가 많이 받아서기보다 자기들 마음에 안들어서 겠지 좌파니 진보니 하는것으로 할 일없다 칼럼을 쓰다니 소가웃고 개가 웃는다

  • Jihye Park
    Jihye Park

    얼굴도 짜증나는데하는짓까지그렇네 돈좀더받을려고 애쓴다

  • Juliet Kaufman
    Juliet Kaufman

    남의 잘못을 지적하려면 먼저 자신에게 엄격해야 한다. 이 말 멋지네요. 김제동이 반드시 들어야 할 말이라고 생각함.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나대지 않음 미워하지 않을 맘도 있는데, 계속 그따위로 감성팔이 하면서 개수작 부리고 살 것 같음.

  • 정정길
    정정길

    개제동이 개비에스 에 출연 했다는데 개제동이 누구인지 알려 주세요. 개그맨 김제동인가요. 그 잘난놈이 그럴수도 있는가요? 욕먹고도 사는 수가 있구나!!!!!!!!!!!!!!!!!!

  • Gunn Kim
    Gunn Kim

    칼럼을 비꼬는 말을 할 때 방송 시청률에 대한 얘기만 했는데 KBS를 이용했다니요. KBS 방송국 입장에선 자기 방송국의 프로그램을 김광일 씨가 비꼬았다고 생각해서 그리 반응했다고는 생각하지 않나요? PD가 허락하지 않은 상태로 그런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김광일 씨야 말로 지나친 강연료 얘기만 하지 쓸데없는 얘길 했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평일 오후 11시에 하는 시사 교양 프로그램들 전반의 시청률을 보고 언급한 것인가요? 일주일에 한 번 하는 방송도 아니고 월~목에 하는 방송인데 솔직히 뉴스에서 다 본 내용 중에서 몇 개를 다루는데 그런 방송 성격에 2%가 현재 시청자들의 기호에 비추어 어느 정도인지는 잘 알지 않나요? 안팎이란 표현을 가지고 말꼬리 잡는 것이 부국장님께서 하실 일은 아닙니다. 안팎은 "(수량을 나타내는 말 뒤에 쓰여) 어떤 수량이나 기준에 조금 모자라거나 넘치는 정도. "라고 되어 있네요. 0.3%p를 조금 모자란다고 생각하는 것은 방송 담당자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이겠죠.

  • 정의
    정의

    개제동 튀어나온 주둥아리라서 말이 함부로 나오는건가...? 한대 쥐어박아서 집어넣어줘야할텐데.....

  • Free Citizen
    Free Citizen

    위선자 김제동.ㅋ 나라가 ㅋ

  • 青松
    青松

    진짜 보기 싫은 죄동

  • 니ᅳ들이봄
    니ᅳ들이봄

    그게 인간이라고 그말을듣나?

  • 대구수운
    대구수운

    Kbs시청 하지 안는다구요, 그럼 시청료를 내지 말어야지요, ㅎ ㅎ ㅓ 웃기는 짬뽕이시네 ~

  • 칸khan
    칸khan

    김제동 부끄러울것 같은디......손으로 하늘을 가려봐 가려지나.....그나저나 유재석 보러가야쥐!

  • 내사랑
    내사랑

    응원합니다 김광일님

  • tm tk
    tm tk

    제동이가 정권 바뀌고 바뀌더군요 그모습에 아연실색한 부분이 여러번됫어요

  • 양혁
    양혁

    전문대

  • sm k
    sm k

    말을해봐야 입만아프다.. 참 기가막혀 할말없음

  • 남성진성열
    남성진성열

    김재동 거만하네요 언제 부터 인기있었다고 개구리 올챙이 시절 모르네요 세상의 빈부차는 이런데서 ...돈에 노예가되서

  • 나는 나
    나는 나

    시절이 어느 시절인데 아직도 빨갱이 타령이나 하고. ㅉㅉㅉ

  • 新魂
    新魂

    빨갱이 선동가 새끼 쌍판 구역질나니 보이지마세요~!!

  • Yongtae Park
    Yongtae Park

    제동이 이씨발놈 그럼 얼마를 받아쳐먹었나 그럼 도데체 얼마이고 142 × 더러운돈

  • 허찬영
    허찬영

    이런개새끼방송하는십새끼는구역질난다병신잡놈처죽일십새끼

  • 한창덕
    한창덕

    옛날에는 광대라고 했죠. 광대 놈이 지랄하는 것을 보자니 백정을 불러서 목을 치라고 하고싶다. 문재인에게 이부하면 광대도 저러는데 나머지들은 어떨지..개탄스럽다

  • 김순영님
    김순영님

    요즘 kbs 보는사람 있나요 절대로 안봄

  • ch park
    ch park

    일반적인 TV에는 일정채널 건너띠는 기능있습니다. "KBS 건너띠기" 라도 하여 시청거부합시다~

  • 같이함께
    같이함께

    조선일보 , 김광일 그대들도 틀림

  • 신성현
    신성현

    좀벌레같은 인간 김제동이는 지구상에 태어나지 말아야할 인간이다 즉 규태로다

  • Mario Lee
    Mario Lee

    와 좌동이도대체 누가 보호해주냐 ? 정권바뀌면 제대로 된 특별법 만들어서 모조리 심판해야한다.

  • 이시형
    이시형

    ㅋㅋ 그냥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정권 바뀌면 활동에 제동걸릴껍니다 하여 한탕 노리는게지요 ㅋㅋ 무슨 코미디강연이 1550?

  • 김요철
    김요철

    대한민국에는 똑똑한이 너무너무 많아 넘처난다 주둥아리만 똑똑 대가리엔 똥만가득~~~

  • 지햄좨점수는요
    지햄좨점수는요

    쓰레기 면상처럼 논다..

  • 김대웅
    김대웅

    조선 ㅋ

  • 김영훈
    김영훈

    세상이 어지러울때 꼭 나타나는 자들이 있어요... 입으로 세상을 흔드는 자들.. 하기사 권한을 줘도 자기 입도 제대로 못 놀리는 자도 있으니..

  • 푸른늑대
    푸른늑대

    대한민국이 ㅃ 갱이 천지가 되니 김재동같은 쓰레기가 바람에 날라다니면서 세상을 어지럽히네. 사드배치의 외교문제를 월급받는 공무들이 해결해야한다고 개소리 떠들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저런 ㅃ 갱이 ㅆ 끼는 자기 잘못을 인정 안해요. 자기 인생 부정이니까. 김광일씨 파이팅

  • 김정희
    김정희

    속이좀풀립니다.김제동.그많은강연료 를지불할만큼 나라에 필요한가 의문이듭니다.

  • ED'S HOUSE
    ED'S HOUSE

    김재동 이넘은 얼마나 배워고, 얼마나 교육을 받았는지 알려주세요. 무식한 놈이 나와서 이런 지랄을 하니 나라가 망해가는것입니다.

  • ED'S HOUSE
    ED'S HOUSE

    김재동 이넘은 얼마나 배워고, 얼마나 교육을 받았는지 알려주세요. 무식한 놈이 나와서 이런 지랄을 하니 나라가 망해가는것입니다.

  • 최경주
    최경주

    새금 이나 제대로 내고 있는지 모르겠군

  • 김학근
    김학근

    비굴한놈.한놈추가요!

  • WonSik Min
    WonSik Min

    제발 그얼굴좀 보지안게해주세요.구역질이나서 못살겠네..................................................

  • 쟈스민
    쟈스민

    문재동왜티비나오는지앵커아나운서도많은데쓰레기인간구역질난다

  • 미숙 미숙
    미숙 미숙

    그입으로 말한대로 망하는 날 올것이다 티비에 얼굴보이면 우린 안본다 뇌가 의심스런놈 좌빨들 하는짓거리 거짓말 개동이도 똑같이하네 좌빨 개동그입다물라

  • 미숙 미숙
    미숙 미숙

    나라의 좀 재동 나는 너가 한국떠났으면좋겄다

  • 김진흥
    김진흥

    야들은 운을타고 났구나. 그냥 막우겨도. 거짓말해도 통하니.

  • 여지도캐슬
    여지도캐슬

    시청률이 2프로나 나옴니까 아직도 바보들 많네요

  • SUNGHUN jin
    SUNGHUN jin

    재동아 바로잡을 것은 니가 받을 뻔한 1550 강연료다 bs

  • 박유주
    박유주

    저따위 한테 최고 대우를 해줬다고 돈이 썩어나는가 봅니다

  • 김원경
    김원경

    김재동이 온매체에서 선전해줘도 겨우2%그게 돈값이나 하나 세금충이다

다음 것